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논현동 옆에는 남동공단이 있습니다.
고잔동으로 콜이 뜰 경우 대부분 남동공단 내에서 콜을 불렀을 경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논현동 구1,2단지와 동보아파트, 숲속마을 1단지(신 1단지)에 착지하였을 경우...
초 저녁엔 <동보아파트 맞은편>에서 콜이 주로 올라오는 편입니다. <우체국>이나 <논곡중학교>로 올라오기도 함.
초저녁에 또한 <구1단지> 뒷편으로 올라오기도 합니다. 구1단지 뒷편엔 <김혜진 보신탕, 일품가든>정도가 있습니다.
장거리 콜(2만원이상)일 경우엔 <도림고등학교>로 올라오는 콜은 버스(20,38,4번)을 타고 갈 수 있거나 택시 기본요금정도로 가능합니다.
숲속마을 1단지 콜이나 논곡초등학교 또는 구 2단지로 올라오기도 합니다. 이 경우엔 10분안에 소화할 수 있는 거리임.
첫댓글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Good!
감사합니다. *^_^*
난 대갈이 총맞아도 논현동 콜 안잡습니다,어쩌다 논현동 가서 소래라고 가면,꼭 진상손이 걸립니다,소래 왜그런지원,글구 왜이리 먼지 논현동은 계산동 상동에서 너무 멀고,너무 똥콜이라 안갑니다,,
계산동에서는 멀지만 상동에서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20분이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들어오는 콜은 똥콜인 것 맞습니다만 논현동에서 나가는 콜은 의외로 착한 가격 많아요.
논현동을 가는 이유 --- 짐 내려놓고 바로 시화로 가기위하여....
감사용
좋은 정보 감솨합니다 ^^
인천는 가지도않지만 제발인천에서만 술쳐드셔으면 하는마음 가격보면 개도안먹을콜 사람은개가 아니라서 그런지 낼름낼름 잘빨어먹음 손이나 대리기사나 제발 그지근성좀 버려으면 하는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