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에 내용증명 발송했는데 (보험료세부분해와 원본대조필 서류 등) 엊그제 떡 하니 온 종이는 제 환급금에 대한 안내장
떨렁 한 장입니다.
민원자와 전화로 백날 해봤자 소용도 없을것 같아 금감원에 서류요청에 대한 민원을 제기하려 하는데요..
언젠가 김새별님이 댓글로 쓴 <금감원에 서류요청하면 보험사에 연락해 주도록 되어 있다> 는 걸 봤는데 지금 새벽부터 열심히
찾고 있어도 글이 많아서 찾기 어렵네요..
분해내역과 원본대조필 받으신 분들께 도움요청합니다..
한번에 받을리 없었겠지요..?
달라는 서류는 안주고 환급금에 대해 한 달 넘어 보내는 이 작태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민원담당자한테 전화해서 달라하면 회사기밀이라 할거구.. 원본대조필은 본인이 내방하면 열람가능하다 할텐데요...?
받아칠 말을 알려주세요.. 변액민원 담당자는 싸가지가 아예 없어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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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세부분해 등의 서류요청에 환급금 내역서만 보냈어요
진퇴양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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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7.03 06:48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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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저도 똑같은 상황이네요~~ 콜센타에 전화해서 다시 얘기 했답니다 그리고 해당 지점 담당자와 전화 통화 후에 청약서 부본 보내준다네요~~ 받아 봐야 알겠죠????? 너희들 참 수상하다고 얘기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