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가학회카페에왔는지 일련정종카페에왔는지 분간이안되네요.
창가학회가 종문과 결별한것은 잘아실텐데요.
관리자님은 제삼의종교를 설립하시는것같네요.
일본의 돈벌이를위한삼류잡지에 오르는기사를 실어나르는분들과 짝짝꿍이된 느낌이드네요.
종문과 통합하자는둥 아니창가학회가 그걸몰라서 또는 관리자님만못해서 종문과결별했습니까.
한국에스지아이를사랑하는사람들의카페의 관리자임을망각하고
경거망동한행동을 계속하지않았으면합니다.
종문에관련된분들의글은 옳지않은곳을 분별해주어야 이곳에오는 순수한회원들이 보호된다고생각합니다.
관리자님의 이기주의와같은생각이 이카페를 병들게한다고생각합니다.
관리자님이 정신차리기를 간절히기원합니다.
한국sgi불교회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http://cafe.daum.net/allksgi
첫댓글 <하하하 재미있군요.
.............
지기님은 이런글에 겁먹지마시고 마음대로 쓰도록 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한국의신심이 이런글에 놀아날 수준이 아니기에 걱정은 없을테니까요.
이런글을 계기로해서 한국이 선생님의 사제불이의 정신으로 강하게 뭉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불과 며칠 전에 회원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마음대로 쓰게 해도 괜잖고”, “한국이 선생님의 사제불이의 정신으로 강하게 뭉칠수있다“고 하시더니, 이제는 관리자님이 경거망동을 하고 있다고, 정신 차리라고 합니다.
지기님이 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 할지 헷갈리겠습니다.
참 힘드시겠습니다.
저는 지기님을 연구한결과 이카페의 관리자로 자격이 없다고 판단합니다.지기님의뜻을 펼치려고한다면 다른카페를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한국불교회가 지기님의 망발을 관리할 능력이 없는것도 한심하게생각합니다.지기님은 이곳카페에서 종문분들과 어울릴것이아니라 카페지기를 반납하고 새로운 카페를 창설해야 한다고생각합니다.저는 이분들의 농간에 대하여 미동도하지않지만 순수한 회원님들을 생각하니 토라님이 비웃는것에대하여 반성하고싶습니다. 토라님은 저를마음껏 비웃어도좋습니다.제가그렇다고해서는 아니겠지만 지기님이 한수더뜨시는것이 마음에걸리는군요.
지기도 알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순수(단순)한 회원님들을
지키고 살피며 수호해야 하지요.
그런 가운데에서 광선유포와 큰
앞날을 사제불이로 창조해 갑니다.
회원님이 저 때문에 그러시는것 같은데요...?
20년 넘게 나름데로 목숨걸고 사제불이를 외치며 이케다회장의 정신과 행동을 생명에 물들이는 훈련을 해왔는데...어느날 창가학회와 이케다 회장이 너무나 많은 잘못과 거짓말 그리고 범죄에 얼국진 실상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1년 이상을 간부의 사명을 해가며 여기 저기 무엇이 진실인지,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분석하고 또 분석하며 눈물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토록 존경하고 사랑했던 스승에대한 치부를 한가지 한가지씩 알아갈때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고 또 사실 너무나도 괴로웠습니다.
그리고 부인부 간부인 저의 아내에게 이케다회장과 창가학회의 숨겨진 이야기를 대충 했지만 아내는 저를 바라보며 ...당신 미쳤나고 소리를 지르며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여년동안 배우고 들은 지도와 재판결과, 그리고 수많은 신뢰성있는 증언들을 종합하여 결국 창가학회를 탈회하기로 마음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회원님~그리고 지기님과 모든 님들~닛켄종에 문제가 있는 부분은 파절하고 비난을 마음껏 하며 그간 신심을 해왔습니다.
원래 사이비종교의 교주가 잘못이 만천하에 드러나고 구속을 당해도 신도들은 지금까지 던져온 자신의 모든것이 아까워서 믿지 않으려고합니다... 그리고 서로 의논하여 결국에는 내리는 결론은 하나랍니다..... "다른 사람에게 합리화 시켜라... 그리하면 니 자신이 합리화 되리라."......
그렇듯 학회도 이케다 회장도 심각한 문제가 있다면 당연히 사회로 부터 지탄을 받아도 마땅하다고 봅니다. 우리 학회는, 우리 선생님은, 우리 불교회는...다르다, 그럴리 없다, 라는 강한 전재를 스스로 가진 상태에서는 거의 대부분 일방적인 판단이 되기싶고 대화나 토론이 불가능 하니까요. 제가 닛켄종이라 말해도 좋고 배신자라 말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분명한것은 이케다회장과 창가학회의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더럽고 구린내나는 문제들을 너무나 많이 발견했다는 사실입니다.
세계적으로 종교의 부패 등으로 이슈가 된 모든 단체역시 거의 인간의 선한 행동을 가르치고 평화를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그 내부의 운영 및 핵심인물의 부패로 결국 사회와 세계의 지탄을 받습니다.
창가학회와 이케다 회장도 그와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너무나 부패해 있습니다. 머지않아 이케다 회장이 죽고나면 일본을 시작으로 물밀듯이 그것이 수면 위로 올라옵니다. 이것은 절대 "난"이 아닙니다. 숨죽이고 있던 민중의 목소리이며 정의와 진실의 외침임과 동시에 역사의 한패이지의 결론일 뿐입니다. 반드시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때에 대비해서 한국형 학회를 발족시켜야 함.
단발머리님이 학회원이었다니 일면 반가운마음이듭니다.그런데 단발머리님은 팔풍에 약하신것같군요.훌륭하신 아내를 두시고서도 불필요한 고뇌를 많이하시는것같아 안타깝습니다.혹시 학회(불교회)에서 상처를 많이받으신일이 있으신지요.범부로서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어떻게든 치유되시기를 간절히 기원해드리고 싶습니다.
단발머리님이 무엇을 의도하는 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진정한 파괴는 창조를 전제로 해야만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못하다면 파괴나 거짓이나 별반 다름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