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각하,
백ㅅ 접종을 당장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이왕재 서울의대 명예교수)
https://m.blog.naver.com/byspoets/223318435896
https://band.us/band/64565041/post/4945
“IgA 항체는 속성상 세포 표면에도 존재해요. 백ㅅ을 맞아서 생긴 IgG 항체는 세포 표면에 절대 안 나와요. 조직 또는 혈관 안에만 있어요. 실제 감염이 됐을 때 자연면역인 IgA 항체가 생겨요.”
“독감의 경우는 강력한 항체가 생겨요. 한번 걸렸던 사람이 똑같은 감염에 감염되면 예방이 돼요. 독감은 또 문제가 뭐냐 하면 RNA 바이러스기 때문에 너무 변이를 확실하게 만드는 거예요. 작년에 독감에 걸려 IgA 항체를 가지고 있는데 달라진 놈이 들어오니까 인식을 잘 못해요. 예방력이 떨어지는 거예요.”
“독감도 그런데 코로나19는 코로나끼리 구조가 조금 다를 뿐 너무 비슷한 거예요. 예방을 못하니 걸리고도 또 걸리는 겁니다. 백ㅅ 맞아 국민이 98%의 국민이 항체를 가지고 있는데 지금도 걸렸다는 사람 천지야. 항체 상관없이 계속 걸리는 거예요. 백ㅅ으로 항체가 생겨봤자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겁니다. 98%가 만일에 소아마비나 간염 백ㅅ에 대한 항체를 가지고 있으면 아무도 안 걸려요. 한 명도 안 나와야 해요.”
“백ㅅ에 의해 만들어진 항체 IgG는 기저판(Basement membrane) 위로 절대 못 가요. 간다고 우기는 아주 무식한 장항준이라는 그 자식은 정말 바보같은 놈인데 그 놈은 어디서 돈을 받았나 봐. 그렇지 않고는 저런 주장을 할 수 없는데 저 후진 논문 하나를 들고.. 여러분, 교과서에 나온다는 말은 학문적으로 진리라는 소리입니다.”
(장항준은 코로나 백ㅅ을 옹호했던 대표적인 유튜버 의사다. 장항준은 백ㅅ 항체 IgG가 피부 기저판을 지나갈 수 있다는 논문을 근거로 백ㅅ 항체의 효과를 말했으나 이왕재 교수는 그건 하나의 논문일 뿐 검증된 교과서적 진실은 IgG는 피부 기저판을 지나갈 수 없다는 것임을 말한다. 자연 항체 IgA만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이 정설이라는 것이다.)
“백ㅅ 백번 맞아도 집단 면역 안 됩니다. 이 새끼들 이제 그 말 안 하잖아요. 집단 면역이라는 말 안 하잖아요. 이 나쁜 자식들이!”
“돌파 감염이라는 말도 이제 안 쓰잖아요. 돌파를 어떻게 해요. 돌파 못 해요. 돌파 감염이라는 말이 얼마나 잘못된 말인지를 알 수가 있는 겁니다.”
“여러분, 기가 막힌 논문이 지난해 말 (나왔는데) 누가 발표했는지 아세요? 여러분, 이놈 아세요? 이놈? 나쁜 자식! 앤서니 파김치(Anthony Fauci)라는 놈이 커밍아웃을 했어요. 정말 나쁜 놈이에요. 사형 열 번쯤 당해야 해! 전 세계 코로나 백ㅅ을 맞게 한 학자입니다. 쟤가 주장하면 대통령이 No 할 수가 없는 겁니다. 앤서니 파김치라는 놈이 누구냐 하면 미국 CDC 대빵입니다. 저놈이 주동한 거잖아요. 나쁜 놈이요. 이 자식이, 욕해서 미안해요. 저는 목사가 아니기 때문에 욕해도 됩니다.”
(Anthony Fauci: 미국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
“이 인간이요 어떤 논문을 냈냐 하면요, (이왕재가 얘기한 것처럼) 백ㅅ에 의한 IgG 항체는 코로나바이러스, 독감, 다른 호흡기 바이러스들에 대한 감염 예방 효과가 없으니 새로운 개념의 백ㅅ, 구강 백ㅅ이나 치료제를 개발하자는 겁니다.”
“얼마나 나쁜 놈이에요. 그동안 백ㅅ을 다 맞게 만들어놓고 사람 엄청나게 죽이고 이 난리를 쳐놓고 이제 와서 새로운 개념의 백ㅅ을 만들자고 이따위 소리나 하고 앉았어요. 백ㅅ에 의해 생긴 IgG 항체는 감염 예방이 원천적으로 안 된다는 글이 (논문에) 나와요. 그거는 (본래) 교과서에 나온 거니까 하나도 이상할 게 없는 거잖아요. 근데 저놈이 쓴 논문에 이게 나왔다는 게 (이상한 거지.)”
