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금해스님의 부처님 이야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금해스님 법문] 스크랩 빛의 속도상관없이 우주를 여행하는 방법-Bob Lazar -Ein Insider berichtet
sanyang 추천 0 조회 71 14.01.24 13:58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졸쥬: 밥 라자 씨의 말이 빨라서, 그리고 일반물리학과, 화학이야기들이지만, 우주과학기술에

대한 기술을 밥라자씨 본인의 입으로 표현하고 책임진다고 말하는 동영상입니다.

교과서에서는 나오지 않는 중력장형성과 시간여행, 우주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서술합니다.

 

오역, 탈자, 오차 많습니다 양해해주시고 본질을 이해해 주신다면 합니다.>

 

http://youtu.be/IJolFbj8nc4

UFOTV? Presents : UFOs & Area 51 - The Official Bob Lazar Video - Alien Technology Revealed - LIVE FEATURE

 

http://youtu.be/XDVBrQje-Vg

 

 

Bob Lazar Ein Insider berichtet

 

 

게시 시간: 2012. 04. 29.

설명이 없습니다.

 

 

 

 

Bob Lazar,

한 내부폭로자가 Area51의 감추어진 비밀을 보고합니다.

이 영상은 Gene Huff씨와 Bob Lazar씨가 제작한 것입니다.

 

밥: 나는 밥라자입니다. 1988년말에서 1989년초기에 미정부의 외계의 추진력시스템에 관하여 연구를 하였습니다. 그당시의 하드웨어적인 기술은 바로 과학기술단체에서 주요 연구과제였습니다.이 지상에 생존하는 모든사람들은, 외부에 다른 생명체가 존재하고 있다 물질적 증거를 가지고, 적어도 한 외계 생명체가 지상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배경지식을 기초하여 비디오의 내용을 제공합니다.

나는 물리학자입니다. 전공은 물리학과,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학위를 소유하고 있습니다.(Clinto P. Anderson meson physics facity.)

나는 여러 연구분야에 종사하였고, 국가기밀에 해당되는 프로젝트와, 기밀보다 더 상위 연구를 비롯하여 많은 연구에 참여 하였습니다. 내가 맡은 가장 쉬운 임무는 바로 여기

1980년대 초기로 여기 뉴멕시코주의 로스알라모스 실험실에서의 연구과정들이었습니다.

1988년12월에서 1989년 4월사이에, 비밀연구프로젝트 선임책임자로, 중앙 네바다주에 위치한 공군기지 S4로 알려진 시설에서 비밀연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S4지역은 지도상에서, Area51 그룸레이크에서 약 15 마일 남쪽에 위치하고 있고, U2 S71 스파이 정찰기를 개발해낸 지역입니다.

내가 이곳에서 연구하는 동안 US-Navy에서 제정을 지원받았습니다.

여기에 제공하는 비디오는 그 내용상 2개의 분분로 크게 나누어져 제공될 것입니다.

 

지금여기서 제가 전달하는 정보는 그곳에서 직접 나 자신이 수집한 내용으로, 직접 임무수행한 내용이기때문에, 진실이고 정확합니다. 그리고 이야기를 시작하기전에 선행되어야 할 정보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 How vast distances of space are traveled by virtue of an intense gravitational field.

우주공간에서 얼마나  어마한 거리가 중력장의 수축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것인가.

 

2. How this gravitational field is generated.

어떻게 이러한 중력장이 생성되는 것인가.

 

3. what the power source is and how it functions.

어떤 에너지원이 사용되고, 어떻게 작용하는 것인가.

 

4. General inforamtion about discs and the project at S4.

비행접시(원반)와 S4에서 비밀 프로젝트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

 

2번째 2부  편의 정보는 연구팀원들이 같이 알아야 되는 내용으로, 여러분들과 함께는 증명해 보여드릴 수 없는 정보에 대한 것입니다.

이 비디오의 두번째 편의 내용을 이해하게 되시면, 왜 이 분야에 대해서 증명을 할 수 없는가를 이해하시게 될것입니다.

이 두째편 비디오 파트에서 일부 먼저 밝혀야 하는 정보들은

 

1. Information about the beings that brought us this technology

우리들에게 이러한 정보를 전달해 준 존재(being)들에 대한 정보

 

2. How these beings have historically interacted with man

이들 존재들이 역사적으로 인간들과 어떠한 상호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나는 이러한 정보들을 밝히는 것에 아주 양심적인 자세이며, 여기서 충실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러나 몇가지 공개적으로 알려드리는 것이 허락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과학적 상식이 없는 일반인들이 이해 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쉽게 설명하였습니다.

