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에서 명성황후 역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는 수애가 영화 주간지 '무비위크'의 화보 촬영에서 강렬한 메이크업과 도발적인 포즈로 이전과는 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골드빛 상의와 바닥에 풀어헤친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끌고, 오른손목에 착용한 굵은 팔찌가 감각적이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수애 주연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지난달 24일 개봉해 19일 현재 157만9936명을 동원했다. 지난 주말에는 '내사랑 내곁에'를 근소한 차이로 제치고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티켓 파워를 보이고 있다.
김인구 기자
소녀시대 수영 `파워풀한 댄스`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이 15일 오전 11시 서울 이태원 크라운호텔에서 열린 LG전자 뉴 초콜릿폰 캠페인 '초콜릿 러브' 쇼케이스에서 춤을 추고 있다.
캐나다의 아트서커스 아이디
4일 저녁 인천세계도시축전장의 빅탑씨어터에서 펼쳐진 캐나다의 아트서커스 아이디(ID)에서 연기자가 흰천을 이용한 묘기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연합뉴스)
日 대학서 `김혜수 영화제
일본 교토의 리츠메이칸(立命館)대학 코리아연구센터(센터장 서승)가 23~25일 이 대학 스자쿠(朱雀)캠퍼스에서 개최하는 제4회 한국영화페스티벌의 포스터. 올해 이 영화제는 '자립하는 여성 영화배우 김혜수의 매력'이라는 주제로 김혜수의 출연작 6편을 상영한다. (오사카=연합뉴스)
소녀시대 vs f(x), 누가 더 섹시?
신인그룹 f(x)가 15일 오전 서울 이태원동 클럽 볼륨에서 열린 ‘초콜릿 러브’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
천연 염색의 美란 이런 것
14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막한 ‘대구패션페어 2009’의 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SFAA) 대구컬렉션에서 디자이너 이진옥씨의 천연염색 의상이 선을 보이고 있다. 연합
장나라, "中서 행사 뛰며 돈 모아 영화 찍었다"
배우 장나라가 신작 '하늘과 바다'에 대해 스스로 노력해 돈을 모아 찍은 영화라고 밝혔다.
'하늘과 바다'를 통해 '오 해피데이' 이후 6년 여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장나라는 19일 오후 서울 롯데 애비뉴얼에서 열린 '하늘과 바다'(오달균 감독)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영화는 자신이 돈을 모아 힘들게 찍은 만큼 행복했던 영화라고 전했다.
아이비, 컴백 전 화보 공개…"여전히 섹시하죠?"
[스포츠서울닷컴 | 정보경 인턴기자] 컴백을 앞둔 아이비가 2년 만에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비는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화보 촬영을 가졌다. 아이비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담기 위해 기획된 이번 화보는 시크&모던 콘셉트로 진행됐다. 덕분에 그의 섹시미가 자연스럽게 표현될 수 있었다.
육감적 몸매 그대로 드러나는 수영복 패션쇼
14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칼리에서 열린 엑스포쇼에서 모델들이 콜롬비아 의류 브랜드 ‘아구아 벤디타’의 수영복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도쿄 패션모델 오디션
지난 18일(현지시간) 도쿄에서 2009년 패션 모델을 선발 하기 위한 오디션이 열렸다. 늘씬한 많은 참가자들은 심사전 무대를 준비하면서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사진│도쿄=로이터>
키예프 패션위크
지난 18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패션위크를 맞아 다양한 패션쇼가 열렸다. 이날 쇼에서 우크라이나 출신의 디자이너 에이시나를 비롯한 많은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신상을 선보였고, 늘씬한 몸매의 미녀들은 당당하고 멋진 캣워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키예프=로이터>
칼리 엑스포쇼
지난 15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칼리에서 엑스포쇼가 열렸다. 이날 쇼에서 콜롬비아 브랜드 아구아 벤디타는 화려하고 과감한 신상을 선보였고, 늘씬한 모델들은 당당하고 멋진 캣워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칼리=로이터>
Alessandra Ambrosio
Alessandra Ambrosio
마오, 프리스케이팅 연기
아사다 마오가 18일 새벽(한국시간) 2009-201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1차 대회에서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하고 있다. 173.99점으로 김연아에 이어 2위를 했다.
(연합뉴스)
연아, 프리 연기 하이라이트
김연아는 8일 새벽(한국시간) 2009-201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1차 대회에서 프리스케이팅 점수 133.95점을 기록해 총점 210.03점으로 1위에 올랐다. (연합뉴스)
의상이 너무 야하네요
1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09 ISU 그랑프리 1차 갈라쇼에서 러시아의 막심 트란코프와 마리아 무르크호토바가 열연을 하고 있다. (AP Photo)
세계체조선수권
지난 14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세계체조선수권대회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마루운동, 평균대를 비롯한 각 종목의 참가 선수들은 그 동안 갈고 닦았던 기량을 맘껏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