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머리잘하는곳 추천 수원미용실
미국인라고 하기엔 학국인보다 한국말을 잘~ 하는 웃을때 미소가 아름다운 트루디여사~ 수원 머리잘하는곳을 지인의 추천으로 이번에 수원미용실에 3번째 방문하신 트루디여사!! 앙포레에 3번의 방문을 하기까지 소소한 에피소드가 있다고 합니다. 수원 머리잘히는곳 앙포레에서 수원원천교회 김장환목사 부인 트루디여사 방문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수원 원천침례교회의 우리사회에 진정한 멘토 김장환목사와 그의 반?자 트루디여사~
미소가 아름다운 트루디여사~ 사진촬영 ㅏㄴ다고 하니 살짝 긴장하셨나 보다.^^;;;
그러니까~~~ 대략 한달이 조금 지난 앙포레에 2차 방문때로 기억한다. 며느리인 수원 원천교회 담임목사인 김요셉사모와 트루디여사 그리고 트루디여사의 외국인 친구 셋분이 수원 미용실 앙포레를 방문하셨다. 그때 필자가 다음에 방문하시면 사진모델 좀 해달라고 부탁을 드린적이 있었다. 그땐 발랄하게 웃으면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O~K하며 박력있게 리액션을 취했던 그때의 모습하고 막상 사진을 찍으니까 긴장을 하셨는지 아님 수줍으신지 억굴이 약간 굳은 모습이다.
2011년 10월 26일 SBS좋은아침에서 캡처함.
트루디여사가 머리잘하는곳 앙포레에 첫음 방문했을때 SBS좋음아침 출연 1주일전으로 며느리인 김요셉사모의 안내로 트루디여사가 처음 앙포레에 방문하셔서 컷트하고 가셨는데 이때 방송출연 한다는 언급이 없었으며 다음에 또 오겠다는 말씀만 하시고 가셨다.
몇칠이 지난 어느날 머리잘하는곳 앙포레의 직원중에 한분이 그 여사분이 방송에 출연한 걸 봤는데 너무 감동적이었다고 애기하면서 방송중에~ 개스트인 조용기씨가 트루디여사에게 "머리가 참 예쁘고 패션감각이 좋흐시다고~" 그냥 한 애기인지!! 징찬인지!!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아쉽다~~ 방송중에 머리잘하는곳 수원미용실 앙포레까지 거론했으면 좋았을 걸 편집된나~~ㅎㅎ
머리잘하는곳에 "미용장"인 앙포레원장이 컷트를 하고 있내요
트루디여사가 머리잘하는곳 앙포레에 2차 방문하기까지 약간의 사연이 있는데 방송출연후 한참이 지나서 해가 바뀌고 그러니까 올 2월중순인가 말일쯤에 위에서 애기했듯이 김요셉사모어ㅏ 외국인 친구하고 앙포레는 방문하셨습니다.
약간의 사연이란 누구에겐 별것 아닐수도 있지만 누구에겐 중요할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방송출연후 1개월이 조금 지나서 트루디여사가 머리를 할때에 홀로 기억을 되 살리며 머리잘하는곳 앙포레를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앙포레를 찾지 못하고 근처에서 몇시간을 헤매다 머리하는걸 포기하고 몇일있다 따님이 있는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추천 머리잘하는곳에서 컷트후 모습입니다.
따님이 있는 미국으로 간 트루디여사는 앙포레에서 머리를 못하고 미국으로 가신게 못내 아쉬웠다며 미국에 머물고 있는 동안 머리를 할때쯤엔 머리잘하는곳 앙포레가 그리웠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고 한국에 오자마자 며느리를 앞세우고 그리고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는 의미로 친구하고 머리하러 왔습니다. "이제는 혼자 찾아올수 있다며" 미소를 지우며 특유의 함박웃음을 짓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2011년 10월 26일 SBS좋은아친에서~~ 머리잘하는곳 수원미용싱에서 1주일전에 컷트를 하고 방송출연한 트루디여사 입니다.
이번에 머리잘하는곳 앙포레에 3번째 방문때는 연로한 연세때문에 그런지 손녀따님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오시는 길은 어렵지 안아냐"는 앙포레원장의 물음에 오는길에 시장구경하면서 재밌게 왔다는 여유있는 웃음으로 대답하신다.
머리잘하는곳은 어떤 미용실을 애기하는 걸까요 엣날부터 추천이나 소개는 함부로 하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수원 머리잘하는곳 앙포레는 추천이나 소개해도 무방합니다. 수원미용실 앙포레는 전국 미용계에 0.001%도 안되는 검증된 "미용장"이 원장으로 있으며 "장인"이라고 불리는 미용장이 있는 곳... 수원남문 "앙포레헤어살롱"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봇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앙포레카페에 더~ 많은 추천 시술사례가 있습니다 그리고요~~댓글과 공감 바랍니다. http://cafe.daum.net/ilovedresser
|
출처: 앙포레헤어[곱슬교정★손상머리전문] 원문보기 글쓴이: 앙포레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