 

이제시작해보겠습니다.

내용에 입문하기전에

먼저 기초 3분야에 대해서 먼저 수업을 해드려야, 우주의 태양계 성단간 여행이나, 아니면 우주의 다른 존재들이 어떻게 여행을 하며, 그들의 별과 별간의 여행이 어떻게 가능한지를 종합하여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S4에서 일을하게 되면 적용되는 사실입니다.

강의 도중에 제가 "우리" 라고 언급되는 부분은 과거 혹은 함께 이분야를 연구했던 사람들의 총체적으로 일컬음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시간낭비를 여기까지만 하고,

만일 질문이 있으시면, 차후에 대학교 교수님이나 연구원들에게 제가 지금 설명드릴 내용을 부연하여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항상 의문하는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How is it possible to cross vast expanses of space without exceeding the speed of light?

빛의 속도를 초과하지 않고 어떻게 우주공간의 횡단하는 것이 가능한가?

 

간단하게 말하자면, 어떻게 효율적으로 시간을 절약하여 공간을 여행할 수 있느냐는 것인데요.

먼저 빛의 속도를 생각해 봅시다. 빛의 속도는 300,000Km/초입니다. 669 million miles/ h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광년이란, 빛이 일년을 가는 속도를 말합니다.

태양계의 가장 가까운 행성 막심타우이 행성에 간다는 것은 빛의 속도로 4년을 가야한다는 것인데요.

여기서 여행을 우주여행을 한다는 것은 항시 항상 '광년'을 염두에 두어햐 하는것입니다.

이렇게 연장된 시간과, 빛의 속도나 근접 빛의 속도로 이 거리를 초월한다는 것은 상관되는 작업과, 추진력, 우주공간에서 가속도에 영향을 주는 펙터등을 고려해보아도, 시간확장, 질량증가, 상호작용등 그리고 다양한 다른 펙터등, 거의 인간이 이러한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것에는 당연히 기술적 한계에 도달하게 됩니다. 우주여행이란 지금까지 인간의 기술력으로는 행해진 적이 없는,  바로 그러한 기술력과 상관되는 것이지요. 직선거리로 밀레니엄모드로 광속으로 달리는 것과는 상관되지 않습니다.

 

여기 시공간의 일직선상의 아주 짧은거리의 두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에서는 A라는 점에서 B라는 점으로 최단거리 도달은 바로 직선코스를 빛의 속도로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시공간에서는 다릅니다. 바로 강한 중력장이 생성되는 곳에서의 시공간시간과 상관됩니다. 

시공간 A에서 B점으로 이동하는것은 중력장 굽음과 수축을 통해서 가능해집니다.

강한 중력장이 생성되면, 더 시공간은 강하게 비틀어지게 됩니다. 그리하여 두점 A와 B간에 가장 근접한 거리로 가까워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공간장이 아무역할을 하지 못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주공간에서는 아무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간에서 아무역할을 하지 않는 다는 생각이 바뀐것을 그리 오랜전의 일이 아닙니다.

이곳 공간속에서 시간에 따라서 원소의 특정을 알아내고, 시공간이 존재와 그 고유의특성인 중력장속에서 시공간이 비틀어지거나 휘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시공간장이 중력장속에서 휘어진다는것을 알고 있는데요, 우리가 별을 바라보면서,  A라는 시점에서 B라는 점으로 두점이 가까이 만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중력장은 얼마나 강해야 하는 것인가? 바로 시공간의 휨 정도에 좌우됩니다.

이 시공간에 대한 가르침은 그렇게 오래전이 아닙니다.

