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소상공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노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넥스트업입니다.
넥스트업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노무자문과 급여관리를 메인으로, 노동사건,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체 팀원은 5명이며,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자문사 급여관리 업무를 담당해주실 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노무사 준비중이신 분이라면 특히 환영입니다. 근로시간 단축, 재택근무, 답안작성 멘토링, 스터디 운영 등 팀원이 노무사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자 합니다.
[담당업무]
- 자문사 급여 아웃소싱 (급여, 4대보험 관리)
[자격요건]
- 경력 무관. 단, 유관업무 경험자 우대
- 노무사 1차 경험자 또는 1차 합격자 우대
[근무조건]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로시간 : 8시 출근 17시 퇴근, 10시 출근 19시 퇴근 중 선택 (탄력적으로 근무)
- 근무장소 : 여의도 오투타워(여의도역 3번출구 바로 앞), 재택근무 유연하게 활용
- 급여조건 : 경력 등을 감안하여 협의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기술서 (사진 포함)
- 이메일 접수 (hspark@nextup.co.kr)
10년차 대표노무사(대기업 노무팀, 스타트업 창업 이력)와 같이 근무하게 되며, 개업한지 1년만에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만큼 일이 많을 수도 있지만,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통해 성취하는 보람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