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양꼬치거리~!
병원예약에 짱어는 못먹고ㅡ
그쪽 갈일있어 양꼬치 먹고파~
혹~!!~시간되시는 분들 함께해요^^
3시까지 저포함 3분,이상 댓글 없음
자동 폭파☆
이곳에 꼭!! 댓글로만 연락바랍니다~~
모임시간은 5시 30분~!
장소는 3시 확정되면 올려드립니다^^
첫댓글 아이것도 땡기네요 ..오리지날짜장들이 하는곳요거이는빼갈이나하얼삔 삐루을가열차게 마시며먹어야 ...오늘은 pass
짱어 많이 드세요^^
흐미~ 우째 3시요ㅎ건대면 코앞인데어제도 반차써서맘만 함께할께요맛나겠다~~
5시30분인데요저도 봐서 갈건데요
@현민 그러면나 댈꾸가면콜그러면오늘3탕
3시까지 신청받고~!모임시간은 5시30분요~~3시에 확정되야 저도 다른 새끼줄ㅎ
@현민 앗 3시까지 확정이구나제대로 못봄요낼 캠핑공지땜에새벽에 나가야되서전 담에 갈께요회장님 오늘장어에 양꼬치에제대로 드시는 날이네요ㅎㅎ
로또여~육아하려면 5시까지는 귀가조치 ㅠ
그러게요~아차산,도 그렇고계속 로또~~언젠간 당첨!!~되겠지요~~^^
@미뇽 담에 건대에서 급벙올려줘요~
맨날 째려만 보게되네여~~!가능한날에 참석 ㅎ주말 잘 보내세여..^^♡
여기도 로또여~다음엔 당첨!!~되기를요^^
오후 3시 전까지 참석 여부 답 드릴게요지금은 반 반
두발 다~~~담그세요~~^^
@미뇽 지금은 확답 몬하고오후 2시경 확답 가능집 근천데나도 두발 다 담그고 싶소ㅋ
@인수 넵~~두발 담그시길 바랍니당^^
@미뇽 몸땡이 담거요 ㅋ참석~☆장소(상호) 정하면 지도 올려드릴게요^^
매실따기 공지 갔다가4분 참석 하신다고 연락받았네요~공지 진행됩니다~~^^
가만~~전철역 몇개인지 세어보고ᆢ
세다가 날세유~~그냥 뛰어오세요~~^^
@미뇽 그류~~언능 뛰어 갈게유~~^^
@풍류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나가기전5시30분 입니다~~^^
후다닥~참석이요^^
불금ㅡ양꼬치에 칭따오,연태에빠져보자구요~~~^^
@미뇽 외박증 끊어 가야 되남유~~?
@풍류 끊어는 오시되~!책임지지는 않습니당}}}}}}}}}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나가기전5시30분 입니다~^^
아이고 이러다가 양꼬치가 아니라양 한마리를 꼬챙이에 꿰어 굽겠네^^많이들 드시고 힘좀 쓰셔서 라이프에기운좀 불어넣어 주세효!~
넵~!!~맛있게 먹겠습니다~^^
첫댓글 아
이것도 땡기네요 ..
오리지날
짜장들이 하는곳
요거이는
빼갈이나
하얼삔 삐루을
가열차게 마시며
먹어야 ...
오늘은 pass
짱어 많이 드세요^^
흐미~
우째 3시요ㅎ
건대면 코앞인데
어제도 반차써서
맘만 함께할께요
맛나겠다~~
5시30분인데요
저도 봐서 갈건데요
@현민 그러면
나 댈꾸가면
콜
그러면
오늘
3탕
3시까지 신청받고~!
모임시간은 5시30분요~~
3시에 확정되야 저도 다른 새끼줄ㅎ
@현민 앗 3시까지 확정이구나
제대로 못봄요
낼 캠핑공지땜에
새벽에 나가야되서
전 담에 갈께요
회장님 오늘
장어에 양꼬치에
제대로
드시는 날이네요ㅎㅎ
로또여~
육아하려면
5시까지는 귀가조치 ㅠ
그러게요~
아차산,도 그렇고
계속 로또~~
언젠간 당첨!!~되겠지요~~^^
@미뇽 담에 건대에서 급벙
올려줘요~
맨날 째려만 보게되네여~~!
가능한날에 참석 ㅎ
주말 잘 보내세여..^^♡
여기도 로또여~
다음엔 당첨!!~되기를요^^
오후 3시 전까지 참석 여부 답 드릴게요
지금은 반 반
두발 다~~~담그세요~~^^
@미뇽
지금은 확답 몬하고
오후 2시경 확답 가능
집 근천데
나도 두발 다 담그고 싶소ㅋ
@인수 넵~~두발 담그시길 바랍니당^^
@미뇽
몸땡이 담거요 ㅋ
참석~☆
장소(상호) 정하면 지도 올려드릴게요^^
매실따기 공지 갔다가
4분 참석 하신다고 연락받았네요~
공지 진행됩니다~~^^
가만~~
전철역 몇개인지 세어보고ᆢ
세다가 날세유~~
그냥 뛰어오세요~~^^
@미뇽 그류~~
언능 뛰어 갈게유~~^^
@풍류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나가기전
5시30분 입니다~~^^
후다닥~참석이요^^
불금ㅡ
양꼬치에 칭따오,연태에
빠져보자구요~~~^^
@미뇽 외박증 끊어 가야 되남유~~?
@풍류 끊어는 오시되~!
책임지지는 않습니당}}}}}}}}}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나가기전
5시30분 입니다~^^
아이고 이러다가 양꼬치가 아니라
양 한마리를 꼬챙이에 꿰어 굽겠네^^
많이들 드시고 힘좀 쓰셔서 라이프에
기운좀 불어넣어 주세효!~
넵~!!~맛있게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