그리고 시공간을 휘거나 원래상태로 되돌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공간은 하나의 좌표이고, 중력장이 뒤틀리거나 휘어지게 되면, 그속에서 빛은 휘게 되는 것이

사실임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태양계를 예를 들어서 보면,

 

이 그래픽에서  태양주변의 중력장의 휨을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지구상에서 보이는 태양뒤편의 실제 별의 위치는  지구상에서 점선으로 그은 직선연장선에 있는 것처럼 육안으로 보이게 됩니다. 이것은 태양으로 인한 우주공간의 중력장으로 빛을 휘게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태양의 중력장으로 인하여 빛이 휘게되고, 실제로 그자리에 있지 않는 별의 빛을 지구상에서 우리는  보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력장이 시간을 비튼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가 동일한 핵의 두원자를 서로 다른 높이에 두고, 예를 들자면, 다른 곳으로 옮길려고 하면 각각 시간이 다르게 걸릴 것입니다. 이것은 두 원자에 적용되는 중력장때문인데요.

우주공간에서의 중력장은, 위치적 문제에서 우리가 생성하기에 여러운 공간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가 가고자 하는 시공간에 중력장을 형성해 주기만하면, 해당간으로 수축되어갑니다.

이렇게 우주공간을 여행할 수 있게 되는 데요. 이렇게 거리로 시공간거리를 줄여갑니다.

이제다시 근본적인 문제에 당착하게 되는데요.

 

빛의 속도로 달리지 않고 어떻게 우주공간 속의 행성들간을 여행할 수 있을까.

이것은 바로 강력한 중력장을 생성하면서 시공간이 비틀리게 되면서, 수십광년의 거리를 당겨서 단축시키거나, 아주 시간이나 광속속도의 접근과 상관없이  바로 우주 여행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질문으로,

How do you generate a gravitational field?

그려면, 어떻게 중력장을 발생시킬 수가 있는가?

 

중력장을 생성하는데 강조해서 말씀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려진 방법은 한개도 없습니다. 그러나 중력장을 응용하는 방법만이 있을 뿐입니다.

중력장을 생성하고, 조종하고 강하게 만드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

먼저 중력장이 무엇인지를 여러분들이 간단하게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두가지 근분적인 이론이 있습니다.

Wave theory가 있는데요.이것은 중력장은 바로 주파수이고, 중력과 상관이 되며, 명목상으로, 원자배열을 바꿉니다. 즉 "중력이란 바로 주파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입자라는 설이 있는데 그내용부분에는 넌센스가 있습니다.

이제

 

중력에는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중력 A, 중력B로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중력 A는 미세크기사이즈에 적용되는 중력이고,

중력B는 거대사이즈의 마크로사이즈에 적용되는 중력을 말합니다.

 

중력B, 커다란 물질에 적용되는 중력으로, 이것이 바로 태양을 중심으로 태양계의 행성이 돌아가게 하는 힘이고, 달이 지구의 위성으로 돌아가게 하는 힘입니다.

중력A에 대해서 우리는 그렇게 친근하지 못합니다.

중력 A는 원자의 구조속에서 양성자와 중성자의 질량을 당기는 힘으로 바로 핵력을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물리학에서 핵간 당기는 힘, 그리고 해당되는 주파수가 적용되고, 시공간에서 행성간 우주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중력의 비틀림을 알도록 해주는 근본적인 힘을 말해줍니다.

 

여기서 명백히해야 할 점은,

중력 A는 원자간에 상관된는 힘이고,

중력 B는 성단간, 행성간의 레벨로 커다란 상호작용하는 당기는 힘중력을 의미하는것인데요.

 여기서 여러분들은 아셔야 할것이, 중력B보다 중력 A가 즉 핵간 당기는 힘이 더 커다는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중력장에서 당기는 힘입니다.

지구상의 atom원자간에 작용하는 힘 중력A는 우주간의 다른 우주행성의 공간속이든지, 상관없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중력A가 지구상에 들어 올경우에는 달리 할 수 있는 일들이 없습니다. 즉, 중력A는 바로 원자속의 양성자와 중성자를 함께 뭉치게 하는 힘을 말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미 중력A는 포톤, 뉴트론, 핵간당기는 힘이라고 배웠습니다. 물질에서 존재하는 중력A에 우리는 액세스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질안이란, 바로 지구상의 물질안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탄생은 커다란 혁명과 같은 것입니다. 즉 하느님과 같은 힘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태양계가 이루어진데는 두개의 큰힘이 있습니다.

Electromagnetic system 문제와 거대한 mass system 문제가 태양계탄생에 존재합니다.

우리들의 태양계에는 한개의 별인 태양이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우리는 태양계에 속하지만,

그리고 더나아게 멀티플시스템에 속하지요.

이것을 염두에 두시고, 싱글스타시스템, 바이너리. 멀티플시스템을 기억하십시요.

