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기가 떠서 왠일일까했는데
공사자재실어가는중..
높은산에 바위가 있으니
로프달아서 산정상으로 운반중~
폐교운동장에서 실어나르는중~^^
지금도 진행중
개울건너라 소리가 겁나커요
첫댓글 산꼭대기에 뭘 만드는중인갑네요 ㅎ
절주변에 공사자재를 실어나른다하더군요소리가 커서 놀랬어욧~
에구 놀라셨을것같네요
개울건너바로앞이라 놀랬어욧~
헬기뜨면 겁나죠사고인가 하고요다행 공사헬기라니마음 놓이네요
사고난줄알고 쳐다보니자재를 고리에 연결해서나르고있더라구요
첫댓글 산꼭대기에 뭘 만드는중인갑네요 ㅎ
절주변에 공사자재를 실어나른다
하더군요
소리가 커서 놀랬어욧~
에구 놀라셨을것같네요
개울건너바로앞이라 놀랬어욧~
헬기뜨면 겁나죠
사고인가 하고요
다행 공사헬기라니
마음 놓이네요
사고난줄알고 쳐다보니
자재를 고리에 연결해서
나르고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