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BEAUTY HOT PICK
뷰티계의 절대 강자 ‘올리브영’과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가을만 되면 두 가지 피부 고민으로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최고의 화장품을 엄선했다.

Special Moisture 건조한 피부에 활력을 주려면?
건조 경보를 알리는 피부의 수분 부족을 막기 위해선 반드시 각 부위별 스페셜 보습이 필요하다. 특히 얼굴뿐만 아니라 가을철에는 손, 발, 뒤꿈치와 같은 각질층 관리도 필수! 제대로 된 제품을 사용하면 묵은 각질은 감쪽같이 사라지고 적당한 유·수분이 충분히 공급되어 언제나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1 로리아 브레스 시어버터 핸드크림 은은한 플로럴 향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핸드 크림. 케이스마저 사랑스럽다. 118g, 2만원.
2 페이스 인 페이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너리쉬 미 탱탱한 질감의 천연 겔 마스크 팩. 붙이는 즉시 -5℃ 쿨링 효과가 있어 지친 피부에 진정감을 준다. 1매, 3천원.
3 프리맨 라벤더 & 민트 베어 풋 크림 굳은살은 벗겨주고 라벤더와 비타민 E, 민트, 티트리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거친 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150ml, 9천9백원.
4 러브 앤 토스트 립버터 입술을 보호해주는 유기농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성분 등이 상큼한 향과 어우러진 립 트리트먼트. 4.25g, 7천5백원.
5 식물나라 내추럴 오리진 캡슐 팩 워시오프 타입 캡슐팩.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삼, 복분자, 녹차, 꿀, 동백유 등 피부에 좋은 식물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8ml, 1천5백원.

Derma Cosmsmetic 민감한 피부로 화장품 선택이 두렵다면?
심상치 않은 뷰티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더마 코스메틱’의 급부상이다. 일명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하며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다. 비쉬, 아벤느, 바이오더마, 유리아주가 대표적으로, 특히 독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올리브영을 통해 국내 첫 론칭 했다. 안티에이징 분야의 넘버 원이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외에선 이미 입소문을 탄 지 오래다. 올리브영의 더마 코스메틱 라인은 효과가 검증된 브랜드만 모아 놓아 믿을 만하다.
6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 클렌징 워터. 클렌징 후 잔여감 없는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매력적이다. 500ml, 3만8천원.
7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아이 크림 사포닌 성분이 피부 내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시켜준다. 빠른 흡수와 은은한 향이 특징. 15ml, 5만1천원.
8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리치 크림 바르자마자 풍성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품. 프랑스 비쉬 온천수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40ml, 4만원.
SURPRISE GIFT EVENT
평소 세일과는 거리가 멀었던 올리브영의 더마 코스메틱 라인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벤느, 바이오더마, 눅스, 유리아주, 비쉬까지! 각 브랜드마다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일 브랜드의 정품 코즈메틱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 http://magazine.firstl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