이러한 형성과정에는 Electromagnetic Energy가 이런 성단의 creation시  필요하게 됩니다.

여기서 안정한 시스템으로 가기위한 무거운 원소들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주기율표에서 92개원소는 자연에서 발견되고, 나머지는 입자가속기에 의해서 생성된 원소들입니다.

주기율표의 경향성에서, 무거운 원소들이 안정한 이유는 여기있습니다.

더 많은 양성자, 중성자, 전자들이들의 경우 중력A와 중력B가 공존하게 됩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원소가 아닌경우, 양성자와 중성자는 원초적인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들은 어떤 원소든지 Electromagnetic spectrum을 보여줍니다.

만일 여러분이 중력장 A에 액세스를 하게 되면, 마지 그 어떤 전자파를 증폭시킬수 있드시 역시 중력장을 증폭시킬 수가 있습니다.

 

오실로스코프를 통해서보시면 톤사운드가 커짐에 따라 엠플리투드(진폭)가 크지게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

무거운 원소가 중력장 A와 중력장 B를 형성하여 안정한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현상으로 그래픽의 톤으로 웨이브가 나타나는 것을 보시겠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톤을 증폭시키게 되면, 파장의 진폭 사이즈가 증가하는 것을 보실 수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진폭를 높이면, 더욱더 톤의 소리가 크집니다. 

 

 

이렇게 같은 방법으로 중력장 A웨이브를 증폭시켜서 Time travel이 가능하게 되는 Timespace distortion이 일어나는 점까지 유도하려면, A-Wave의 증폭된 중력장은 아주 파워풀 합니다. 그래서 자연상에서 유일하게 일어날 수있는 중력장의 소스는 블랙홀의 Time distortion을 일으킬 만큼 충분할 정도로 강력합니다.

이것은 바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점을 제기하게 됩니다.

 

어떻게 중력장을 발생형성 할 수 있는가?

여러분들은 그중력장 웨이브 A의 그것이 원소 원래자체를 통과할 정도로 이 충분히 무거운 원소를 찾아야합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시간여행에 액세스 할 수있는 진폭의 distortion이 일어날 수있게 됩니다.

 

과학의 3분야를 완성하게 위해서 우리는 마지막  질문에 도달하게 됩니다.

 

What is the power source for this type of travel?

(그러면 이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파워소스는 무엇인가?

 

 파워소스에 관한 국한된 지식은 시간여행이 확실히 할 수 있도록 Timespace distorsion을 일으킬 확실한 에너지 소스는 여러분에게 수수께끼같이 여겨질 것입니다.

 제가 이제 여러분들에게 확실하게 설명해드릴 수 있습니다.

파장을 증폭시키기 위해서는 원소의 근본자체로 들어가보아야합니다. 거대한 시간여행을 충분히 할수있는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이제 여러분들에게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접근해야 하는 질문에 대해서 언급드리겠습니다.

앞서서 제가 주기율표를 언급하면서 간략하게 말씀드렸는데요, 가속시키기 위해서 우리가 무거운 원소를 합성해내야 하는데요, 원소의 번호가 증가하게됨에 따라 이 안정성은 감소하게됩니다.

이 모든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이까요?

자 우리가 불안정한 무거운 원소를 합성하게되면, 안정한 원소를 입자가속기에서 만들어내게 됩니다.

 

 

우리가 안정한 원소의 내부를 입자가속기로 폭발을 시킵니다. 주원소입자와 부원소입자들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이과정에서 돌연변이가 일어나게 되고,

 

 

표적이 되었던 원소는 더무거운 원소로 변화됩니다. 이원소들이 더 높은 원소번호를 가지게 되지요.

여기서 원자번호란 바로 원소가 가지고 있는 프로톤(proton)의 수를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말씀드리는 원자번호가 증가한다는 의미를 말씀드린것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안정성이 감소한다'의미가 무엇일까요?

