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총새의 반영사진을 담아 보았어요.
동네한바퀴에서,,,
첫댓글 와 ....멋집니다.물총새를 반영까지 담으셨네요욘석 예민하던데 가만 있었네요
반영까지 멋집니다.자주가는 공원에 4월 중수까지4마리가 놀았다고 하는디지금은 콧베기도 안뵈요..ㅠㅠ
멋집니다포즈도 멋지게 지어 주었군요반영까지 예뿐 모습 즐감합니다
와! 물총새를 반영까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딱 한번 본 적이 있는데 카메라 들이대려고 하니 바로 날아갔답니다.
귀한 물총새를 섭외하셨네요.반영까지 감사합니다
반영을 이쁘게 담으셨네요
귀여운 물총새 반영샷 멋집니다.
반영이 멋지게 나왔군요.
반영까지 멋지고 예쁩니다..^^*
반영까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대박이군요.저런 사진 담으려면 위장막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첫댓글 와 ....멋집니다.
물총새를 반영까지 담으셨네요
욘석 예민하던데 가만 있었네요
반영까지 멋집니다.
자주가는 공원에 4월 중수까지
4마리가 놀았다고 하는디
지금은 콧베기도 안뵈요..ㅠㅠ
멋집니다
포즈도 멋지게 지어 주었군요
반영까지 예뿐 모습 즐감합니다
와! 물총새를 반영까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딱 한번 본 적이 있는데 카메라 들이대려고 하니
바로 날아갔답니다.
귀한 물총새를 섭외하셨네요.
반영까지 감사합니다
반영을 이쁘게 담으셨네요
귀여운 물총새 반영샷 멋집니다.
반영이 멋지게 나왔군요.
반영까지 멋지고 예쁩니다..^^*
반영까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대박이군요.
저런 사진 담으려면 위장막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