(백ㅅ 다 처맞게 해놓고 이제 논문에다 살짝 감염 예방 안 된다는 교과서적인 글을 써놨으니.)
“이게 완전히 점을 찍은 겁니다. 아프리카는 백ㅅ을 안 맞았더니 코로나가 없어졌다는 겁니다. 기가 막힌 일입니다. 돈이 없는 아프리카는 백 명 중에 여섯 명만 맞은 겁니다. 안 맞은 셈이에요. 그러면 백ㅅ 효과가 없어요. 우리는 백 명 중에 구십몇 명이 맞았어요. 두 번 이상을. 우리는 얼마나 많이 감염됐습니까.”
“결론
1.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질환에는 선천성 면역기구가 주된 역할을 한다.
2. 항체 생성을 목표로 하는 백ㅅ(후천성 면역기구)은 극히 제한된 역할을 할 뿐이다.
3. 코로나19의 경우는 백ㅅ이 득보다 실이 훨씬 크다.
4. 코로나19 등의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의 적절한 대처는 백ㅅ 접종이 아니고 선천성 면역 반응을 증대시키는 치료제의 올바른 사용이다.”
---
“드디어 진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 의학저널인 BMJ에서 화이자 백ㅅ은 효과가 과장된 엉터리 백ㅅ이라는 사실을 지난 화요일인 11월 2일 특별기고를 통해 폭로했습니다. 인류 역사상 최악의 의료 사고로 기록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왕재 교수)
---
현직 의사,
“암 환자 갑자기 급증,
코로나 백ㅅ 때문일 수도.
의사들 공공연하게 얘기”
https://m.wikitree.co.kr/articles/923328
“예젤유의원 대표 이원경 원장은 ‘암 발병률이 코로나19 이후 많이 올라간 게 사실이어서 이거(코로나19 백ㅅ 접종)와 관련이 있지 않을까 하는 카더라식 가설이 굉장히 많이 나온다’라면서 ‘솔직히 말해서 비공식적으로 의사 친구들이나 다른 의사 동료들에게 의견을 물으면 확실히 (코로나19 접종 후 암 환자가) 많아진 것 같다, 백ㅅ 때문인 것 같다 하는 반응이 나온다’라고 밝혔다.”
https://youtu.be/Jf0smsQfiw4?si=z0fYvkJWT84jil80
---
병원에 가지 마세요!
(Dr. Paul Marik)
https://rumble.com/v4a7mtr--..genocide-through-medicine.html
“미국인의 기대수명은 지난 3년 동안 감소했습니다. 3년 동안. 정말 무서운 두 가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암입니다. 백ㅅ을 맞은 사람들, 특히 부스터 접종자들은 암 위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암. 젊은 층의 대장암, 젊은 여성의 유방암 등 잘 조절되던 암이 이제 통제 불능이 되었습니다. mRNA 유전자 치료법은 암 유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쉐딩(shedding)입니다. 쉐딩은 실제입니다. 접종자가 미접종자에게 전염을 시킵니다. 코비드 주사를 접종한 부모에게서 태어난 아이는 사망 위험이 훨씬 큽니다.”
---
< 코로나19 백ㅅ과 관련된
어느 공무원의 술회 >
“6개월 전 소천하신
개척교회의 목사님이시자
나를 끝까지 믿음의 길로
인도하시고자 하셨던 나의 어머니.
아들아 주님이 명령하신다.
백ㅅ을 절대 맞지 말아야 한다, 하시며
믿음으로 백ㅅ을 거부하셨고,
공직의 자리에 있기에
백ㅅ을 거부하기 매우 힘들었던
하나뿐인 아들에게
백ㅅ을 맞지 않게 하셨던 나의 어머니.
시에서 코로나를 핑계로
주일예배를 금지하려 하자
당장 내 목숨이 떨어지더라도
이 세상이 불바다에 휩싸인다고 하여도
예배는 계속되어야 한다고 하시며
그 어려운 개척교회의 재정 상황에서도
끝까지 예배를 강행하셨던 나의 어머니.
이 세상의 마지막 때가 다가오려니
그 환란의 세상에서 고통받지 말라고
주님께서 어머니를 곁에 두시고자
데려가셨나 봅니다.
끝까지 믿음 지키며 살겠습니다. 엄마.
저는 이런 현상에 대해서
직장 내에 있는 믿음의 선배와
몇 년 전부터 토론을 해왔고
CBDC의 출현을 예상했었습니다.
그리하여
은행에 지고 있는
채무를 모두 상환했습니다.”
---
더는
유전자 치료법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두 살 아가의 순수함을 잃는
불행을 반복해선 안 되겠다.
https://youtube.com/shorts/PBkKzzS1haQ?si=lOk3T66KlDJNa-1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