어떤 원소의 분열은 다른 원소보다 더 빠르게 일어나기도 하고, 이렇게 빠르게 분열하는 원소는 불안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소, 원자가 분열하여 아원자번호의 원소를 분열되게 되면, 입자와 '가이거카운터'에 탐지되는 방사선을 방출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이 장면에서 우라늄에서 방출되는 방사능을 측정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그데로, '가이거계수기'는 우라늄원소가 분열하면서 방출되는 아원소입자와 방출되는 방사선을 탐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사능원소는 방사능을 체계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입자가속기를 이용하여 만든 무거운원소는 방사능원소들입니다. 이 원소들은 자주 급격하게 분열을 일으킵니다. 요즈음은 엄청나게 빠르게 분열하는 원소들을 만들어서 도대체 그 분열속도를 관측하기 어려운 원소들도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말씀드리는 '안정성이 감소한다'는 의미입니다.

더구나, 아주 높은 원자번호를 가지는 원소들중에도 자연에서 뿐만아니라 입자가속기속에서도 고도로 안정한 원소들이 있습니다.

주기율표상의  원소번호115, 116사이의 원소들은 115가 불안정하여 116을형성하면서, 이 116원소역시 불안정하여 파편을형성하면서 2차분열을 시작합니다.

이과정이 결과적으로 바로 우리들에게 에너지, 파워소스를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파워소스는 이 원소 115를 그림과 같은 장치에 삼각형모양으로 넣어 장착하고 두껑을 덮어줍니다.

 

 

이반응기속에서 원소115는 입자가속기로 타겟이 되어 폭발이 일어나서 프로톤과 입자로 분열이 일어납니다.

이때 즉각적인 분열에 의해서 프로톤이 아원소의 핵을 공격하여 116원소로 됩니다. 이때 원소번호가 하나 더 증가하게 됩니다. 이때 원소 116원 방사선을 내고 반물질(anti matter)을 형성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반물질이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하전과 스핀이 모든 물질의 반대가 되는 물질을 말합니다. 이런물질이 우주의 어떤물질을 만나게 되면 즉각적으로 에너지를 발산하는 물질을 말합니다.

에너지를 발산하는 상태는 콘이 폭발하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제 일반적인 원자폭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만일 이라크의 바그다드에 원자폭탄이 폭발했다고 한다면,

오래전 이라크의 바그다드에 지도에 붉은점으로 표시하는 지역에 원폭이 떨어졌습니다.

 

 

그 영향권은 이 붉은점으로부터 2마일반경에 해당하는 지점까지 초토화되는 영향을 끼칩니다.

이것은 겨우 1%보다 적은 핵에너지가 전환된것에 해당됩니다.

 

이 원폭의 사이즈는 바로 2차대전당시 1945년 일본의 나가사키에 떨어졌던 원폭과 같은 사이즈입니다.

 

이와 동시에 에드워드텔러박사는 그의 아버지를 통해서 알려진 핵폭탄이 핵융합폭탄으로 발전이 가능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원래의 핵물질에 해당되는 것보다 휠씬더 많은 에너지? 방출할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드워드텔러박사는 우울한 분위기로 우리가 수소폭탄을 터뜨리지 않았더라면 일본은 결코 항복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소폭탄은 핵폭탄과 동일한 물질을 포함하고 있으나 수소폭탄의 경우, 나가사키나 바그다드에 떨어진 핵폭탄과 같은 사이즈의 폭탄이 20마일범주를 완전히 초토화시킬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1%보다 적은량만 핵에너지를 방출하거나 폭발을 일으킨것이고, 핵물질이 핵융합을 일으키고,  나머지 99%의 핵물질은 확산되어나가 바로 핵융합반응이 진행되게 되는 것입니다.

만일 바그다드나 나가사키에 떨어진 핵폭탄사이즈의 수소폭탄이 떨어지게 된다면, 이 폭탄으로 인한 반물질은 그 초토화지역은 상상초월로, 아프리카,유럽,아시아까지 초통화시켜버리고, 아주 정확한 초토화 지역은 계산하기가 복잡합니다.

만일 핵폭탄이 완전히 에너지된 전환에너지를 계산, 즉 반물질과 반물질이 결합한다면? 아직 계산 되지 않았습니다.

 

 

 

 

파워소스는그림과 같이 들어있습니다. 반응기 속에는 원소 115가 들어있습니다.

원소115가 분열폭발하게 되어 프로톤이 생성하여, 기존의 원소 115에 플러그 충돌 일으키면서 원소 116을 형성합니다.

 

 

 

 

이와 동시에 반물질과 방사능을 방출하는데 기여합니다.. 이렇게 생성된 반물질은 튠 튜브를 통해서

방출되어서, 서로간의 반물질과 충돌하면서 반응하면서 완전히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이런반응을 통해서 생성된 열은 전기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바로 100% Thermoelectric generator입니다.

