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트랙을 지배하라
The KING of Sportbikes is Back
올 뉴 GSX-R1000/R ABS 발표
월드 내구레이스 챔피언쉽 총 15회 시즌 챔피언,
24시간 내구레이스 챔피언쉽 총 23회 우승,
AMA 슈퍼바이크, 브리티시 슈퍼바이크, 전일본 슈퍼바이크,
월드 슈퍼바이크 챔피언쉽 총 43회 우승!
스즈키 슈퍼스포츠 플래그쉽 모델 GSX-R1000이
GSX-R1000/A, GSX-R1000R 총 두가지 버전으로
풀 체인지 되어 발표 되었습니다.
▶모토GP 기술력의 브로드 파워 시스템
스즈키 레이싱 가변 밸브 타이밍 (VVT) 시스템
(마력: 202ps/13,200rpm, 토크: 117.6Nm/10,800rpm)
스즈키 레이싱 핑거 팔로워(밸브 트레인) 시스템
스즈키 탑 피드 인젝터(S-TFI) & 전자 스로틀 바디
스즈키 배기 튜닝 알파 (SET-A)
▶모토GP 기술의 첨단 전자 장비
관성측량유닛 IMU시스템과 자이로 센서
모션 트랙 10단계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TCS)
스즈키 3단계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S-DMS)
업&다운 양방향 퀵 시프트 시스템 (GSX-R1000R적용)
론치 컨트롤 시스템 (GSX-R1000R적용)
모션 트랙 ABS 브레이크 시스템
로우 RPM 어시스트 시스템
스즈키 이지 스타트 시스템
32비트 듀얼프로세서 ECU
전자 스티어링 댐퍼
▶첨단 섀시 & 장비
브렘보 레디얼 마운트 캘리퍼 & 디스크
쇼와 밸런스 빅피스톤 포크(BPF), 쇼와 리어 쇽
쇼와 밸런스 프리 포크(BFF), 밸런스 프리 라이트 리어 쇽 (GSX-R1000R적용)
메탈릭GP 블루 전/후 서스펜션
새롭게 디자인된 트렌스미션 & 스즈키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슬리퍼 클러치)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공기역학적 디자인
10% 경량화 된 신설계 알루미늄 프레임
LED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방향지시등, 번호판, 비상등
경량화된 6스포크 알류미늄 휠 &
브릿지스톤 최상급 BATTLAX RS10 래디얼 타이어
Full LCD 다기능 클러스터 계기반
[ 색상 ]
GSX-R1000/ABS [ 메탈릭 GP 블루 ]
[ 무광 블랙 ]
[ 딥 레드 ]
GSX-R1000R [ 메탈릭 GP 블루 ]
[ 글래스 블랙 ]
(서스펜션, 캐스트 휠 딥 블루 별도 도장)
첫댓글 디자인 논란이 많겠지만 . . 지금까지 스즈키빠인 저는 내심 기대많이 해봅니다!! 직서홧팅!^^ㅋ
음,..전자장비는 좋네 근데 디자인은 산으로 브레이킹은 어떨지
완전맘에드네요ㅜㅜ
디자인이 안드로메다를 넘어....다른 은하계까지 가버리셨습니다 ㅠㅜ
다좋은데 디자인이..... 왜 내구레이스 디자인을 양산차에다 그대로 넣었을꼬.....ㅠ.ㅠ
코멧이 의문의 1승이네요 ㅋㅋㅋ
난 디자인이랑 전자장비가 나뻐보이지 않아서 내년에도 알천이 한표 ㅋ. 완존 스빠네..ㅋ 01년부터 계속 알천만 사서 타는..ㅋ
난 이 디자인 좋은데~~~~~
퀵시프트가 R1000R 에만 들어가나 보네요...아쉽네요
신형 코멧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