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에서 늘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현재 엄마(67세) 카티치료 후 4일 경과하였고 금일 오후 인지저하로 중환자실 들어가신다네요.
전 월요일에 6개월 아기와 병원입원해야 하여 면회도 가지 못할것같아요. 비내리는 밤 마음이 아픕니다. 해뜨기전 가장 어두운 새벽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각오는 해왔고 매일 이미지트레이닝하며 아기앞에선 한없이 밝게 지내왔는데 조금 전 아기 재우고 빵 하고 울음이 터져버렸네요..
@불도저킴리아히고 중환자실도 들어갔다가 다행이 퇴원 마치시고 집에 오셨는데 그때도 기운이 하나도 없으시고 힘들어하셨어요.. 우울감도 있으시고 움직이시는것도 많이 버거워하셨다가 점차 조금씩 회복되어가는 중에 폐렴으로 인한 패혈증 쇼크가 오셔서 다시 중환자실에 입원중이세요..그게 벌써..2주째네요.. 킴리아후 약해질대로 약해지셔서 치료에도 어려움이 있는게 맞지만 희망 잃지않고 꼭 회복되길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감염에 예민하게 반응해주세요..작은증상 하나라도 놓치지마세요.. 힘든시기 다시한번 일어켜주실줄 믿어요.. 같이 힘내요..
자룡님 감사합니다! 자룡님도 얼른 쾌차하시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예전 철없을시절엔 ’사랑,희망,행복‘ 이런단어들이 가끔은 진부하게도 느껴지기도 했었는데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그 어느것보다 중요하고 몇번을 말하고 가슴에 새겨도 지나치지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여기 계신 모두 ’희망‘ 잃지 마시길..!
도도포도님 감사드립니다! 그러고보니 정말 고지가 눈앞일 수 있겠다 싶네요..! 엄마가 부디 결승선 앞에두고 가장 숨이 벅차는 구간을 달리는 중이길, 그리고 반드시 포기하지않고 완주하길 저도 응원해야겠습니다! 도도포도님도 가족분들도 앞으로 무탈하고 평안하시길 기도드릴게요!
첫댓글
감사해요..! 우리 곤조님도 꼭 유지하셔서 완치판정까지..!!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기도가 하늘에 닿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기도가 정말 닿았으면 좋겠어요. 제 마음의 소리가 엄마에게도 들렸으면
어머님이 힘든 치료 받으셨는데 이번 위기 잘 이겨내시고 꼭 관해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una님도 남편분도 늘 건강하고 무탈하시길..!
저희 4월 중순에 카티했고 주입 하루만에 신경독성. 4~5일차부터 위험한 상황까지 가고 힘들게 큰 고비 넘겼어요~ 이겨내실겁니다. 보통 이주정도 까지가 고비라고 하니 잘 이겨내시길 기도합니다.
나무그늘님 감사합니다. 나무그늘님 가족분도 모든것 다 털어내고 건강해지실거예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이 빨리 완쾌 되실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상상님 감사합니다 모쪼록 상상님도 늘 무탈하고 건강하게 일상을 사시길..!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어머니께서 너무 고생하시지 않게 하루 빨리 어서 회복하시고, 완전관해, 완치되시기를!!
모얀님 가족분도 남은 항암 잘 마치시고 반드시 관해 완치되실겁니다! 잘될거예요 엄마 첫항암할때 생각나네요..! 힘내세요!!
불도저님도 아이와 입원하신다니.어머니가 건강하셨다면 불도저님께도 큰힘이 되셨을텐데 이번만 넘기시면 앞으로는 다 좋아지시길빌어요.
나무늘보님도 가족분도 좋아지실겁니다..! 마음쓰실곳 많으실텐데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부디 잘맞는 항암제 찾아 관해 완치까지 되시길..! 저역시 기도하겠습니다
힘내세요~~ 기도하겠습니다. 쾌차하신후엔 감염에 특히 조심하셔야해요..
건강하자님 감사해요! 어머니께서 킴리아 후 퇴원하셨다는 글보고 제가 더 힘을 얻어요. 부작용과 후유증.. 반드시 지나갈겁니다! 지나치지 않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하자님도 가족분도 부디 더 힘내시고 완치되시길..!
@불도저 킴리아히고 중환자실도 들어갔다가 다행이 퇴원 마치시고 집에 오셨는데 그때도 기운이 하나도 없으시고 힘들어하셨어요.. 우울감도 있으시고 움직이시는것도 많이 버거워하셨다가 점차 조금씩 회복되어가는 중에 폐렴으로 인한 패혈증 쇼크가 오셔서 다시 중환자실에 입원중이세요..그게 벌써..2주째네요..
킴리아후 약해질대로 약해지셔서 치료에도 어려움이 있는게 맞지만 희망 잃지않고 꼭 회복되길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감염에 예민하게 반응해주세요..작은증상 하나라도 놓치지마세요.. 힘든시기 다시한번 일어켜주실줄 믿어요.. 같이 힘내요..
