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맞벌이부부 10년 10억 모으기 원문보기 글쓴이: 서현&규환아빠
새해맞이 오빠르바님의 주식비법 공개 1탄 |
---|
글쓴이: 오빠야임 조회수 : 616 09.01.28 17:13 http://cafe.daum.net/10in10/DrC3/156489
안녕하세요? 16년동안 주식비법을 연구해온 주식투자의 달인 "쩜하" 오빠야임입니다.
주식이나 펀드 투자가 쉽지 않으시죠? 특히나 작년같은 경우 먹을꺼 안먹고 입을꺼 안입으며 시집,장가 한번 가보겠다고 열심히 모은돈 한방에 반토막 났을때 눈물 많이 흘리셨죠? 반토막나서 그 좋아하는 치킨도 먹지 못하다가 이제서야 한번 먹어보겠다고 "X탑 치킨 벙개"를 치신 모님을 생각하면 너무 안타까워 눈물.. 아니 썩소가 흐르게 되네요.
매수하면 하한가, 매도하면 상한가인 마이너스의 손인 여러분들을 위해 저의 필살기 몇가지를 공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팍스넷이나 텐인텐 주식교실에 올려서 제2의 미네르바 = 오빠르바의 이름을 높이고 싶은 유혹도 있었으나 필살기란게 너무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면 그 효과가 반감되니 오빠르바의 명예를 버리고 사랑스런 아미방 형님,누님들에게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주식 필살기는 108개정도인데 저도 먹고 살아야하니 다 공개할수는 없고 3가지정도만 알려드릴께요. 3가지중 하나만 마스터해도 벙개나가고 싶은데 돈이 없어 방구석에서 시체놀이하는 일은 없어질 것입니다.
제가 알려드릴 필살기 3가지는 "강약약중강약약 기법", "음봉타법", "가두리 기법" 입니다. 오늘 첫째시간에는 "강약약중강약약 기법"에 대해 강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기법은 제가 작년에 집에서 요양하면서 HTS를 유심히 들여다보던중 조카가 듣던 8분의 6박자 동요 - 강약약중강약약 리듬에 영감을 받아 완성한 것입니다. 수천개의 종목을 유심히 들여다보면 일정한 패턴을 가진 종목들이 있습니다. 여러 패턴이 있겠지만 제가 1년동안 지켜보고 연구한 결과 "강약약중강약약 강약약중강약약" 패턴이 가장 신뢰도가 높다는 것을 알아냈지요. 중강약약 다음에 95% 신뢰도로 "강"이 따라온다는 것이 이 기법의 핵심입니다. 일부 욕심많은 형님,누님들께선 "강약약"에서 사서 그다음 "중강"에 팔아버려도 되지 않나 말씀하실수도 있겠지만, 저의 연구에 의하면 강약약 다음에 중강이 오지 않고 계속 약약약약 이 오는 속임수 패턴이 많았습니다. 너무 많은 욕심을 내지 마시고, 강약약중강약약 까지 확인하신 다음 매수하는 것이 이 기법의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대부분 형님,누님들은 다 이해하셨으리라 생각하지만 일부 난독증이 있는 분들을 위해 직접 차트를 보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차트 보시죠~
이 종목은 코스닥의 잡주로서 강약약중강약약 패턴을 98%의 신뢰도로 반복을 합니다. 특히나 오늘은 일타,이타 쌍피로 먹을 기회를 주더군요. 차트 왼쪽 일타 부분에서 강약약중강약약 보이시죠? 1번의 약에서 매수를 해서 2번 강에서 매도를 합니다. 매수, 매도는 앞의 강약약의 강과 약의 가격을 기준으로 삼으면 됩니다. 이렇게 일타에서 한번을 먹은 다음 기다려봅니다. 다시 패턴이 반복되죠? 오늘과 같이 패턴이 반복될 때는 좀 욕심을 부려도 됩니다. 패턴이 반복될수록 신뢰도는 상승하고 강의 세기도 커집니다.
3번 지점에서 미수몰빵을 합니다. 담보대출 받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4번에서 전량 매도를 하면 오늘의 미션이 끝나는 거지요. 이렇게 생긴 수익으로 벙개에 나가서 치킨 한마리 쏘면 당신은 아미방 인기인이 될 것입니다.
자. 오늘 이시간엔 오빠르바님의 주식비법 공개 1탄으로 "강약약중강약약" 기법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비법도 본인이 완벽히 숙지하지 않으면 안배운것만 못합니다.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패턴이란 것은 항상 변하는 것이니 현시점의 "강약약중강약약"패턴의 종목을 하나씩 발굴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 요즘 연구중인 "좌삼삼 우삼삼" 기법때문에 바빠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누님들 건투를 빕니다.
