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수도권라이프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오늘의 출석방 ●양꼬치 벙개^^●
미뇽 추천 1 조회 141 26.06.12 09:25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09:31

    첫댓글
    이것도 땡기네요 ..

    오리지날
    짜장들이 하는곳

    요거이는
    빼갈이나
    하얼삔 삐루을
    가열차게 마시며
    먹어야 ...

    오늘은 pass

  • 작성자 26.06.12 09:42

    짱어 많이 드세요^^

  • 26.06.12 09:39

    흐미~
    우째 3시요ㅎ
    건대면 코앞인데

    어제도 반차써서
    맘만 함께할께요
    맛나겠다~~

  • 26.06.12 09:39

    5시30분인데요
    저도 봐서 갈건데요

  • 26.06.12 09:42

    @현민 그러면
    나 댈꾸가면


    그러면
    오늘
    3탕

  • 작성자 26.06.12 09:41

    3시까지 신청받고~!
    모임시간은 5시30분요~~
    3시에 확정되야 저도 다른 새끼줄ㅎ

  • 26.06.12 09:45

    @현민 앗 3시까지 확정이구나
    제대로 못봄요

    낼 캠핑공지땜에
    새벽에 나가야되서
    전 담에 갈께요

    회장님 오늘
    장어에 양꼬치에
    제대로
    드시는 날이네요ㅎㅎ

  • 26.06.12 09:40

    로또여~
    육아하려면
    5시까지는 귀가조치 ㅠ

  • 작성자 26.06.12 09:43

    그러게요~
    아차산,도 그렇고
    계속 로또~~
    언젠간 당첨!!~되겠지요~~^^

  • 26.06.12 09:47

    @미뇽 담에 건대에서 급벙
    올려줘요~

  • 26.06.12 09:53

    맨날 째려만 보게되네여~~!
    가능한날에 참석 ㅎ
    주말 잘 보내세여..^^♡

  • 작성자 26.06.12 10:14

    여기도 로또여~
    다음엔 당첨!!~되기를요^^

  • 26.06.12 09:55


    오후 3시 전까지 참석 여부 답 드릴게요
    지금은 반 반

  • 작성자 26.06.12 10:06

    두발 다~~~담그세요~~^^

  • 26.06.12 10:09

    @미뇽
    지금은 확답 몬하고
    오후 2시경 확답 가능

    집 근천데
    나도 두발 다 담그고 싶소ㅋ

  • 작성자 26.06.12 10:13

    @인수 넵~~두발 담그시길 바랍니당^^

  • 26.06.12 12:01

    @미뇽
    몸땡이 담거요 ㅋ
    참석~☆

    장소(상호) 정하면 지도 올려드릴게요^^

  • 작성자 26.06.12 11:28

    매실따기 공지 갔다가
    4분 참석 하신다고 연락받았네요~
    공지 진행됩니다~~^^

  • 26.06.12 11:37

    가만~~
    전철역 몇개인지 세어보고ᆢ

  • 작성자 26.06.12 11:48

    세다가 날세유~~
    그냥 뛰어오세요~~^^

  • 26.06.12 11:51

    @미뇽 그류~~
    언능 뛰어 갈게유~~^^

  • 작성자 26.06.12 14:28

    @풍류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나가기전
    5시30분 입니다~~^^

  • 26.06.12 11:46

    후다닥~참석이요^^

  • 작성자 26.06.12 11:50

    불금ㅡ
    양꼬치에 칭따오,연태에
    빠져보자구요~~~^^

  • 26.06.12 12:02

    @미뇽 외박증 끊어 가야 되남유~~?

  • 작성자 26.06.12 12:38

    @풍류 끊어는 오시되~!
    책임지지는 않습니당}}}}}}}}}

  • 작성자 26.06.12 14:26

    건대입구역 6번출구 나가기전
    5시30분 입니다~^^

  • 26.06.12 16:16

    아이고 이러다가 양꼬치가 아니라
    양 한마리를 꼬챙이에 꿰어 굽겠네^^
    많이들 드시고 힘좀 쓰셔서 라이프에
    기운좀 불어넣어 주세효!~

  • 작성자 26.06.12 16:29

    넵~!!~맛있게 먹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