 

 

이것이 바로 열을 전기에너지로 직접전환시키는 장치인것 입니다.

아주 우주항공에 쓰이는 많은 장치들이 전기발전기를 사용하는데요 그러나 그효율은 엄청 낮은 편이지요.

반응기속의 이모든 반응들은 완전히 아주 미세한 볼 A 상태와 같은것입니다.

아주 엄청난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것이지요.

다시 원점의 질문으로 되돌아 가보지요. 외 이러한 종류의 에너지가 우리가 알고자하는 시간여행에 필요한것일까?

원소 115를 사용하는 파워소스의 반응기는 완전히 열을 컴펙트화된 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제 막 여러분들이 흥미를 가질 원소115에 대한 특성을 짧게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원소115는 200~250 g 정도만 아주 천천히 반응기에 넣습니다.

이  양이 바로 20~30년 사용되는 양입니다. 원소 115의 용융점은 740 도 씨 입니다.

다시, 시공간이 Distortion되면, 어떻게 Garvitational field가 발생되는지를 배웠습니다.

이제 이 기술을 접목하여 사용하는 원반접시비행체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것입니다.

나는 9개의 각기 다른 형태의 원반접시비행체를 Area S4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중에 한가지를 언급할려고 합니다. 그 기체에 대해서는 모든것과 비행기술까지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내가 직접비행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이 번질하게 매끄러운 표면으로 보이는 이것은 바로 스포츠모델입니다. 16피트 높이이고, 40 피트의 지름을가지고 있습니다.

 

 

스포츠모델은 외부는 광택을 내지 않은 스텐리스스틸의 외면을 가지고 있고, 에너지 충전이 완료되면, 계곡에 자리합니다.

 

 

이그림에서 보시다시피 승강구는  원반의 위쪽에 위치하고 그 아래쪽에는 추진력실이 됩니다.

 

 

내부구조를 보시면, 3레벨로 나누어집니다. 가장 아랫쪽층은 3개의 중력장 증폭기가 위치합니다.

이곳이 바로 우리가 앞쪽의 과학시간에 배운 중력장을 형성해내는 곳입니다. 반응기는 중력증폭기 바로 위쪽에 위치합니다. 하나는 바로위에 다른 하나는 두개사이에 위치합니다.

 

 

 

연료 반응기의 원형접시모양의 생김새 입니다. 삼각형의 반응기속에 원소115가  장치되고 두껑을 덮습니다. 원소115는 에너지소스이고, 타겟으로 폭발이 되면, 프로톤과 반물질을 방출하게됩니다. 이들의 역할 또한 앞에서 언급한 과학수업에서 이미 공부한 바있습니다(참고문헌연결).

 

 

비행접시의 중간레벨의 두개의 의자들은 인간이 앉아있기에는 다소 작은편입니다.

비행접시가 비행을 시작하면, 투명하게 보이고 실내에서는 밖을 내다볼수 있습니다.

나의 경우는 이 비행접시의 상부에 접근이 절대 허락되지 않아서 나는 이 부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 비행접시에 대한 더많은 내용을 말씀드리기전에, 내가 이 비행을 테스트한 환경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이 비행접시에 관해서 특히 Back engineering분야에 대한 연구로 벡엔지니어링이란, 제품을 완성단계를 이루어나가는 연구팀을 말합니다. 즉 제품의 재료없이 같은 생산품을 복제하는 일을 하는 분야를 말합니다.

 

 

내가 일할때, 라스베가스의 메켈란공항에서 Area51으로 날아갔고, 남쪽으로 약 15마일떨어진곳에

네바다 테스트 사이트인 국가기밀기지 S4로 갔습니다. S4는 파푸스산 드라이레이크베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4는 산속의 약 60도의 경사를 가진면에 한층에 9개의 격납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격납고의 출입구는 위장되어 덮여있습니다.

 

이것은 저의 ID 베지입니다. 배경에 두개의 푸른색의 연한색과 진한색의 두줄이 있는것을 보시겠습니다.

그리고 일하는 소속에 펀칭이 되어있는데, 나의 경우는 S4에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진한 푸른색안쪽으로 걸어다니란 말입니다.

