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카페 가입하기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정용태
    2. 재나무
    3. 보리건빵
    4. 장꼬
    5. daxeme
    1. 바다의보신탕
    2. 신성조
    3. 원석군
    4. 조우현(직딩, 성조..
    5. 도인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미키도날
    2. 필드
    3. 전기원
    4. 김재언
    5. 개겸둥
    1. 최부자화이팅
    2. 백호비
    3. 유오
    4. 구르룽
    5. Pepsi
 
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크라켄360 디스플레이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라크류미 추천 0 조회 116 23.09.05 23:4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06 00:30

    첫댓글 그거 흔한 버그인데.. 지금 CAM 버전에 이상있어 종종 그럽니다

    보드 하단에 USB (크라켄 펌프에 연결된) 2.0 포트 뽑으면 정상으로 돌아올거에요

    (그뒤 CAM 지우시거나 윈도우 포맷하야 소프트웨어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작성자 23.09.06 01:17

    usb 2.0 포트 뽑고 부팅하니 바이오스로 들어가지고 해서 변경사항없이 그냥 전원 끄고 다시 연결후 부팅하니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프로그램 조명쪽 이것저것 바꿔봤는데 정상적으로 적용되네요..as해야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빠른답변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ps. 급해서 바이오스는 안봤는데 바이오스에 설정이 있나요?

  • 23.09.06 11:05

    @라크류미 딱히 바이오스는 설정이 없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