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매트리스위에 온수매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사용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햇볕이 따뜻해서 참 좋았던 하루 같았어요!
세상에 모든 물건이 다 좋은 점만 있다면 좋겠지만, 하나가 좋으면 꼭, 다른 것들이 나쁘게 마련이기에 자신이 생각해서 장점이 많이 있으면 사시고, 그렇지 않다면 사지 않는 것이 현명하리라 저는 믿습니다!
사람은 맨바닥에서도 잠을 잘 수 있지만, 습기, 냉기, 배김 등으로 인해 매트리스나 요를 깔아 사용하려는 것은 배김을 줄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도록 하려는 것인데, 이는 사는 동안 더 건강하게 지내려는 목적이지요!
정상적인 식사와 칼로리 소비를 하는 경우,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잠자리가 나쁜 맨바닥에서 자고 일어나면, 온종일 찌뿌드드한 것이 일도 손에 잡히지도 않고, 우리 눈에 보이지 않지만, 잠자리가 나쁜 만큼 사실 수명이 더 짧아지기에 노숙자분들이 나이보다 겉늙게 보일 뿐 아니라 빨리 가는 것은 바로 불편한 잠자리의 영향 받기에 부자들은 좋은 매트리스를 사서 사용하려는 것이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혈액순환은 멈추면 사망, 잘 안되면 환자, 잘되면 혈기왕성한 젊은 사람인 것만 봐도 우리가 알 수 있듯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혈액이 끈적거리고, 혈관마저 막혀 순환이 어렵고 노화가 빨리 진행되면 신체기능이 약해져 건강이 더 빨리 나빠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보일러를 세게 틀어 몸을 지지거나 사우나 가서 땀도 빼는 것은 혈액이 잘 돌면서 쌓인 노폐물을 땀과 함께 잘 배출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이며, 게다가 조금이라도 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려고 혈액 순환개선제 등을 복용하는 것은 다 같은 맥락이며, 님과 같이 온수 매트를 사용하려고 하는 것 또한, 위의 설명과 마찬가지입니다.
매트리스가 참 중요하기는 하지만, 매트리스만 좋다고 건강이 좋아지는 것은 아니므로 골고루 영양소를 섭취하거나, 적당한 운동을 함께 하면서 좋은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온열매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열을 가할수록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수명이 더 짧아지기에 그러는 것이지만, 사실 추운 날씨에는 잠자리 들 때 처음만 약간 차갑지만, 그래도 한 5~10분만 지나면 체온으로 데워져 아침까지 포근하게 잘 수 있음으로 본인의 인내든 편안함을 선택하든 그것은 결국 금전 관련입니다.
주의하라는 것은 열을 받지 않도록 하라는 뜻이며, 열을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사용하지 않을 것인지는 본인의 판단에 따라 나는 돈이 많으니까 열을 올려 우선 따뜻하게 사용하다 매트리스가 상하면 교체할 분은 그냥 온수 매트를 사용하시고, 경제력이 여유롭지 못하다면, 잠시 온열 했다 끄는 방식으로, 사는 것이 정말 힘들다면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도 마찬가지로 여유 있게 주고 사면 수명이 15년씩 가지만, 우선 싼 것을 고르면 결국 수명이 짧아 2~3년이면 부피 큰 쓰레기를 만들기에 그렇지 않아도 좁은 국토에 쓰레기 산만 자꾸 만들게 되므로 오히려 사용 연수를 생각하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더 경제적이기에 저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권해드립니다.
더러 현지에서 보내준다고 속이는 사람도 있는데, 그럴 때는 사진 속성에 위치 나오게 해서 현지의 공장 금형 앞에서 1장, 포장할 때 주소가 나오도록 1장만 사진 찍어 보내 달라고 하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