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방석 위로 모여라
 
 
 
카페 게시글
🚀 이슈늬우스 투표 커서 보니 정말 얄미운 만화 캐릭터는?
snow white cat 추천 0 조회 1,975 22.02.11 12:4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2.11 12:44

    첫댓글 둘리 진심 미친색기임

  • 22.02.11 12:44

    둘리 ㅎㅎ 이젠 고길동이 불쌍해

  • 22.02.11 12:45

    제리 ..톰이존내불쌍함

  • 22.02.11 12:50

    노진구 어렸을 때도 얘 보면 화났음

  • 22.02.11 12:52

    나머진 귀엽게 생기기라도 했지 진구는 생긴것도 빡돌아

  • 22.02.11 12:54

    톰 생각하면 제리 싫어.. 근데 귀여워

  • 22.02.11 12:58

    노진구 변태찌질이새끼

  • 22.02.11 13:10

    얄미운건 둘리고 노진구는 빡쳐서 쌔리고싶어

  • 22.02.11 14:30

    노진구 제일 찡찡대고 무능력이라 고름
    둘리는 악의없는 답답이
    단비는 누군지 모름...
    짱구는 나대는데 알밉지는 않음
    제리는 약았는데 귀여워

  • 22.02.11 15:43

    노진구 ,,,,,짜증남 말아낄게
    奀 본인 특징 다있음

  • 22.02.11 17:31

    난 다 감당불가....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