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31.토.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지난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동아프리카 시간으로 오후 12시 30분입니다. 우리는 지금 공항으로 가는 길에 생방송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지난밤 매우 강력한 방법으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바와 같이, 지금 천국 전체는 한국이라고 불리우는 한 나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지난 밤 밤새도록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를 한국으로 데려가셨고 거기서 많은 일들을 보여주셨습니다. 거기서 있을 여러차례의 부흥집회를 보여주셨습니다. 어떻게 부흥이 올지를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릅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한국에서 행하시기로 예비하신 것을 모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저에게 공개하신 몇 가지 한국에서 일어날 일들을 여러분에게 나눕니다.
지난밤 다시 주님께서 저를 한국으로 데려가셨고 거기서 주님의 종들이 그 집회 장소에 도착하는 순간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그 도시에 도착했을 때 하늘이 열렸고 즉시 비가 내립니다. 큰 비가 내렸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심각한 순간입니다. 주님께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그리고 다시, 다시, 다시 한 번 더 다시 성경에 나오는 하나님의 권능의 선지자가 한국에 도착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저의 임재만으로 하늘이 열렸고 주님께서 저에게 큰 비를 보여주셨습니다. 어떻게 주님께서 하늘을 여시는지... 하나님 아버지께서 하늘을 여십니다. 그리고 거기서 비가 내립니다.
복되신 여러분, 정말로 엄청난 축하의 순간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한국의 구석구석으로 데려가셨는데, 중요한 것은 한국에 주님의 방문이 임한다는 사실입니다. 한국에 주님의 방문이 임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능하신 주님께서 다시, 다시 한 번 , 저를 한국으로 데려가셨고 제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저의 임재만으로 천국의 하나님께서 하늘을 여셨고 와! 하고 비가 내렸습니다. 이렇게 비가 쏟아졌습니다. 엄청나게 큰 축하가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충격과 놀라움 가운데 기쁨의 눈물을 흘리면서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주님께서 저에게 하나님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을 보여주셨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제가 막 도착했을 때 하나님의 구름이 그 땅에 이렇게 내려 왔습니다. 그 구름이 우리 위에 왔고 비가 내렸습니다. 그리고 다른 바람 그리고 밝은 비구름이 이렇게 가로질렀는데... 그것은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바람이 지나가고 비가 내렸습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위를 보세요, 위를 보세요. 위를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엄청난 순간이었습니다. 머리털이 곤두서는 순간입니다. 두려운 순간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지구에서 매우 무서운 순간입니다.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심지어는 이 땅에 있는 교회를 데려가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동아프리카 시간으로 오후 12시 38분입니다. 케냐 나이로비로인데 우리는 공항으로 가고 있습니다. 곧 떠나는 순간입니다. 출발을 위한 모든 시스템이 준비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이처럼 엄청난 방법으로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 강력한 대화에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충격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하나님께서 한국을 방문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주님의 의도, 모든 천국의 시선은 지금 한국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천국이 의도하는 것은 천국이 주님의 종들, 영화로운 선지자들을 한국으로 데려가실 때 열린 하늘이 있을 것인데, 주님께서 한국 위에 천국 문을 활짝 여시고 강력한 하나님의 방문을 그 나라에게 베푸실 것입니다. 그 나라에서 부흥의 포털을 여실 것입니다.
