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라에몽-노진구
2. 아기공룡 둘리-둘리
3. 아따아따-단비
4. 짱구는 못말려-신짱구
5. 톰과 제리-제리
여러분의 선택은?
첫댓글 둘리 진심 미친색기임
둘리 ㅎㅎ 이젠 고길동이 불쌍해
제리 ..톰이존내불쌍함
노진구 어렸을 때도 얘 보면 화났음
나머진 귀엽게 생기기라도 했지 진구는 생긴것도 빡돌아
톰 생각하면 제리 싫어.. 근데 귀여워
노진구 변태찌질이새끼
얄미운건 둘리고 노진구는 빡쳐서 쌔리고싶어
노진구 제일 찡찡대고 무능력이라 고름둘리는 악의없는 답답이단비는 누군지 모름...짱구는 나대는데 알밉지는 않음 제리는 약았는데 귀여워
노진구 ,,,,,짜증남 말아낄게奀 본인 특징 다있음
난 다 감당불가....ㅠ
첫댓글 둘리 진심 미친색기임
둘리 ㅎㅎ 이젠 고길동이 불쌍해
제리 ..톰이존내불쌍함
노진구 어렸을 때도 얘 보면 화났음
나머진 귀엽게 생기기라도 했지 진구는 생긴것도 빡돌아
톰 생각하면 제리 싫어.. 근데 귀여워
노진구 변태찌질이새끼
얄미운건 둘리고 노진구는 빡쳐서 쌔리고싶어
노진구 제일 찡찡대고 무능력이라 고름
둘리는 악의없는 답답이
단비는 누군지 모름...
짱구는 나대는데 알밉지는 않음
제리는 약았는데 귀여워
노진구 ,,,,,짜증남 말아낄게
奀 본인 특징 다있음
난 다 감당불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