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길들여진 애들은 이거 얘기했더니 그럼 과금한 사람들 손해 아니냐!! 이러고들 있던데요 ㅋㅋㅋㅋ 자본금의 노예들이 되어버림 원래 현질이란 돈으로 시간을 사는거고 돈안지르면 시간으로 커버치는게 게임의 국룰이었는데 요즘 애들은 그냥 게임을 돈많은 부자놈들 컨텐츠만 있으면 끝이라고 생각
한 10~20분사이로 한판 클리어하고 클리어시 재료정령 하나 수급되는 정도의 기억의회랑같은 던전하나 추가해주면 현질할 놈은 하고 안할놈은 백수폐인마냥 그거 돌면서 재료수급하고 그러면 되는데 그런거 하나 만들생각도 없고 심지어 게임 플레이하는 애들도 그런걸 바라지 않음 무슨 그럼 과금 왜하냐 이딴 헛소리나 하고 있는게 우리나라 게임유저들 현실임 ㅋㅋㅋ 모바일게임 돈빨아먹는 시스템에 길들여져서
첫댓글 길들여진 애들은 이거 얘기했더니 그럼 과금한 사람들 손해 아니냐!! 이러고들 있던데요 ㅋㅋㅋㅋ
자본금의 노예들이 되어버림
원래 현질이란 돈으로 시간을 사는거고
돈안지르면 시간으로 커버치는게 게임의 국룰이었는데
요즘 애들은 그냥 게임을
돈많은 부자놈들 컨텐츠만 있으면 끝이라고 생각
한 10~20분사이로 한판 클리어하고 클리어시 재료정령 하나 수급되는 정도의
기억의회랑같은 던전하나 추가해주면 현질할 놈은 하고
안할놈은 백수폐인마냥 그거 돌면서 재료수급하고 그러면 되는데
그런거 하나 만들생각도 없고 심지어 게임 플레이하는 애들도 그런걸 바라지 않음
무슨 그럼 과금 왜하냐 이딴 헛소리나 하고 있는게 우리나라 게임유저들 현실임 ㅋㅋㅋ
모바일게임 돈빨아먹는 시스템에 길들여져서
@랑슈인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물타기가 심하긴하죠
이상황 저상황에 대한 대비를 해줘야하는데
항상 당장 돈이 되는쪽만 생각하고 움직임
무소과금들도 언제든 과금유저가 될수잇는 잠재고객인데 쩝...
아무리 방치형이라지만 할게 너무 없음....ㅡㅡ;;;;
뭔가 더 생기기는 해야함
맞음 친구 빌린거로 스테밀고 던전돌면 할거 끝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