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해 숨어있는 비경 과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는곳 황금산(黃金山, 130m) 조금 특별하게 느낄 수 있는 '해 뜨고 지는 왜목마을' ... 그곳으로 갑니다
황금산(黃金山/129.7m)
그 숲길은 감탄할 만큼 아름다운 곳이고, 산행보다는 해안선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이다. 황금산 숲길에서 해안으로 내려서면 주상절리 절벽이 서해안 같지 않게 특별한 풍치를 자아낸다. 이곳은 황금빛 모래가 가득하여, 이곳 산지명이 황금산이라고 했다 한다.
왜목마을 충남 당진군 석문면 교로리에 위치한 어촌 마을로서 조용하고 한적한 서해안에서 바다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갑자기 유명해진 곳입니다. 이곳에서 바다 일출을 볼 수 있는 것은 지리적 특성 때문입니다.
◈산행제목: 황금산&왜목마을 ◈산행일시: 3월1(일) ◈모임장소: ⊙ 사당역 7시 00분(10번출구 한전앞) ⊙ 군자역 7시 30분(5번출구 다이소앞) ◈산행코스: ⊙독곶리 - 황금산(129.7m) - 해식창문바위 - 해식동굴 - 코끼리바위 - 몽돌해변 ⊙왜목마을/장고항(노적봉) ◈준비사항: 등산복장 철저히, 중식, 따뜻한 식수, 스틱, 방한의, 아이젠기타 등등 ◈산행회비: 30,000원 (28인승버스비,나눔기부금, 남을시 뒤풀이 비용으로 이관, 뒤풀이 1/n) ◈산행문의: 지브라대장 010-3213-7047
◈기타사항: 1. 산행 중 자신의 실수로 발생하는 산행사고는 자신이 책임져야 합니다. (이 경우 3450 산마루산악회에서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시간을 꼭 지켜서 많은 산우님들이 하염없이 기다리게 하는 불편을 맙시다. (정시출발) 3. 혼자만 앞서 달려가기 보다는 힘들어하는 친구 도와주며 함께 하는 산행이 더 즐겁습니다. 4. 산행시 개인행동을 자제하고 산악대장 앞에는 앞서 가지 말아야 합니다. 5. 안전한 산행을 위하여 산행 중 음주는 자제 합니다. 6. 산악대장 안내에 잘 따라야 한다.
3450 산마루 산악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