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불암고등학교 시간강사 채용 공고
━━━━━━━━━━━━━━━━━━━━━━━━━━━━━━━━━━━━━━━━
1. 모집내용
과목 | 인원 | 채용 기간 | 요일 | 주당 수업시수 | 시간당 강사료 | 기타 조건 |
공학일반 | 1 | 2021.03.01. ~2022.2.28. (방학기간 제외) | 월,화,금 | 9 | 22,000 | 정보 or 기술 |
일본어 | 1 | 화,목,금 | 9 |
|
논술 | 1 | 월~금 | 14 |
|
중국어·한문 | 1 | 중국어(월,화,금) | 9 |
|
한문(월,수) | 3 |
2. 응모자격
가. 응모 자격: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다만, 2학기에 한하여 1, 2차까지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을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65세까지 임용 가능(계약기간은 2학기 이내로 정함)
나. 자격: 교원 자격증 소지자
※ 교원자격증 취득 예정자는 공고 시 자격 요건에 포함할 수 있으나 채용 기간 시작일 이전에 자격증을 취득한 자에 한해 채용할 수 있음
다. 채용의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하는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등) 제1항해당자
6) 퇴직일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않은 명예퇴직 교원(2017.4.1. 이후부터 적용)
- 단, 1, 2차까지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을 경우 예외적으로 임용가능
7)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되었던 기간제교원
8)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3. 제출 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4. 서류 접수 : 이메일 zijin80@sen.go.kr 로 접수
5. 서류 접수 기간 : 2021.2.15.(월) 09:00 ~ 2021.2.18.(목) 13:00까지
6. 전형 방법
가. 1차 : 서류 전형
○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전화 통보함
나. 2차 : 수업 실연 및 면접
○ 수업 실연 및 면접 일시: 추후 개별 통보
※ 수업실연 주제는 당일 수업 실연 10분 전 제시함.
※ 수업실연 및 면접 전형 대상자는 본교 교무실에 대기
다.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7.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가.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마.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불암고등학교(☎ 936-7500) 교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2.15.
불암고등학교장
불암고등학교 시간강사 지원서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주소 | (우편번호 : )
|
e-Mail |
|
자택전화 |
| 휴대폰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예시)1993. 3. 1 - 1996. 2. 28 |
|
○○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년월 | 근무부서(업무) | 비 고 |
(예시) ○○중학교 | 2009.03.01∼2011.08.31 | 1년6개월 | 교무부 성적처리 | 기간제 |
|
|
|
|
|
|
|
|
|
|
|
|
|
|
|
|
|
|
|
|
※ 경력사항의 비고란에 근무형태(기간제, 시간강사, 교무행정지원사 등)를 기록하고 자격의 교사자격증명은 정확히 기재하여야 함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 2. .
작성자 : (서명)
불암고등학교장 귀하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지원서』는 아래의 ≪작성 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기재
② 학력 사항 : 상위 학력부터 기재
③ 경력 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지원 교과 교원자격증 필수 기재, 워드자격증, 엑셀자격증 등) 또는 외국어의 경우 어학자격, 성적을 기재(추후 해당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 제출)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1페이지 이내) - 자기 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진로 진학지도 경험이 있는 경우 기술 - 글씨 크기 : 12,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 유의 사항
가.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