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중순에 혼수로 마련한 냉장고인데..
갑자기 냉동실이 안되는거예요.
아주 작은 냉기는 있는듯해서 긴가민가 했어요.
결국,서비스 신청을 했는데..
정전이 되면서 냉장고 내부의 무슨 회로가 어찌어찌되어 고장난거 같다고 하시더군요.
구입한지 6개월밖에 안되어 무상교체를 하는수밖에 없다고 하시는데..
원칙은 유상수리인데 무상교체라니..
냉장고 새걸루 바꿔주겠다지만..또,지금 상황으론 바꿀수밖에 없지만 제품에대한 불신으로 화가납니다.
관리실에 문의한결과 정전이 난적이 없다하니 더 황당하기두 하구요.
냉동실에 많은 음식이 없어서 급한대로 가까운 친정에 가져다자고,
몇몇음식들은 버렸어요.
낼은 냉장고 새로 들어오니 냉장실 음식들 꺼내서 다시 넣고,냉장고두 다시 닦고,
안그래두 임신중이라 예민한 상태에..
좀 짜증이 나네요.
정전때문에 냉장고가 고장났다는 소린 첨이고,
또,설령 고장이 났더라도 제 생각엔 회사 책임인거 같은데..
그동안 메니아라 불릴만큼 믿고 신뢰했던 제품이라서인지
새로 교체될 물건에 대한 불신이 먼저 앞섭니다.
정전된다고 냉장고 고장나나요?
또,그게 원칙대로는 무지 비싸다는 부품을 제 돈으루 교체해야 하는데..
무상교체로 해 주겠다는 기사님 말을 믿어야할지...
사실,좀 의심스럽습니다.
저희 시댁은 타사제품이긴 하지만 집을 비울일이 있어서 냉장고를 꺼놨다가 몇주인가 지났다가 다시켜니...뻑하는 소리와함께..안쪽 벽이 갈라졌습니다...근데 2년이나 지난거였는데도 무상 교환하다가 또 문제가 생겨서 그냥 환불했습니다..2년이나 지났는데...삼성도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첫댓글 저두그래서 삼성은 안씁니다. 불안하시면 환불해달라 하세요 삼성그런건 잘한다는데요 고객우선!
저희 시댁은 타사제품이긴 하지만 집을 비울일이 있어서 냉장고를 꺼놨다가 몇주인가 지났다가 다시켜니...뻑하는 소리와함께..안쪽 벽이 갈라졌습니다...근데 2년이나 지난거였는데도 무상 교환하다가 또 문제가 생겨서 그냥 환불했습니다..2년이나 지났는데...삼성도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저랑 똑같은 시기에 고장이 났군요..저두 혼수로 장만한 지펠 6개월쓰고 고장나서리 지펠이 원래 냉각쪽이 약하답니다...전 2번고치고 냉장고에 있던 음식덜 다버리고 지금생각해두 화나네....결국은 삼성 믿지못하구 환불해서 디오스로 바꿨답니다...걍 환불해달라고 하세요...삼성두 그걸 잘알기 때문에 암말않고
환불해 줍니다...정말 짱나는 일입니다...냉장고 고장나는거...언능 잘...바꾸시길.....
저는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요..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갈 예정인데 거기에 옵션으로 지펠냉장고가 들어있어요. 그거는 제가 산게 아닌데도 위와 같은 일들이 생기면 교환이나 환불이 되나요?? 님들 말씀하시는거 보니 심히 걱정이 됩니다.. 될까요?? 꼬리말 부탁드릴께요.
환불받으세요. 저희 시누도 지펠쓰다가 환불 받아서 월풀로 바꿨어여.-.-;; 지펠이 디자인만 그럴싸하다고 하더라구요.-.- 환불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희시누는 2년쓰고 환불 받았어요.전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