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입다가구 주택(강원 원주시)청소용역업체 선정공고
1. 업체명 : 매입다가구(강원 원주시)관리사무소
소재지 : 강원도 원주시 무실로 122-2 원흥2차아파트 상가 2층 (일산동 355-1)
2. 다가구 주택개요
가. 원주시 한국토지주택공사 매입 다가구주택(공동주택 및 연립, 다세대 주택 제외)
125동(다가구 주택 수) 1,059호(다가구 주택 내 호수)
나. 동별 동·호 현황
개운동 13동 124호, 관설동 8동 60호, 단계동 17동 131호, 단구동 33동 276호
명륜동 5동 33호, 봉산동 1동 9호, 일산동 6동 44호, 문막동화 1동 7호
태장동 23동 218호, 판부면 서곡리 18동 157호
3. 입찰내용
가. 청소범위 : 125동1,059호
➀각동 주 출입구, 복도, 계단, 계단 난간 및 창틀 주 1회 쓸기 및 물마포질, 먼지털기
➁각동 출입구 및 주차장 바닥 쓸기 및 적치쓰레기 청소 주1회 실시
➂각동 진입로, 공용부위, 화단부위 등의 전단지 제거, 스티커 제거, 쓰레기 줍기, 잡풀제거
주1회 실시
➃분기별 물탱크가 설치된 동의 물탱크실 청소
➄기타 정화조가 설치된 동의 정화조 청소여부 점검 및 정화조 청소 시 실비 청구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설명
나. 계약기간 : 2016년 3월 일 ~ 2017년 3월 일(1년)
다. 산출내역서 에는 직접노무비(기본급, 연차수당, 퇴직적립금), 4대보험을 100% 필히 적용
라. 기타 청소용역업무 수행을 위한 모든 비용 포함.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5. 입찰자격
가. 국토해양부 고시 제2015-784호 제26조에 의한 참가자격의 제한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에 해당하는 청소 용역업체
6. 제출 서류 :
가. 청소용역업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부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증명서류 1부
바. 입찰가격산출내역서(입찰서와 같이 밀봉하여 제출) 각 1부
사. 입찰서(첨부된 입찰서에 1년간 총 계약금액을 기재하여 밀봉제출)
7. 입찰관련 일정 및 안내사항
가. 현장설명회 : 2016년 3월 4일(금) 오후 2시 관리사무소
나. 서류접수 마감 : 2016년 3월 8일(화) 17시(오후5시) 관리사무소 방문 접수
나. 개찰 일시 : 마감 후 서류심사 낙찰자 개별 통보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최저가 낙찰 단,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정한 설계금액을 초과해서는 안 됨.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선정 후 계약 및 관리운영은 관리사무소와의 협의에 의해 진행해야 함
다. 기타 상세한 것은 당 관리사무소(☏033-734-4942, 010-3362-49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3. 1.
매입다가구(강원 원주시)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제8조제1항 관련) |
입 찰 서 |
*참 가 번 호 | | 입찰명칭 | |
입 찰 가 액 | 금 원정 (W ) |
| |
년 월 일 |
입 찰 자 |
상호(성명) | |
* 대표자 | 성명 (인)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 |
주소(전화번호) | |
(대리인 입찰시) |
대리인 | 성명 (인) |
주민등록번호 | |
주소(전화번호) | |
매입다가구(강원 원주시)관리사무소장 귀중 |
구비서류 |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부 -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
기재방법 |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
210㎜×297㎜(일반용지 60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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