 

 

 

격납고는 일반 비행장의 격납고와 유사합니다. 출입문은 전자문으로 장치되었고 입구는 60도 경사진 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0파운드에 해당한 문 머리윗쪽에 장치되어있습니다. 검정색 Nr.41으로 사인됩니다.이것이 제가 스포츠모델을 테스트했던 격납고의 외부모습이었습니다.

 

 

중력장은 비행접시외부에 형성됩니다.

 

중력장은 각자 독립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형성됩니다.

 

 

 

 

만일 이 중력증폭기가 모두 사용되면 이것은 델타 Configuration이라고 합니다.

비행접시주변의 중력장의 강도가 증가하게 되면, 비행접시주변의 Timespace distortion도 비례적으로 증가합니다.. 여러분들은 time space distortion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음에 제가 보여드릴것입니다..

 

중력장이 강해지게 되면 진폭도 증폭됩니다. 외부에 생기는 중력장은 강해질수록 Time space distortion은 '하트모양'으로 나타납니다.

 

 

이렇게 중력장은 원형접시비행체의 외부에 360도 전반에 형성되고, 강해지면 질수록 비행선의 주변에 Time space distortion은 비행체의 위쪽에서 바로보면  도너츠모양으로 형성되게 됩니다.

비행선의 외부에서보면 하트모양을 이룹니다.

그리고 비행체는 투명하게(invisible) 보입니다. 그래서 비행선주변의 하늘로 보이게 됩니다.

S4에서의 프로그램은 3개의 프로젝트로 나누어집니다.

 

 

Project Galileo

Project Sidekick

Project Looking Glass로 나누어집니다.

프로젝트 갈릴레오는 중력추진력시스템을 포함합니다.

프로젝트 사이드킥은 중력장에서의 중성자의 움직임에 대한 무기연구입니다.

프로젝트 룩킹글래스는 시간을 살펴보는 물리학에 관한 프로젝트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프로젝트 사이드킥이나 룩킹글래스와 같은 프로젝트에는 개인적으로 참여한바가 없습니다. 단지 비디오를 통해서 보았습니다.

여기까지가 사실데로 말씀드린 일부편에 해당됩니다.

 

 

 

이제 2부편 시작 입니다.

Exurbs of Govenment Bible이라 불리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합니다.

일부는 미국이란 사회에서 교육이나 평범한 기술분야에서 인정하기 힘든분야에 대한 언급이었습니다.

진실을 알아가는것은 사실이고, 이것이 진실이라면, 미국정부도 자체판단에따르면, 역사와 철학 그리고 이론적이분야조차도 현상학적으로 볼때, 일반대중들에게는 전혀 허용되지 않는 내용들이었습니다. 이 정보는 완전이 예외분야였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 언급에 들어가기전에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릴 것은

나는 어느작은 작은방과 책상 그리고 120여개의 브리핑과 청색폴러와 의자들이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지체한다음 나는 그자리를 떠났는데요.

이 브리핑의 대부분이 바로 외계인과 외계기술력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에 관한 것들이었습니다.

이들 외계인들에 대한 정보는 많은 과학자들에게 전반적인 관찰점을 특히 악마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되는 것이지요.

 

프로젝트 갈릴레오는 아주 정확한 프로젝트입니다. 오랜시간후에 목격한 사람조차도 아주 정확한 프로젝트임을 인정했습니다. 만일 이 정보에 대해서 정확하다고 그들이 확신한다면, 다른정보들에 대해서도 그들은 정확하다고 확신해야한다고 나는 주장합니다.

나에게 있어서 이 보고서는 종이위의 단어들에 불과합니다.

여기에 공개되는 내용이나 제가말씀드린내용에 대해서 사실임을 말씀드립니다.

제가 설명드린 이 지식은 먼저 주의 할것이 바로 이 외계인들이 전달해준것으로 이들은 제타레티큘리 1, 2 별성단에서 온 존재들입니다.

 

이별은 하늘의 성단중에 지구의 남반구 하늘에 보이는 레티쿨럼성단에 해당됩니다.

 

 

제타레티큘리 별은바이너리 시스템으로 다시말씀드리면, 두개의 별을 가진 시스템의 별이고,

지구로 부터 약 30광년떨어진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제타레티큘리 2로 부터 4번째로 떨어져있는 별인 레티큘리4에 위치한 별에서 온 외계존재들입니다.

