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파이코어 1989 스피큐샷
picore 1989 SPIQ-SHOT
1989년부터 하이엔드 스파에서 사용되었던 진.짜 스피큘
#스피큘종갓집
#스피큘마마님
#스피큘어르신
(9n년생인 나보다 나이 많으심,, 믿음직,,bb)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하이엔드 스파에서 사용되었던 파이코어 디퍼런씨 1989 포어세럼 스피큐 샷을 체험해보았습니다!
동그랗게 패인 가로모공
늘어지고 주름진 세로모공
색소침착형 까만 멜라닌모공
.
.
.
이처럼 모공에도 다양한 모습이 존재하기에 한가지 솔루션이 아닌
다각적 케어를 위한 멀티 레시피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40.4% 액티브성분을 35년 헤리티지 스피큘로 담아낸 독자개발 피부 친화적 레시피
1989 SPIQ-SHOTTM
실험자 1 은근히 트러블이 잘 나는 건성 김여시.
평소 생리 주기에 맞춰 트러블이 간간히 올라오고 기미/잡티를 보유하고 있는 저 건성 김여시는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수분감을 채워주면서도 광이 촤르르 올라오는 피부를 원합니다.
30대에 접어드니 이제 주름-세로 모공이 슬슬 눈에 띄던데 그렇다고 매달 피부과에 큰 돈 쓰는 건 어려운 입장이라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샷을 사용하면서 합리적인 피부 개선의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 과거 다이x 리x샷 대란이었을 때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따가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샷은 3일 내내 아침/저녁으로 발라봤는데도 전혀 따갑지 않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실험자2 왕년 한국 여드름 1등 파워 지성 제 호메.
왕년에 여드름 좀 나봤다, 짜봤다 싶으면 이정도 모공쯤은 보유하고 있잖아요? (제가 무지 많이 터트렸음여 낄낄)
크고 깊숙히 패인 모공 및 까맣게 색소가 침착된 모공까지 복합적인 모공 문제를 가지고 있는 파워지성인 호메는
평소 모공 관련 세럼같은 건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트러블 좀 나본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하겠지만 괜히 새로운 제품 시도했다가 간신히 잠재운 피부에 왕여드름 날까봐,, 두려운 그 마음에 평소 쓰던 것만 쓰는 그런 거 있자나요.
제 호메도 처음엔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샷 권했더니 마지못해 아주 콩알만큼 찍어발라보더라고요.
트러블은 커녕, 무자게 더웠던 올 여름에 더더욱 커졌던 본인 모공에 이게 진짜 도움이 되는건가! 싶은지 꽤나 진지하게 발라보더라고요?
모공세럼에 관심 갖는거 본인도 처음이고, 저도 첨 봤습니다. 쩝 ㅋㅋ
* 우선 기능성 제품을 시도했을 때 트러블이 나지 않는게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새벽같이 출근하는 호메가 최근 쌀쌀해진 날씨에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샷을 바르고 출근하면 확실히 얼굴이 덜 땡기는 느낌을 받았다고 얘기해줘서 신기했습니다.
피부를 위한 테스트 3종 완료
민감한 피부와 여드름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1989 SPIQ-SHOT
KBRC 논코메도제닉 / KBRC 민감성 피부 테스트 / KBRC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 인체적용시험완료
똑.똑. 떨어지는 제형의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샷을 볼 수 있는데,
물처럼 흐르지 않는 이러한 제형이어야 모공에 정확히 안착(?) 시켜서 펴바르기 좋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발림성은 뭐 말할 것 없이 너무나 스무스하고.
향기가 뭐랄까.. 전두엽 어딘가에 저장되어 있는 향기인데 도통 기억이 안나네요ㅋ_ㅋ
향도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히 기분 좋을정도로만 퍼져서 아주 은은하니 좋습니다.
충분히 흡수시켜 준 뒤, 선크림 / 파운데이션 다양하게 발라봤는데 전혀 밀리지 않아서 굿. 백점입니다:)
피부 코어 탄탄하게 힘을 쌓아 올리고 싶은 분들 / 모공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세럼 관심 가지는 분들
# 스피큘 종갓집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샷 구매 추천 드립니다!
#제품제공 #파이코어 #파이코어스피큐샷 #스피큘종갓집 #모공세럼 #모공탄력샷
@picore.official
⚡ 제품 구매 링크 : https://han.gl/4IMI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