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넌트는 기도하면 달란트가 보인다. 그것을 밖에 나가기 전에 100% 만들어야 한다.
▣ 서론
1. 100% 전문성 (7망대) - 성령 인도
달란트 보이니까 100% 전문성을 만들어야 한다. 100%가 우리는 불가능하지만, 그리스도께서 주신 7망대는 완전한 것이다. 바울은 100% 성령 인도를 받았다.
2. 100% 현장성 (7여정) - 성령의 역사
100% 현장성을 준비해야 한다. 이것은 7여정으로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완전 히 성령 역사로 나타난다.
3. 100% 시스템 (7이정표) - 성령의 열매
이제는 시스템 100%을 준비해야 한다. 이것은 7이정표로 가능하다. 시스템은 완전히 성령의 열매로 나타난다.
▷ 그래서 우리는 300% 준비해서 나가야 한다. 우리가 못하니까, 네피림들이 하 기 시작했다. 빌게이츠가 대학 졸업하기 전에 300%를 만들어 버렸다. 렘넌트 들은 중고에서는 달란트를 찾고 대학에서는 무조건 이것을 만들어야 한다. 전 도도 무슨 내용으로 전도할 것인지? 지역에 준비하고 현장에는 정말 필요한 것 과 누가 지속할 것인지 만들어 놓고 캠프 나가는 것이다.
▷ 이것은 감람산 언약이었는데, 갈보리산에서 나온 것이다. 이 언약을 가지고 마가 다락방으로 가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틀림없이 역사 일어난다.
▣ 본론_ 유랑민 시대
지금 이스라엘은 유랑민 시대를 앞두고 있다. 그래서 렘넌트는 미래 전환점을 찾 아야 한다. 거기에 렘넌트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유랑민 시대를 대비해서 바울이 활동한 것이 나온다.
1. 행 17:1 회당으로
1) 저희가 - 우리 한 사람이 중요하다. 누가 하느냐가 중요하다.
2) 회당에 가서
3) 그리스도에 대한 설명을 한 것이다. 최고가는 교회로 바뀌었다. 여기가 데살 로니가다.
2. 행 18:4 회당에서
1) 만남 - 바울과 브리스가 부부의 만남이다. 최고의 응답이다.
2) 회당으로 간다.
3) 금토일 시대 – 안식일마다, 이것이 렘넌트들이 밖에 나가기 전에 만들어져 야 한다.
3. 행 19:8
1) 석 달 동안에
2) 회당, 서원에서
3) 나라 -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담대히 설명했다. 바울은 현장에 그 없었는데, 깨달아졌다.
▣ 결론_ 황폐
거의 다 렘넌트가 기도를 할 수가 없다. 조금 영적으로 황폐한 상태다. 이것만 해 결해 버리면 된다. 렘넌트는 기도가 되어진다면 반드시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