[나주=박소연기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나주반남중학교 급식실을 개축해 12월부터는 새로 단장한 급식실에서 급식을 실시하게 됐다.
1974년에 개교한 나주반남중학교는 반남초등학교에서 조리한 급식을 운반해 점심식사를 하고 있으며 워낙 시설이 노후돼 급식실 개축이 학교와 학부모들의 가장 큰 숙원 사업이었다.
이에 지난해 나주반남중학교 교장(현, 나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올해 급식실 완공을 목표로 예산 확보에 노력한 결과 지난 4일 교육장, 인근 학교장, 학교운영위원장과 학부모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갖고 첫 급식을 실시했다.
학생들은 “급식실이 카페처럼 좋아졌다.”, “밝고 깨끗한 급식실에서 점심을 먹으니 더 맛있다.”며 즐거워했으며 학부모는 “급식실의 분위기가 아늑하고 햇빛이 큰 창으로 들어와 따뜻하다.”며 감사 인사를 했다.
변정빈 교육장은 “새로 단장한 ‘반남카페테리아’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공동체의 선물이다. 학교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만큼 보다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81651
나주교육지원청 학교급식실 개축...깨끗하고 안전한 급식 제공
[나주=박소연기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나주반남중학교 급식실을 개축해 12월부터는 새로 단장한 급식실에서 급식을 실시하게 됐다. 1974년에 개교한 나주반남중학교는 반남초등학
www.miraenews.co.kr
#나주교육청 #변정빈교육장 #나주반남중학교 #학교급식 #급식실 #반남카페테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