별의 명명에 대한 이야기를 잠시해드리겠습니다. 대개 스타시스템의 가까운별을 먼저 명명합니다.

우리지구는 태양으로 Sol로 명명되고 이별로부터  3번째 고정으로 주변을 운행합니다. S3 즉 태양을 중심으로 3번째 돌고 있는 행성으로 이렇게 표시됩니다.

이곳으로 부터 제타레티큘리는 90년 떨어져 있습니다.

제타레티큘리에서 온 이 외계인들은 키가 약 3Feet정도이고,

25~50파운드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회색의 재색피부를 가지고 있고, 검정색 커다란 랩형의 눈을 가지고 있고, 커다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들은 아주작은 코와입이 아주 가까이 붙어있으며,  귀가 없고 전신에 털이 없습니다. 기타 이들과 상관되는 이야기로는 그들은 6 digit법의 수를 사용하는데 시작숫자가 1623로 시작하는 6진법을 사용하는데  나는 그들이 사용하는 6 digit법의 사용법을 잘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들이 지구상에 도착했을때 날짜를 말하는지, 아니면 현재의 시간을 계산한것인지 잘모르겠습니다.

이존재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지구를 방문하였고, 10,000년전의 기록을 완전 사진과같은 증거자료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1979년까지 중앙-네바다에서 이들과 하드웨어적 교환하였습니다.

이때 그들이 날짜를 1623을 적었습니다.

미국은 이후 벡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1987년5월에 과학자들은 네바다의 중앙 지하에 바로 실험을 위한 지하기지를 시설하였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들실험중에 반응기의 두껑이 열리는 바람에 몇명의 사망을 불러오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알려지지 않은 지하의 핵실험이라고 추측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는 1988년 12월에 이사람들중의 한사람에 이해서 그곳에 고용되었습니다.

 

 

이들외계존재들은 인간의 두뇌를 컨트롤하여 신체를 최면상태로 만듭니다.

이것은 그어떤 신체적 접촉없이 원격으로 이루어집니다.(마인드컨트롤 technology를 말함)

 

 

 어떤 외부적자극, 약물이나 굉음같은 음악으로부터, 최면상태가 되게 되면, 신경의 조종이 가능해집니다.

이외계존재들은 인간들은 외부조건의 모음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즉인간은 유전적으로 65번 이나 선택된 종이 바로  인간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인간을 Containers로 언급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인간을 '컨테이너'라고 표현하는 그것에 대해서 더이상 알지 못합니다.

이 두번째 편에서 나는 여러분들의 동의를 얻기가 힘들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고,이 내용을 핵과학자들에게 물어서 알아낼수도 있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 이제 서서히 결론을 내려야 할 시점인데, 제가 질문이 몇가지 있습니다.

첫번째,그들이 어떻게 이프로그램을 실시하게 했을까요?

 

 

 

로스알라모스의  국립연구소의 1982의 이야기로, 신문의 첫번째 페이지에 제트카를 보여줍니다.

이와 동시에 로스알라모스에 사건이 났던, 같은날에 Dr.Edward Teller씨가 연설한 내용이 나옵니다.

그 이후 텔러 박사님을 만나본적은 없었지만 내가 나의 레쥬메를 구직을 위해서 텔러박사에세 보낸적이있는데 그는 전화상으로 답변을 하였습니다. 그는 나에게 라스베가스에 만날 사람의이름을 전해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에드워드텔러 박사를 만나본 적이 없기때문에, 그것이 사실인지아닌지나는 더 알수는 없습니다.

 

 

에드워드텔러박사: 나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질문자: 밥 라자씨를 아세요?

에드워드텔러박사: 여러분이 질문하셔도 나는 그냥 침묵만 할것입니다. 

 

 

그다음질문으로, 정부가 기밀로 여기는 이것에 관하여 어떻게 내가 비디오를 만들수 있었을까?

입니다.

글쎄요 기본은, 이 비디오를 만든다는것은 바로 반란에 해당되는 것이나 다름없는 셈이지요.

그러나 간략하게 제가 드릴 말씀은.

이 모든 것이 사실이란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여기서 제가 드린정보로 무엇을 하시든 간에 ,어떻게 생각하시던 그것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잊지 마십시요.

여러분이 시간이 나시면 아시게 될것입니다, 여기 중앙 네바다주의 하늘을 잘 관찰해 보십시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