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스런키스를 보며, 즐거운 시청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화의 오글거리는 다소 과장된 연출과 연기씬으로 팬심으로라도 봐야하나..그냥 놓아주어여하나 고민한 순간이 있음을 시인합니다..
하지만, 딱 그장면만 지나고 나니, 탄탄 고속도로마냥 쭉쭉 드라마에 몰입해집니다.
이 드라마는 주인공들이 필요한 요소는 연기력이 아니었습니다. 그렇다고 연기가 이상하다는 의미가 아니니, 왜곡없이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장난스런키스의 남자주인공은 "누가봐도 잘생긴 외모"가 , 여자주인공은"순수하고 귀여움자체"가 준비물이었습니다.
누구나 보면서 어마무시한 연기력을 찾거나 기대하는일은 없게될겁니다. 행여나 지금 백상예술대상을 받았던 그 어떤배우분들에게 그 연기력 그대로 이 작품의 주연을 하라한들, 이맛이 안나올겁니다. 이 드라마는 개인적으로 어리고 순수한 배우들이 "타고난" 준비물만 가지고 조금은 날것같은 모습 그대로 작품에 녹아든게 너무 잘 어울리는 작품입니다.
물론 실제 배우분들께선 시간이 한참 지나고 나서 보면 아쉬움이 남으실수도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다들 워낙 베테랑들이시니..
하지만 저 역시 현재의 그배우분들의 모습을 알고, 과거의 그들을 보는입장에선, 극에 잘 녹아져 자기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나이가 좀 들어 바라본 이 드라마는 참 향수를 자극합니다.
2g폰이며, 가끔 보이는 두툼한 박스형 모니터와, 13년전의 배경이며, 극중 대학생으로 나오는 두 배우들을 보고 있자니, 학창시절, 대학생시절 때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유치하다는 관점은 각자가 다르게 느끼겠지만, 전 풋풋한 어린 두 주인공의 꽁냥꽁냥한 연애를 보는듯한 재미로 보고있습니다. 그리고 극중에 악역이 없는게 너무 좋습니다. 빌런이 극에 활력과 긴장을 줄순있지만, 장키의 장점은 밝고 명랑함입니다. 각박한 세상속, 자극적인 소재의 드라마가 많은데, 편안하게 미소지으며 볼 수 있어 기분이 좋아지는 드라마입니다.
우리의 소민배우님을 언급안할수가 없죠..
잠시 전 소민양으로 부르고있습니다.
이 작품을 13년전엔 건너편 채널의 제빵하는 탁구보느라 보지못해 죄스러운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소민님이 이 드라마의 주연이어서 참 감사합니다.
이 드라마는 정소민의 거의 독무대인 드라마입니다.
러닝시간의 거의 90%를 독차지할만큼 소민님밖에 안보입니다. 소민표 헌정 드라마라 할 정도로 미친 존재감으로 극을 채워가는 우리의 소민님입니다.
오하니=정소민 입니다. 그냥 자기 나이때의 귀여움을 미친듯이 발산하는 소민배우님입니다.
얼굴표정, 말투, 대사, 몸과 행동 모두..
지금도 앞으로도 더 많은 작품과 배역을 만나겠지만
20대초반의 저 나이때에, 본인 나이때와 비슷한 캐릭터를 만나서 나이에 맞는 연기를 남길수있다는건 참 운이고 복인거 같습니다. 더욱이 당시나 혹은 시간이 지나 스스로에겐 오글거릴수도 있을진 모르지만, 팬의 입장에선 지금은 느낄수없는 소민배우의 바이브를 볼수있는 유니크한 연기작품이기때문에 더 즐거운 시간인듯합니다.
연배가 30대이후인 분들중엔 1화에서 버벅거릴수가 있다고 생각이됩니다. 하지만 그 망설이던 장면만 넘어선다면 더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으니, 정 힘드시면 2편부터 보시길 권합니다. 전 남은 편들 소화하고 유튜브 특별판으로도 넘어가겠습니다.
제 즐거움으로 시작한 끄적임이 저와 비슷한 고민한분들에게 작은 해결책이 되었다면 그것만으로 감사하고 공유할수있음에 행복합니다.
솜사탕님 모두가 어떤 드라마든간에 그 시간이 즐거움이 되셨으면합니다.
지금까지 힐링그대가, 소민님과 솜사탕님들에게 하트를 보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정김정님. 한번 뵙다고 정겹네요 ㅎㅎ
제 글이 나비효과를 일으켰네요. 아주 보람차군요~ 즐거운 시청되시길~!!
이미 봤지만 또 보고싶게 만드는 힐링그대님 감상평이네요~ 조만간 다시 시작하게 될듯 ㅋ
감사합니다. 다시 떠올리시게 했다니, 작은 끄적임이 신비로운일을 하는군요^^
한말씀 한말씀이 다 고개가 끄덕끄덕여지는 중간 감상평인 듯 합니다. 특히.. 제빵하는 탁구보느라 못봐서 죄스럽다는 부분에서 완전 공감되는 죄스러움이.. 😂😂 그리고 발급받으신 닉짤 완전 잘 어울리시고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닉짤 맘에듭니다 ㅎㅎ 글쏨님에게 영광을~~
장키는 dvd로 봐야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dvd까지 소장중이신겁니까?! 역시 여름지이님! 리스펙합니다.
@힐링그대 운좋게 이베이(일본)에서 구했어요~
아직 장키 안봤는데. 보게되면 DVD로 봐야겠네요.
평안한 밤 보내세요~~
@여름지이 네 편한밤되세요~~
나중에 꼭 도전해보겠습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편한밤되세요~~
팬심으로 보아야하나에서 빵터졌어요ㅎㅎㅎㅎ
2016년도 이후의 작품들만 챙겨보다가 그전 작품들이 궁금해서 장키부터 보고있는데요 넘나 귀엽습니다~~~~ 2화까지 보았는데 넘 기대됩니다 꺅
재미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