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좀 황당했습니다.
그래도 나 일하는 부서인데...이렇게 언론으로부터 먼저 이런 소식을 들어야 하나..-_-;
LGD 사장이 이쪽으로 부임하면서 안그래도 걱정이었는데(마른수건 짜기의 대가라고 들었습니다.)
저는 엘지화학 기술연구원 內 배터리 연구소 소속인데. 배터리 사업부가 생긴다고 까진 들었거든요.(연구소도 그리로 통합)
그냥 뭐, 그런가보다 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에 뉴스....배터리 부분 분사?
전에 하우시스도 그렇고 분사된 경우가 많았기에 사실 그렇게 한다고 해도 일개 회사원인 제가 뭐 어쩔 수 없겠죠..
주변 사람들은 모두...아쉬운 반응..
투자자 입장은 잘 모르겠지만..--; 일하는 사람 입장으로서는.
사실 석유화학에 묻어가는(특히 연말 성과급 부분에서) 부분이 없잖아 있는데 아쉬운거죠..
마치 전에 sdi 있을때 브라운관 사업이 접히는 모습을 볼 때랑 비슷하다 할까요...?
공시가. '미확정' 으로 떠서 좀 불안하긴 하네요.
내부 소식 들리면 또 소식 전하겠습니다 ...
첫댓글 분사가 되면 어떻게 되는거예요? LG 화학은 그럼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가요? 아 정말 답답해요 ㅠㅠ
소식, 고맙습니다.
LG전자 주주로서, LG관련 악재가 들리면 심장이 벌렁벌렁하네요. -_-..
기업분석을 해봤으면 알겠지만 지금 대부분의 이익은 석유화학에서 발생합니다. 성장성은 배터리 쪽이 좀 더 나은듯하구요. 그동안 엘지화학은 안정+성장 모두를 보고 투자 가능한 회사였는데. 만약 엘지배터리(가칭)로 분사된다면. 엘지화학은 안정(마치 s-oil 이미지?) 엘지배터리는 성장에 초점을 두어야 할 듯 합니다. -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미확정 이란 결국 확정이 될수도 있다 와 같은 의미죠? 그래서 오늘 기관이 계속 던지는 걸까요?
감사합니다~
감사드림. 피가 되고 살이 되는 현장의 의견임.
복 많이 받으세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g화학가지고 계신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