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진짜 나쁜놈이네
답글 작성14
csj****
5 분 전
NEW
최씨중에 저런 배신자 등신 머저리가없는데 배신자넘 사퇴하라
답글 작성1
wkdbgkek
6 분 전
NEW
최상목...목이 몇 개냐? 대행의대행이 대통령놀이 하니 재밌나? 한동훈이 줄타고 있다는 소문이 무성하던데, 국민은 너를 역사의 죄인으로 기억할 것이다.
답글 작성
마루
9 분 전
NEW
대체 정체가 뭐냐? 대대행 주제에 헌재를 왜 임명하는데? 그동안 좌파들이 임명안한건 입도 뻥긋안해? 진짜 당신같은 사람을 좌파세작이자 간신배모리배라 하는거다. 참 추악하다. 고비만 넘기면 될것을..
답글 작성2
inso****
22 분 전
NEW
월권 입니다.. 국민은 윤석열 대통령을 뽑았습니다. 그런데 국민이 뽑지도 않은 최상목 대행이 헌법 재판관을?? 현상유지 만 하세요.. 대통령 놀이 그만 하고...
답글 작성4
수잔의보화
1 시간 전
NEW
공부 잘 한다고 인성이 다 잘된 사람 못 봤다 군대가서 얼굴 박는거 봐라 대통령이 그렇게 믿고 아꼈는데 등에 칼 꽂고 있는 장면 아주 장관이네..양심에 털난 사람 같이 행동하네 한 총리님 대통령을 다 제끼고 대통령 놀이에 푹 빠져 자빠졌네
댓글 펼쳐 보기
답글 작성7
Sebastian
3 시간 전
챗지피티에게 물어보았다. Q 국무회의 심의 없이 임명 가능한가? A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무회의 의결 없이 헌법재판관을 임명한다면 절차적 하자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법적 논란 가능성: 국무회의 심의를 거치지 않고 헌법재판관을 임명한다면 권한 남용이나 절차적 위법성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정치적 파장: 이는 헌법재판소와 국회, 국민의 신뢰를 저해할 우려가 있습니다. 최상목은 국무회의 의결이나 심의를 거치지 않았다. 이는 중대한 위법사항으로 형사처벌 대상이다. 따라서 최 대대행은 경거망동해 자신의 명예와 몸을 망치지 말고 지금이라도 법적 절차를 밟아라. 그리고 책임자고 사퇴해라.
댓글 펼쳐 보기
답글 작성6
ChanS Youn
6 시간 전
영장판사의 불법행위에 대해 단죄하라. 울나라 법치국가 맞냐? 판사말이 법이냐? 어떨게 영장판사"주제"에 법을 지키지 말라고 "적시"를 하냐? 국회의장이라는 넘은 법무부 법체처나 헌재의 유권해석이 필요한 탄핵정족수에 관해서 자의적 월권해석으로 대통령권한대행을 국무총리급으로 강등을 시켜 탄핵하는 만행을 저질러 그대로 되면 회복될 수 없는 국가재난을 일으킨다. 탄핵절차가 이미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것이다. 이 위법위헌한 탄핵의 결과물인 두명의 소위 헌재판관은 원인무효고 권한이 없다. 곳곳에서 이런 불법이 자연스럽게 자행된다. 공수처장이란 넘은 권한을 넘어 사법부 쇼핑을 해서 권한밖의 영장행사를 하고, 영장판사는 법을 어기란다. 완전히 무법지대다. 울나라 벌써 공산민주주의독재국가 된거냐? "내 말이 법이다"하면 법이 되는거야? 예외적시? 이 영장판사넘은 돈거냐? 만일 인권은 예외적시하면 영장집행하면서 피의자를 마구 패대기 치고 마음에 안들면 죽여도 되는거야? 우리끼리잘먹고잘사는법연구회에서 그렇게 가르치던? 가가막힌 공산당생각이다. 헌재판관들이 헌재법을 정면으로 위반하고 6명으로 심의하겠다더니 갈수록 전입가경이다. 울나라 법치국가가 아니라 왕조국가야? 누가 왕이야? 재명이가 왕이야? 국회의장넘이나 헌재판관이나 영장판관이나 공수처장넘이나 전부 왕의 똘마니고 왕이 명령하여 이넘들의 말이 곧 법이야라고 한거야?
댓글 펼쳐 보기
답글 작성6
자유보헤미언
7 시간 전
둘째를 다툴 쓰레기 인생아~~왜 사니!
답글 작성1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