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두 달 전인 8월 2일에 동구협 보호소에서 안락사 명단에서 둘리, 미르와 함께 구해온 말티즈 조이가 입양전제임보로 집밥을 먹으러 갑니다.
8월 2일 동구협에서 안락사 명단에서 구해온 후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에서 검진 받는 조이.
조이에게 집밥을 먹여주실 분은 팅커벨 정회원인 소서노님입니다. 소서노님은 지난달부터 팅커벨을 정기후원하는 정회원이 되셨는데 입양센터 가까운 강서구에 살고 계시며 남편분과 20살 따님, 13살 아드님까지 함께 입양센터를 방문하여 조이를 보고 가족으로 받아들이기로 하셨습니다.
조이는 동구협 보호소에서 데리고 나올 때부터 좁은 켄넬에 갇히는 것을 무척 싫어하고 분리불안이 있는 편이라 가급적이면 집에 사람이 늘 있는 다복한 가정에 입양을 보내려고 했는데 정말 잘됐습니다.
온 가족이 모두 강아지를 좋아하는 소서노님 가족은 부부께서 어린 시절에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긴 했었지만 결혼해서 가정을 일구고는 이번이 처음이라 조이를 잘 케어할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 되어 우선 임보로 돌보다가 조이가 반려견으로 무탈하게 잘 적응을 하면 입양을 하기로 하셨습니다.
앞으로 사랑둥이 조이가 소서노님 가정에 잘 정착해서 반려견으로 사랑 듬뿍 받으며 잘 지낼 수 있도록 팅커벨 회원님들께서 많이 응원해주세요 ~
조이야, 집에 가서 사랑 듬뿍 받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아 ~
우리 조이 사랑해 ~
첫댓글 너무 반가운 소식 감사합니다
조이야 너의 매력발산으로
꾹 눌러 앉거라
화이팅
조이야~~따뜻한 집밥 먹으며 이왕이면 꾹 눌러 앉자~~^^
조이야~ 잘 적응해 찐 가족이 되자꾸나 ♡
우리 조이~ 드뎌 집빕먹으라 가는구나~~ 조이야 임보 엄빠 사랑듬뿍받다가 꾹 눌러앉자~~^^
온 가족이 울 이쁜 죠이를 찜 하셧네요 ㅎㅎ 너무 잘됏당~사랑 듬뿍 받으며 적응 잘혀고 꾸욱 눌러 앉으렴^^🥰
조이야~~ 너무 잘됐구나~ 축하해. 잘 적응해서 가족의 일원이 되었으면 좋겠다.
감사합니다 ♡
조이야 축하해~~ 행복한 가정에서 온 가족의 사랑둥이가 되길^^
조이야 궁딩확실하게 붙혀야해^^너무 축하해
우와 조이야 축하축하해~~~
궁디 딱! 알았지? 잘하자 ㅎㅎㅎ
조이와 가족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우리 사랑둥이 잘부탁드립니다 ^^
조이 축하해~가서 엉덩이 꼭 붙이렴~
조이야
여기가 평생 내집이다 생각하고
꾹 눌러 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