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대원 레스너입니다.
예전에 (klavier 아이디로) 레슨관련 게시를 했었는데, 합격자가 늘어나서 다시 수정하여 글 올립니다.
일단 교대원 입시는 음악의 전 범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서양음악사, 국악, 음악통론, 화성학, 음악적 소양 및 기본상식 (면접용)
또한 학교별로 시험전형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학교 유형에 따른 기출문제로 전 범위를 지도해드립니다.
각 학교 기출문제, 서양음악사 정리(시대순,알파벳순 정리), 국악 정리, 음악 통론 등의 입시자료들이 많이 준비 되있고,
매시간 서술 시험 + 면접대비 구술 연습(녹음)을 통해서 입시전까지 꼼꼼히 지도해드립니다.
특별히 연대와 이대, 중대는 연구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부분이 1차 서류전형 합격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합격생들의 샘플을 참고하여, 학업계획서의 틀을 익히고 각종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완성도 있게 지도해드립니다.
이제껏 학업계획서 작성하시고 1차에서 낙오된 분은 단 한분도 없으셨기에 더욱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또한 그동안 지도 받으신 분들은
감사하게도 단 한분의 낙오자 없이 원하는 학교에 모두 다 합격하셨습니다...
연세대 3명(10전기 1명, 09전기 2명), 이화여대(09후기), 한양대 2명 (08후기, 09전기), 숙대(08후기), 중앙대(09후기),
건국대(09후기), 경원대(09후기), 국민대(09후기), 성신여대(09후기) : (중복합격 포함) 전원 합격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해가 갈수록 기존 기출문제가 누적되고 떠돌아다니고 있는 것을 출제 교수님들도 아십니다.
시험은 매번 새롭게 리뉴얼 되므로 출제 교수님도 바뀌게 마련이고 학교 시험 스타일도 조금씩 바뀔 수 있습니다.
(특히나 09 후기때 한양대 출제진이 바뀌어서, 시험유형 또한 완전히 판이 다르게 나와서 많이 당황하셨죠...)
물론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어떤 유형인지 간을 보는 것도 준비 과정중의 한 단계이지만,
저는 '기출은 기출일 뿐'이라고 생각하기에
가능하면 넓은 범위를 충분히 숙지해야 자신이 원하는 학교를 고를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성심 성의껏 교대원 입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상담만 받으셔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klavierey@gmail.com
첫댓글 쪽지주실수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