@건강하자ing 일어나실거예요. 같이힘내봐요 모두들 다시 건강해질거예요.
-ㅠㅠ 힘내세요. 지금이 약이 가장 쎄게 반응하는 시기라 힘드실거예요.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명님! 청명님도 가족분들도 늘 무탈하시고 평온하시길..! 응원 감사드려요
힘내시고 희망이라는 단어아직 잊지마시고요
자룡님 감사합니다! 자룡님도 얼른 쾌차하시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예전 철없을시절엔 ’사랑,희망,행복‘ 이런단어들이 가끔은 진부하게도 느껴지기도 했었는데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그 어느것보다 중요하고 몇번을 말하고 가슴에 새겨도 지나치지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여기 계신 모두 ’희망‘ 잃지 마시길..!
보호자의 고통도 이루 말 할 수 없죠. 그래도 시간은 흐르고, 위에 계신 분이 견딜 힘도 주시더라구요. 기도합니다.
맞아요 시간은 흐르고 인생도 결국 앞으로 나아가죠. 흘러가는 물길에 몸을 맡겨야겠습니다. 힘들긴하지만 일상을 살면서 차분히 기다려보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어머님께도 의료진의 손길에도 치유의 은총이 늘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밍밍님 감사해요..! 밍밍님도 가족분도 얼른 모두 몸과 마음 쾌차하시길 기도드릴게요. 기도가 하늘에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힘드시겠어요 ㅠ 어머니께서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
순한양님 응원 감사드려요..! 순한양님도 가족분들도 예전처럼 무탈한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힘내시길!!
두손 모아 온마음으로 같이 기도해 드릴께요!
타파님 응원 감사드려요..! 타파님도 아버님도 재발과 불응없이 관해와 완치되시길 기도드릴게요! 힘내세요!!
지금 이순간 얼마나 고통스러우실지 조금은 알수있습니다.
다만 항상 지나고보면
최악의상황은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그러니 이또한 잘 지나가시길 작은힘이나마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득 엄마가 어떤상태이든 같은 하늘아래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지네요. 깨어나고 다시 예전의 삶으로 돌아온다면야 더 좋겠죠! lsdss님도 가족분들과 앞으로 건강하고 무탈하게 지내세요! 기도할게요!
여러 환우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환자가 되어보니 저를 비롯해서 모두 안타까워요,,,기도 중에 꼭 기억하겠습니다.
힘내세요!!
로사님 감사합니다! 정말 모두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쾌차하세요 저도 기도하겠습니다!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꼭 좋은 소식 있으실겁니다.
숙민지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숙민지님도 완치판정까지 쭉 무탈하시길 기도드릴게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많이 힘드시겠지만 잘 지나가실거라 믿으십시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구아노님..! 저도 늘 모든건 지나간다고 되뇌이고 있어요. 차분히 기다려보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구아노님도 가족분들도 모두 무탈한 일상 보내시길!
잘 지나갈 겁니다. 기도할게요!
드림님 감사합니다! 정말 이대로 아주 조금씩 차츰차츰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엄마랑 같은 하늘아래 있다는것만으로도 참 감사한 오늘이었습니다. 드림님도 가족분들도 앞으로 늘 건강하시길..!
카트치료가 위험성이 있는 것인가요~?
저도 조직검사대기중입니다ㅠㅠ
가나안님..! 카티가 위험성이 전혀 없다곤 말씀드리기가 어려워요. 그렇다고 위험할 것 같다고 먼저 포기하진 마셔요! 여기저기서 잘 알아보시고 교수님께도 잘 여쭤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불도저 감사합니다~~
눈물이 터져 자세히 읽지 못하겠네요 어서 나으시길 기도합니다
micere님 제가 괜히 마음을 아프게 해드린건 아닌지 오히려 죄송하네요 ㅠㅠ micere님도 무탈하고 평안한 나날들 보내시길 저 또한 기도하겠습니다!
꼭 무사히 잘 지나갈거에요 !! 진심으로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chun님 감사드립니다..! 엄마도 아이스 하셨는데.. 새삼 생각나네요. 아버님께선 아이스까지만 하시고 완치까지 쭈욱 가시길..! 더불어 chun님도 몸과 마음이 무탈하고 평안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어머니 무사히 고비넘기실겁니다 카티까지하시고 이제 고지가 눈앞인데..힘내실수있기를...기도합니다
도도포도님 감사드립니다! 그러고보니 정말 고지가 눈앞일 수 있겠다 싶네요..! 엄마가 부디 결승선 앞에두고 가장 숨이 벅차는 구간을 달리는 중이길, 그리고 반드시 포기하지않고 완주하길 저도 응원해야겠습니다! 도도포도님도 가족분들도 앞으로 무탈하고 평안하시길 기도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