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20년차 슬라임 잡던시절부터해서 리니지M까지...
여튼..
오늘 리니지W 쇼케이스를 본 소감을 말하자면..
신선함은 없었음...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말이 리니지W지..
사실상 리니지 이터널 PC겜을 모바일로 바꾸면서 수정한 게임이라고 보면됨
리니지 이터널 베타서비스때 해봤는데.. 타격감은 좋았는데.. 사람들 반응이 안좋고 주식폭락해서.. 잠정중단
리니지 이터널은 그냥 폐기수순을 밟았던 게임이였음... (유튜브에 리니지 이터널 쳐보면 영상들 나옴 그거 참고!!)
국가 대항전 어그로성으로는 좋지만 예전에도 이런거 시도하다 망한게 한두번이 아님 왜?? 외쿡애들이 없어~
외국인들이 우리나라를 상대로 게임에서 대항할수도없고~ 유저수가 너무 없어서 결국 국가대항전은 어그로성이지 현실불가!!
현질 성향이 우리나라와 외국애들의 관점 자체가 다름.. 외쿡애들은 현질 이렇게 안함 하지도 않아!
그나마 중국애들이 현질좀 하는데.. 이번 리니지W는 중국은 빠져잇음 주식하는 애들한테는 아쉬운점이지..
그리고 케쉬템을 보니 드래곤의 진주 이런거 사전예약으로 주는거 보니... 벌써부터 마지막 빨대 냄새가남..
리니지 이터널에서도 변신카드가 있엇는데 기간제로 팔고그랬음... 변뽑은 포기 안할듯..
인터페이스는 줫나 깔끔...
리니지의 향수를 살려서 카페 기술서나.. 기타 스킬들이 똑같음... 아재들이 좋아할 인터페이스임
내가 실망한건 다른걸 떠나서 이건 새로만든 게임이 아니라 리니지 이터널을 수정 손대서 급하게 만든느낌..
오딘에게 1위자리를 뺏기고.. 주가 방어를 하긴해야되는데~ 블소2로는 먼가 벅찰거 같고...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갖게 할려고 리니지 이터널을 부랴부랴 손봐서 리니지W로 수정했고 그걸로 주가회복을 노리는 분위기!
국가대항전? 개 ㅈㅅㄴ 6년전에도 그랫음~ 현실은 우리나라 사람뿐이 겜안함 외쿡애들 그냥 무과금이고 고기방패야~
그냥 두들겨 패면 그냥 접고 사라짐~ 그냥 뉴비들한테 기대감 줄려고 꺼낸 말장난일뿐이야 해외에서는 리니지가 힘을못써~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리니지W나오면 해볼의향은 있음.. 개돼지라서가 아니라 마지막 사형선고라고 해야할까?
해보고 과금요소와 시스템이 새로운지 거래시스템이 있는지~ 등등... 해보다 줫같으면 사형선고 내리고 오딘하면됨..
어차피 모바일은 자동사냥인데 하나 더켜논다고 문제될게 없으니..
오딘 문제점 자잘한버그도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짜증나는거 ..
피빕 시스템 줫같네... 손맞은 커녕 현타오기 직전임
선빵필승 원샷 원킬 ~ 전투 시작! 하자마자 끝남...
리니지 유저라서 그런가? 싸움의 매력이 없어.. 예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쟁하고 비슷함.. 원샷원킬 줫같음
암튼.. 리니지W 주가방어용으로 내놓은게 맞다고 봄..
리니지 클래식 컨퍼런스 떡밥으로 6월방어 했었거든~ 주가 방어하고 리니지클래식 폐기처분됐음..
리니지W도 이번 하반기 주가방어용이라고 생각함..
블소2가 망하면 바로 리니지W가 나올거고 블소2가 흥하면 리니지W는 잠정보류임 보안해야될게 한두개가 아닐거임..
리니지W 인게임 영상 더 보고싶으면 유튜브에 리니지 이터널 보면 대충알거임..
마지막으로.. 리니지W나오면 해보겠지만 그렇다고 오딘 안버린다 계속할거다..
오딘 공성 정말 기대되는데... 맛보기라도 보여주면 안되겠니?
성벽타고 오르고 날것타고 공략하고~ 개발자들아...
정신차리고 좀 빠르게 일해보자~
다음주 패치에 각인시스템 그거 리니지처럼 현질 유도면 니네 손절이야
오딘에 정내미 떨어지는 개돼지 패키니 내놓으면 그때 끝이야 진짜루~
첫댓글 너무 길어
리니지 20년차면 강남 아파트 한채값정도 말아먹은건가?
ㅈㄴ 기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