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경말씀 : 마태복음 10장 5~15절
마10:5 <열두 제자의 전도> 예수께서 이들 열둘을 내보내실 때에, 그들에게 이렇게 명하셨다. "이방 사람의 길로도 가지 말고, 또 사마리아의 사람의 도시에도 들어가지 말고
마10:6 이스라엘 집의 잃은 양 떼에게로 가거라.
마10:7 다니면서 "하늘 나라가 가까이 왔다" 고 선포하여라.
마10:8 앓는 사람을 고쳐 주며, 죽은 사람을 살리며, 나병 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내쫓아라.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마10:9 전대에 금화도 은화도 동전도 넣어 가지고 다니지 말아라.
마10:10 여행용 자루도, 속옷 두 벌도, 신도, 지팡이도, 지니지 말아라. 일꾼이 자기 먹을 것을 받는 것은 마땅하다.
마10:11 아무 성이나 아무 마을에 들어가든지, 거기에서 마땅한 사람을 찾아내서, 그 곳을 떠날 때까지 거기에 머물러 있어라.
마10:12 너희가 그 집에 들어갈 때에, 평화를 빈다고 인사하여라.
마10:13 그래서 그 집이 평화를 누리기에 알맞으면, 너희가 비는 평화가 그 집에 있게 하고, 알맞지 않으면 그 평화가 너희에게 되돌아오게 하여라.
마10:14 누구든지 너희를 영접하지 않거나 너희의 말을 듣지 않거든, 그 집이나, 그 성읍을 떠날 때에, 너희 발에 묻은 먼지를 떨어 버려라.
마10:15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심판 날에는 소돔과 고모라 땅이 그 성읍보다는 견디기가 쉬울 것이다."
* 말씀묵상
(1) 오늘 나에게 다가온 말씀(한 단어, 한 구절)이나 내 마음에 걸리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2) 묵상하는 동안 그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이 주신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위로, 격려, 도전, 거부감, 회심, 깨달음 등등)
** 말씀묵상을 통하여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한 줄 기도를 댓글로 달아보세요.**
첫댓글 주님, 만나는 모든 이들의 평화를 비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주님. 주님의 말씅에 순종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