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필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북구의 희망, 변화의 시작입니다”
[광주=차승현기자] 문상필 前 더불어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장(前 이재명 대선후보 장애인제도개혁특보단장)은 12일 북구 선관위에서 22대 총선 광주북구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등록했다.
문 예비후보는 이날 예비후보 등록 이후 첫 일정으로 대한노인회 북구지회와 북구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께 인사하고 오후에는 말바우시장을 방문해 소상공인의 어려움 청취와 말바우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문 예비후보는 “2024년은 북구 변화, 그 희망이 시작되는 원년으로 만들겠다”며 “반드시 승리해 나라를 바로 세우고, 민주주의를 회복시키며, 지역을 바로 세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제 북구는 절망이 아니라 희망의 미래를 설계해야 한다. 문상필이 꿈꾸는 정치는 시민들과 함께 하는 정치다.“며 ”혼자 하는 정치가 아니라 함께 하는 정치를 만들 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문 예비후보는 활발한 활동력과 포용력, 소통과 공감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강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일 잘하고 지역을 지키는 듬직한 사람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사더보기: 문상필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북구의 희망, 변화의 시작입니다” (miraenews.co.kr)
[광주=차승현기자] 문상필 前 더불어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장(前 이재명 대선후보 장애인제도개혁특보단장)은 12일 북구 선관위에서 22대 총선 광주북구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등록했다. 문
www.miraenews.co.kr
#문상필 #국회의원선거 #북구갑 #북구 #광주북구 #북구의희망 #장애인협회 #장애인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