지구는 아주 큰 역사적인 방문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반복하고 반복하시면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 선지자의 권세를 보여주시면서 주의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계속해서 주님의 선지자를 소개하시면서 동시에 부흥을 가져오십니다. 유일한 길을 준비하시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영화로운 길을 인도하고 계십니다. 지금 나라들이 하나님의 방문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확실히 아시는 바와 같이 모든 천국이 한국에 대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 후 주님께서 우리를 한국의 여러 곳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식당으로 데려가셨는데, 거기서 옳지 않은 음식들을 보여주셨습니다. 부정한 음식들이 준비되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문어와 물... 바다에서 잡아온 미끌미끌한 동물 등... 어떤 생선들이 튀겨지는 것 등을 보았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지금 한국에 집중하고 계십니다. 주님의 온전하신 의도는 한국에 부흥을 통해 한국 사람들을 회복하시는 것입니다. 저는 심지어 다른 도시에 있는 사람들이 "선지자님, 우리 시에도 오세요. 다른 도시에서 행하신 일을 들었습니다. 오세요"라고 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많은 일들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이 사는 곳에도 방문하기를 갈망합니다. 그리고 그 후 주님께서 큰 장소를 보여주셨습니다. 스타디움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이 앉아 있기도 하고 서 있기도 합니다. 그 장소가 온통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부흥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한국이라고 불리우는 나라에 대한 엄청난 사랑을 표현하고 계십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한국에 어떤 부흥을 보내려고 하는 지 보십시오. 주님의 마음은 한국의 혼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가기를 소망하시는 것입니다. 의로우며 회개하고 거룩하며 죄에서 돌이키고 더러움에서도 떠나서 그들도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가기를 바라십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주님께서 "지구에 일어나고 있는 일이 무엇이든 상관말고 사람들이 하는 말에 신경쓰지 말고 너희는 이 나라를 준비하는 미션에 집중하라"고 말씀하십니다. "너희를 영접하는 나라들에게 하늘을 열라. 그러면 그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너에게 복종하는 나라, 너의 지시에 순종하는 나라... 그 나라를 위해 네가 하늘을 열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곧 주 하나님과 함께 한국으로 갑니다. 이번 방문은 놀랍고 역사적인 것입니다. 지금이 한국을 방문하기에 최적기입니다. 이전의 방문은 조금 일렀습니다. 지금이 주님께서 종을 한국에 보내시기에 적당한 때입니다. 매일, 천국 전체가 한국, 한국, 한국에 대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 장소와 사람들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치유 집회도 보았습니다. 집회는 만원입니다. 가는 곳마다 한국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어떤 식당도 보았는데, 아주 아주 오래된 지붕이 있는 건물 옆에 있는 식당입니다. "너무 위험합니다. 거기서 넘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제가 말했습니다.
제가 갈 장소들도 보여주셨습니다. 거기서 위를 보았고 세 개의 스크린이 있는 건물도 봅니다. 불꽃 같은 것이 위로 올라갑니다. 그 아래서 우리가 있는 곳으로부터 세 개의 섹션으로 되어 있는 건물입니다. 섹션마다 스크린이 있는데, 불꽃이 위로 올라갑니다. 상세한 것들... 사람들에 대한 말씀이며 그들과 만나 메시아의 오심에 대한 대화를 합니다. 흥분... 기대... 부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자기 고장으로도 와 달라고 말합니다. 그들도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기를 원합니다.
큰 부흥이 한국에서 폭발합니다. 한국이라고 불리우는 나라를 하나님께서 사랑하십니다. 천국의 모든 시스템, 천국의 모든 천사들과 사절단, 모든 것들이 지금 한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정말로 축복된 나라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지금 부정한 음식, 부정한 동물을 먹는 것에 대하여 지적하고 계십니다. 선지자에게 회개하고 이런 습관에서 돌이킬 것을 전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전능하신 주님께서 그들을 구원하시고 한국 사람들을 하나님의 영광의 나라로 데려가실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복되신 지난밤, 전능하신 주 하나님,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바라, 여호와 쏘리, 여호와 메카디시켐, 엘올람, 사바오스, 여호와 엘기보르, 엘리욘, 로히께서 말씀하셨습니다. 8월 31일 아침,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저를 한국으로 데려가셨고 주님께서 저를 그곳에 데려가시는 순간을 보여주셨습니다.
저의 임재만으로 하늘이 열리고 특별한 비가 내립니다. 그 비가 한국에 내립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매우 심각합니다. 부흥의 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한국에 부흥을 가져오십니다. 성령의 비를 내리십니다. 한국을 사랑하시며 회개하라고 말씀하십니다. 한국은 그리스도를 너무 사랑합니다. 그러나 다른 복음으로 갔습니다. 다른 방향입니다. 모더니즘 등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지금은 한국이 준비할 때라고 말씀하십니다. 지금은 한국의 시간입니다. 케냐를 보십시오. 하나님의 방문을 받은 후 나라 전체가 부흥이 불이 붙었습니다. 한국으로 가는 여정에서 불구자들이 걷고... 이미 5명의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었습니다. 귀머거리의 귀도 즉시 열렸습니다. 짧은 공지에도 불구하고 기적들이 일어났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에서 일어날 부흥은 얼마나 더 엄청날까요?
전능하신 하나님, 이스라엘의 전능하신 하나님, 천국의 주님께서 저에게 한국, 한국, 한국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이 야훼의 사자를 영접하는 나라들을 복이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영광으로 들어가는 문을 여실 것입니다. 성령의 비, 케냐에 내린 비가 나라를 완전히 바꿔버렸습니다. 여러분은 늘 라디오를 통해 부흥, 거룩한 나라, 주님의 길을 준비하는 것에 대한 말씀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전도, 집회, 교회 예배, 완전히 나라를 흔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준비하며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은 얼마나 더 엄청날까요? 여러분의 모더니즘과 관계없이 한국의 부흥이 폭발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