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초 딜레이에9대 치는거랑1초 딜레이에10대 치는거랑차이가 없는거 아닌가요?잘몰라서그러는데 유의미한 변화가있는건가요??
첫댓글 그 한대차이가 큰거아닌가요,,?
잘몰라서.. 0.9초에 9대치나 1초에 10대치나 결국엔 0.1초당 1대씩 치는건데 뭐가다른지 궁금해서욤
신속의 미학이 있잖아요
9초동안 공격시 0.9초9타10회 1.0초10타9회 총90타로 타수는 같음그러나 스킬과 스킬간 공백시간이 1회 더줄음
머루/미궁 보스들로 실제적인 예시를 들어보면, 맥뎀이라는 가정하에 타수가 1회 늘게되면 5-6방 처야 죽는 보스가 4-5방컷 날 수도 있습니다. 맥뎀일수록, 에타가 높을수록 스킬 타수 늘어나는게 중딜 0.1초 늘어난 것보다 더 이득라고 판단되네요.
0.9초와 1초 스킬의 횟수차이가 없기 때문에 불합리함을 고치고자 10타 1초로 패치했다하니 스킬 발동 횟수가 같았나보네요. 결국 동시간에 스킬 한번 더 쓰게 됐다 보면 될 듯 합니다.
첫댓글 그 한대차이가 큰거아닌가요,,?
잘몰라서.. 0.9초에 9대치나 1초에 10대치나 결국엔 0.1초당 1대씩 치는건데 뭐가다른지 궁금해서욤
신속의 미학이 있잖아요
9초동안 공격시 0.9초9타10회 1.0초10타9회 총90타로 타수는 같음
그러나 스킬과 스킬간 공백시간이 1회 더줄음
머루/미궁 보스들로 실제적인 예시를 들어보면, 맥뎀이라는 가정하에 타수가 1회 늘게되면 5-6방 처야 죽는 보스가 4-5방컷 날 수도 있습니다. 맥뎀일수록, 에타가 높을수록 스킬 타수 늘어나는게 중딜 0.1초 늘어난 것보다 더 이득라고 판단되네요.
0.9초와 1초 스킬의 횟수차이가 없기 때문에 불합리함을 고치고자 10타 1초로 패치했다하니 스킬 발동 횟수가 같았나보네요. 결국 동시간에 스킬 한번 더 쓰게 됐다 보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