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양서부교회 김인하 목사위임 및 임직예식 가져
12월 7일 11:00, 교회본당서 설교 김용희 목사
1936년 9월 30일 설립된 고흥 풍양면 축두길 53에 위치한 풍양서부교회(김인하 목사)가 설립 83주년을 맞이해 담임목사 위임 및 장로, 권사, 집사임직감사예배를 7일(토) 오전 11시, 본 교회당에서 드렸다.(사진) 이날 행사는 1부 예배, 2부 위임, 3부 임직 순으로 진행됐다. 위임국장 나로도중앙교회 허임복 목사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찬송 1장<만복의 근원 하나님>을 함께하고, 남성교회 김재길 목사의 기도, 고소교회 황성일 목사의 성경봉독(딤후 4:7-8), 녹동제일교회 김용희 목사의 “그날을 사모하며”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찬송 450장<내 평생소원 이것뿐> 1절을 제창하고, 노회장 주교교회 최현종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제2부 목사위임예식 위임국장의 인도로 위임받는 목사에게, 본 교회 교우들에게 서약, 고흥읍교회 최동식 목사의 위임기도, 공포에 이어 위임패 증정, 남양교회 정길성 목사와 풍남교회 조경철 목사의 권면에 이어 노회장이 축하기념패를 증정하였으며, 여러분들의 축하와 격려가 있은 후 김인하 목사의 “부족한 종을 주의 은혜로 아름다운 풍양서부교회 사역을 위탁해 주셨으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바울은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라고 했습니다. 날마다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힘입고 사역을 감당할 것입니다. 수고하고 애를 쓰는 일까지 내 자신이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은혜를 주실 때 가능함을 믿습니다.
풍양서부교회 목회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 드립니다. 하나님 나라 확장에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해 사명을 잘 감당하겠습니다,”라는 답사가 있었다. 제3부 집사, 권사취임 및 명예권사 추대는 풍양서부교회 담임 김인하 목사의 인도로 서약 후 믿음교회 류인식 목사의 집사안수기도(박영순, 김동건), 화계교회 김학균 목사의 집사취임기도(류재빈), 한마음교회 박재홍 목사의 권사임직기도(동추자 김주자 음혜자) 척령교회 정순오 목사의 명예권사추대기도(우성심), 공포 후 도덕중앙교회 김병옥 목사의 임직자에게, 고흥제일교회 신윤찬 목사의 교우에게 권면이 있었다.
계속된 4부 장로 및 권사은퇴예식은 사양교회 장창순 목사의 장로은퇴기도(윤기채) 득량제일교회 김수현 목사의 권사은퇴기도(정애순 김영자 박옥자 박재임) 공포 후 송산중앙교회 송국찬 목사의 은퇴자 격려사, 당회장의 임직패/은퇴기념패 증정, 신명식 목사의 축사에 이어 본 교회 방호열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찬송 320장<나의 죄를 정케하> 1절 제창 후 지방회 장로회 회장 신복식 장로의 마침기도에 이어 노회장 최현종 목사의 축도로 예배 및 예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남기며, 교회가 마련한 오찬을 들며 담소를 나눴다. 총신79소모임 <밀알회>회원들도 김인하 목사 위임을 축하하며 향후 복된 목회가 되기를 응원하고 돌아왔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