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앙 기업인 Dongfeng Motor는 차를 바꾼 후 미친 듯이 가격을 인하하고 여러 브랜드의 가격을 홍보했습니다.
http://cn.ntdtv.com/gb/2023/03/07/a103664137.html
중앙 기업인 Dongfeng Motor는 차를 바꾼 후 미친 듯이 가격을 인하하고 여러 브랜드의 가격을 홍보했습니다.
데이터 맵. 모터쇼에서 브랜드 자동차 시트로엥 C6 팔라스. (JOEL SAGET/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베이징 시간: 2023-03-08 05:24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전통적인
[2023년 3월 08일 신당뉴스 베이징시간] 주옌펑 전 회장이 중국 중앙공산당인 둥펑자동차 그룹 전 회장에서 물러난 지 며칠 만에 그룹은 가격 인하 열풍을 일으키고 프로모션 많은 브랜드의 연료 차량 가격이 거의 절반으로 인하되었습니다. 이번 파격적인 가격 인하 배경에는 올해 1월 회사의 연료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0% 가까이 급감했고, 신에너지차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75% 가까이 급감한 데 있다.
후베이성 우한시에 본사를 둔 Dongfeng Motor Group은 최근 후베이성에서 상당한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 그룹의 Dongfeng Honda, Dongfeng Nissan, Dongfeng Fengshen, Dongfeng Peugeot, Dongfeng Citroen 및 기타 합작 및 독립 브랜드는 동시에 가격 인하를 발표했으며 일부 모델의 가격 인하는 98,000위안(RMB, 이하 동일)에 달했습니다. ).
본토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동풍자동차의 대폭적인 가격 인하는 전국적인 통일 조치가 아니라 후베이 지역 한정 기간 한정 판매다. 이번에 상대적으로 할인 폭이 큰 차종은 대부분 순수연료 차량인데, 가격을 대폭 인하한 많은 브랜드 중에서도 '푸조'와 ' 시트로엥 ' 의 가격 인하가 특히 빨랐다.
예: 시트로엥의 C6 공동 창작 버전 및 C6 컴포트 버전 모델, 종합 할인율은 9만 위안, 보급형 베어카 가격은 12만 위안으로 하락, 시트로엥 소형 SUV 모델 기준 가격 C3- XR의 경우 할인율도 56,000위안에 도달했고 할인 후 가격은 57,900위안에 불과합니다.
또한 Dongfeng Honda의 전체 자동차 시리즈도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최대 68,000위안 가까이 할인되었습니다.
이러한 대대적인 가격 인하 프로모션은 실제로 즉각적인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Dongfeng Peugeot와 Citroen의 판매 직원은 Lu Media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자동차가 고객에 의해 스냅되고 있다고 밝혔으며 혼자서 하루에 150대 이상의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우한에 있는 Dongfeng Honda 4S 매장의 영업 컨설턴트 Xiong 씨도 3월 7일 Jiamei Finance와의 인터뷰에서 4S 매장이 지난 이틀 동안 과밀 상태였으며 "매장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이 뜨거운 판매 장면 뒤에는 Dongfeng Motor Group의 자동차 판매가 몇 년 동안 계속해서 감소했습니다. 올해 1월 기준 그룹의 월간 판매대수는 전년 동기 대비 68.17% 감소한 5,468대에 그쳤고, 이 중 신에너지차는 345대만 판매돼 전년 동기 대비 74.46대 감소했다. %.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2016년은 Dongfeng Group의 자동차 판매가 4,276,700대에 도달한 Dongfeng Group 발전의 정점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회사의 자동차 판매는 감소하고 있으며 2022년 한 해 동안 판매되는 차량은 2,460,700대에 불과합니다.
올해 3월 3일, Dongfeng Motor Group은 중앙 기업 지도자의 관련 연령 규정에 따라 Zhu Yanfeng을 Dongfeng Group 회장 및 당 서기에서 해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주옌펑은 1961년 3월생으로 만 62세로 초창기 FAW그룹 총지배인과 회장을 역임했으며 길림성 당위원회 부부서기를 역임했다. 2015년부터 Dongfeng Motor Group을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중국에서 신에너지 자동차가 부상하면서 Dongfeng Motor Group도 그 뒤를 이어 'Lantu' 브랜드를 출시했지만 판매가 부진했습니다.
Zhu Yanfeng이 회장직을 사임한 후 Dongfeng Motor는 현재 전 회사 이사이자 당위원회 부비서 겸 총경리였던 Yang Qing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이번 가격 인하와 판촉의 직접적인 이유는 그룹의 자동차 재고가 역대 최고치에 달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재고 정리 세일을 서슴지 않는다는 점이다.
(허야팅 기자 종합보도/담당 편집자: 후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