P.S. 저 기법으로 돈 많이 벌었냐구요? 한동안 짭잘하게 재미를 봐서 서울에 KTX특실타고 벙개에도 가고 했는데 그만 "강약약중강약약약약약약약약약약약......" 패턴에 잘못 걸려서.... ㅠㅠ 내일 제 2탄에서는 "가두리 기법으로 욕심안내고 하루 4%만 먹기" 에 대해 강의가 있겠습니다. |
새해맞이 오빠르바님의 "삶의 지혜" 강의 1탄 |
---|
글쓴이: 오빠야임 조회수 : 482 09.01.29 17:20 http://cafe.daum.net/10in10/DrC3/156595
안녕하세요? 16년동안 중생들에게 인생이란 무엇인지 가르침을 주신 인생상담의 달인 "묵비" 오빠야임입니다.
어제의 주식비법 강의에 이어 오늘은 삶의 지혜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인생에 대한 여러 철학, 명언, 격언, 좌우명 등이 주변에 철철 넘치지만 그걸 듣고 본다고 해서 여러 형님,누님들의 인생이 달라졌나요? 삶이 나아졌나요? 여친이 생겼나요? 연하 훈남이 대쉬해오던가요?
네~ 그렇습니다. 그런 것들도 다 옳은 얘기이고, 훌륭한 말씀임엔 틀림없지만 아둥바둥 정신없이 살아가는 우리 중생들이 그런 좋은 말씀들을 되새기고, 삶에 적용시키며 산다는 것은 수X산옹님이 올해 장가가시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일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 여러분 하나만 기억합시다.
강약약중강약약 !!!
제가 16년동안 인생의 패턴을 연구하다가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지요. 바로 인생이 "강약약중강약약"의 패턴으로 반복이 된다는 것을요. 그렇습니다. 인생이란 "강약약중강약약" 입니다.
항상 좋을수도 항상 나쁠수도 없지요. 항상 건강할수도 항상 아프지도 않을꺼구요. 항상 여친이 있을수도, 항상 여친이 없을수도 없을겁니다. (30여년간 여친이 없으신 옹님들껜 죄송합니다. 그래도 옹님들의 한결같음에는 경의를 표합니다.) 봄이오면 여름이오고, 가을을 지나 겨울로 가듯이... 산이 높으면 골이 깊듯이... 킹카를 소개받은후 폭탄에 데이듯이... 2연상한가후 5연쩜하한가 오듯이.. 인생이란 굴곡이 있고, 좋고 나쁨이 반복되는 것이지요.
지금 좀 잘나간다고 아미방에 자랑글,낚시글을 올릴것이 아니라 겸손한 마음으로 나보다 못한 "약"한 사람들을 돌아보세요. 지금 돈도 없고, 애인도 없다고 아미방에 찌질한 글을 올릴것이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강"한 미래를 기대하며 준비하세요.
아.. 제가 봐도 참 멋있는 말이네요. 자!! 이런 상투적인 얘기는 집어치우고 현실에 직접 도움이 되는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 외우셨죠? 강약약중강약약 이것을 어디에 적용을 시켜야 할까요?
1. 주식투자 어제 공개해드린 주식비법 "강약약중강약약 기법"을 참고하세요. 유사품 "멀가중 멀가중 멀중가중"이 시중에 떠도는데 조심하시구요. 저건 군용이라 사회에서는 안통합니다.
2. 여친 꼬실때 대쉬해본 분은 알겁니다. 무조건 헌신적으로 잘해준다고만 해서 결과가 좋은게 아닌란걸요. 여친을 꼬실때 꼭 강약약중강약약 기억하세요. 10번 찍어도 안되는 분 계시죠? 원래 10번 찍을때 무조건 세게 찍으면 안되구요. 강약약중강약약 패턴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3. 변비로 고생하는 누님들 화장실가서 무턱대고 힘주지 마세요. 잘 나오지도 않을 뿐더러 항문질환의 원인이 될수도 있어요. 걔들도 자존심이 있는 애들이라 계속 힘주면 안나올려고 버틴대요. 기억하세요. 강약약중강약약. 힘을 빼서 방심시킨 다음에 강하게 힘주세요.
4. 찌질한 애들 때리고 싶을때 살다보면 몇대 쥐박아 주고 싶은 사람 있죠? 계속 세게 때리면 주먹만 아파요. 한대 세게 때리고 나서 때릴듯 말듯 하면 그 찌질이 빠싹 쫄아서 싹싹 빌꺼에요. 강약약중강약약 패턴으로 때려주심 됩니다.
5. 요건 19금 이니깐 알아서 보세요 이건 저는 잘이해가 안되는 얘긴데요. 우리 부장님이 "강약약중강약약이 좋긴 좋아. 아침마다 고기반찬이 나와!! " 이랬어요 이해되시는 분은 쪽지주세요.
이외에도 "강약약중강약약"을 써먹을 곳들은 많을 꺼에요. 적시적소에 사용해서 여친도 꼬시고, 변비에서도 탈출하는 형님, 누님들 되길 바랍니다. 따라해보세요. 강약약중강약약 |
첫댓글 경제지표가 곧 주식변동인데...내는 거리가멀어서 도통 무슨말인지몰르겠다.관심많은개미님들 적극활용하시구 부자되시유...
그기법괜찮네염결국은목에 대한체스트 작성 여하에따라 성패가 좌우
관심있는 친구들은 참고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