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육운 서울 버스등급에 관한 정의...(제 개인적인 생각...)
서울급행 추천 0 조회 441 06.04.01 14:5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4.01 17:16

    첫댓글 642는 광역급 간선이지요... 최근 2대를 제외하고 입석차로 죄다 갈아치워버려서 좀 아쉽긴 하지만요 -_- 일전에도 언급됐지만 시내의 자동차전용도로 직통노선이 9409,9711,선진고속(강변-노원),7007-1 등이 있는데 하나같이 간격이 좀 압박스러운 것들입니다. -_- 7007-1 일요일에 타려고 시도해 보신 분은 아실 듯.

  • 06.04.01 22:50

    273... 사기주간선이라기보다는... 좀 보조간선이란 느낌이 -_-;;; 그래도 메트로버스의 밥줄이니까요~ㅋ_ㅋ;; 163은 저도 전혀 호감이 가지 않습니다.. -_-;; 람보차를 보실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응..?)

  • 06.04.02 00:14

    사기 주간선이나 보조간선보단 새로운 개념인 '주지선' 이 필요할듯 -_-;; 507이나 이런건 주지선으로 훌륭하죠.

  • 06.04.02 22:16

    개인적으로 사기주간선이라는 단어를 싫어하는건 논외로 치고요.. (왜냐 -_- 안암역에 와주는 얼마나 고마운 노선입니까 -_-ㅋㅋ) 163이 월계동-공덕동 B라니요 -_-;;;; 서울역-공덕역-이대역 구간이 얼마나 굴곡입니까 -_-

  • 작성자 06.04.03 09:22

    그정도는 다른 보조간선도 다 돈다고 봅니다...남대문-만리동 구간도 서울역고가(정확한 이름 모름) 절대 못태우기때문에 그런식으로 돌수밖에 없습니다...262도 남대문-청파동구간을 그런식으로 다니지요...공덕동-목동구간은 제발 어떻게좀 했으면 좋겠습니다...목동까지 갈거면서 신촌갖다오는 센스는 뭔지...

  • 06.04.04 21:01

    그래도 그 굴곡 때문에 서강대 통학용 버스로 좋죠 ㅡ.ㅡ;; 후문으로 갈때 708-163/170 환승신공을 애용하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