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장소 :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NAIA / 센테니얼국제공항 (Centennial)마닐라 국제공항
(항공사에 따라 공항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행비용 : 1인 3,000PHP (단체요금은 저렴하게 별도 적용되며 투어시간 5시간)
포함사항 : 전용 차량, 필리핀 관광청 공식 가이드, 시내 관광
추천복장 : 간편한 캐쥬얼,(반바지,긴팔소매,모자,운동화)
준비물 : 선블락 로션, 선글라스, 카메라
항공권만 가지고 마닐라 자유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위한 현지 여행사의 여행 페키지를 소개 합니다.
필리핀 공항도착 후 공항에서 가이드와의 미팅이 이루어 지는 미팅서비스와 함께, 체류기간동안 필요한 필리핀의 기초 지리, 문화, 역사, 경제, 정치상황 등의 정보를 전문가이드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닐라에서 꼭 보아야하는 역사 유적지를 방문은 물론, 마닐라 베이의 요트클럽이 한눈에 들어오며 한식, 일식, 중식, 샤부샤부, 이탈리안, 현지식등 40여 곳의 특색있는 식당의 여러가지 먹거리들로 가득한 PICC 푸드코트 센터로에서 저렴한 가격에 세계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자유중식(개인별 드신 만큼 식사비용 계산 하시면 됩니다) 시간도 있습니다.
자유중식 이후에는 필리핀 관광청 라이센스 가이드의 안내로 마닐라의 자랑이며 필리핀의 영웅인 호세리잘을 기리는 리잘파크, 스페인 통치시절 인트라무로스 성의 산티아고 요새, 스파니쉬 전통가옥 카사, 1570년에 건설 400년 이상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있는 성어거스틴 성당과 박물관 등를 방문하며 관광 후 기분 좋은 쇼핑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일정이 끝난 후에 마닐라 시내의 호텔에서 체크인을 원하시거나 호텔이 미리 예약이 되어있는 분들은 호텔(마닐라 시티내에 한해)까지 모셔다 드리는 특전이 기다리고 있으며(일정이 끝나기 전 가이드분과 꼭 상의해 주세요), 본 상품의 일정은 현지시간 기준으로 오후 6시에 마칩니다.
이 상품은 한국출발 자유여행으로 필리핀 마닐라 여행을 가신 분들 만을 위한 마닐라 도착 첫날 시티투어로 일반 여행사 상품에 나와 있는 여행지를 거의 모두 소화 해 내며 정말 알차게 관광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투어코스 코스:
국제공항 미팅→ PICC 푸드코트(자유중식)→ 리잘공원→ 산티아고요새→ 카사→ 성어거스틴 성당→ 쇼핑센터→ Manila 소재 투숙하실 호텔까지모셔다드립니다)
스폐셜 TIP
*산티아고 요새 앞에서 파는 싱싱한 코코넛 쥬스를 꼭 맛보세요, 쥬스를 다 드신 후 현지인 점원에게 빈 코코넛을 주면 반으로 쪼개어 껍질 안의 과육을 먹을 수있게 해줍니다.
*산티아고 요새 안에 있는 스페인시절의 마차인 "카레사"를 타고 스페인 귀족이 되어보는 경험도 추천합니다(기념촬영 필수)
*스파니쉬 전통가옥 카사의 건물 안은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습니다.
첫댓글 저에게 굉장히 유용한 정보입니다..필리핀 자유여행을 생각하고 있었는데..감사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