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에 유리섬유가 내장된 14m기장의 판넬이 4차가량 들어왔습니다. 이 츄레라에 실려온 판넬은 높이가 제 각각이라 1다발씩 총 4회에 걸쳐 하역 작업을 해야겠네요. 두다발씩 내리면 맨 아래 판넬이 상할 염려가 농후합니다. 제 생각으론 7M이상되는 유리섬유 재질의 판넬은 2대가 작업하는것이 안전하지 않을까 싶네요
As you know(알다시피)유리섬유가 들어간 판넬은 스티로폼이 들어간 판넬보다 약하므로 지게차 1대가 작업시 하중을 이기지 못하고 꺽이는 현상이 발생할 소지가 굉장히 높습니다.
보통 트레일러엔 2단적재하여 총 4다발이 실려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무게상으론 4다발 한번에 두대가 작업을 할수도 있겠으나 이렇게 되면 맨아래 판넬이 하중때문에 찌그러질 염려가 상당히 많습니다. 작업을 함에있어서 제일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안전작업이니 맨위 두다발을 한꺼번에 내리고 그 다음 맨아래 다발 2다발을 같은 방법으로 내릴수 있겟습니다. 두다발씩 하차하는게 부담스럽다면 한다발씩 총 4회에 걸쳐 하차작업을 할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저희 모친께서 다니시는 산사입니다. 언제나 자식 잘되라고 지성을 드리는 곳입니다. 두타산 산자락에 자리잡은 이 산사는
화려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아 보이는 그런 평범한 산사입니다. 이름은 보타사이구요^^*
보이는 화면이 산사 전경입니다.
THIS
This is my son 얘는 저의 아들녀석이구요^^* 이정도면 요즘말로 F4 맞는건가요? 푸하하...헤헤
첫댓글 아들 녀석이 아주 잘 생겼네요~똘망 똘망하니~~
판넬 저 길이면 2대로 작업하는게 정석입니다 1대로 내리다가 바로 꺽입니다 잘보았습니다~
현대 지게차 2006년 12월형인대요 1500시간 쓰고요 가격 3650만원 달라는데 탑하고 자동발 잇다는데 가격때가 어때요 ? 조언부탁해요?
5톤인지 7톤인지.........5톤이면 조금은 높을 가격인거 같군요.운행시간이 많지 않군요,
아드님이 참 예쁘네요,,,해맑은 ......모습
판넬하차 모습을 보니 몽베르cc 클럽하우스 지붕판넬이 저런식으로 왔었는데...
5톤 두대로 한번에 떠서 내렸던 기억이 나네요,,
소망님 현대지게차2006년12월식이면 지금제가쓰고있는거하구 비슷하네요 2006년6월에샀거든요 지게차는잔고장도없구 참좋긴해요 저는4200시간탔는데 그동안1500시간탔스면 얼마안탔는데요..오일교환잘해주며탔는지가관건인데요.특히습식브레이크는 엑슬오일을 잘갈아줘야되는데 브레이크밟을때 뿍뿍소리안나는지 잘보세요 그정도 탔으면 밋션오일 엑슬오일꼭교환해야합니다.글구 가격은 약간놉은듯한데요 제가2달전에 제차를 딜러에게 물어보니까 2500만원준다구하던데요..참고가되었기바랍니다...
한창 이쁠때네요. 부럽습니다.^^
작업은 FM대로 하셨네요, 맨아래 사진, 아드님은 잘 키우시면 득 좀 보시겠습니다.하
잘보구 갔미다...
12m이상되는 지붕판넬 4.5톤으로 하차작업 해본적이 있습니다.. 저런식으로 왔었는데 ... 사진 잘보구 갑니다..
이제 출첵하구 사진봅니다 아들 잘생겻네요 한참귀여울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