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가장중요한것 -
스킬의 화려함과 컨트롤적 요소를 잘 만들어논 아레스인데 싸울수 있는곳을 만들어주지 않았다.
그나마 있는것이 데이모스인데. 오토들뿐 누가 오토 많이 잡나 하는 게임이다.
비슷한 투력이 싸우면 참재미있는데 해결책은 간단하다.
이기면 20점 지면-20점 롤 시스템이랑 비슷하게 만드는것이다
1:1 .2:2 ,3:3 ,4:4 파티전가능하게 하고
10대10보다 소수이기에 큐도 금방 잡힐것이고 결국 투력이 얼마건 컨트롤이 좋건 비슷한점수에서 만날것이다.
가령 20만인데 23만도 이기는 컨트롤의소유자라면 23만대에 사람들과 만나는곳 점수에서 오르락내리락 할것이고
23만인데 20만한테 지는 컨트롤이라면 그 아래 사람들과 만나게되겟지 롤처럼 첨에는 비슷하나 점점 비슷한 점수의사람들이
만나면 재밌는 경쟁이 될것이다. 물론 그에 해당하는 명예로운 티어제라던지 멋진 뱃지같은것이 있음 더 좋을것이고
오랜시간 그것으로 얻은 코인으로는 싸움에 특화된 법서를 배울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되면 보스가 딱 끝나서 무조건 자사만 해야 하는 지루함도 해결될것이고 언제고 할꺼 없을때 데이모스 일대일이나 하지
혹은 친구랑 2:2나 가자 등등 쓸때없이 막피할필요도 없을테고 비슷한 실력자들이 자웅을 겨루며 재밌는 PK를 할수 있다고 생각
한다 데이모스는 잘만들었지만 오토가 장악하고 있고 너무 투력차가 심하면 높은 사람도 낮은사람도 재미가 없다
이것을 꼭 적용시켜줬으면 좋겟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패치
1. 버프지정 - 기본버프가4개인데 칸이3개다 폰으로 할때 옆으로 잘 돌아가지도 않고 너무 불편하다.
2.프리셋 - 장착하고 있는것이 장착중으로 표시되면 편할것같다. 그리고 프리셋창중 템 한개한개 클릭하면 개별적으로도 바꿀수
있으면 편할것 같다
3.길드거래- 흰템 . 녹템두 다 거래가능하게 하자
4.거래소 월드 통합하자
5.월드에서 작은 확률이여도 일반사냥터에서 좋은것들이 드랍되어야 한다 예를 들면 신규전설스킬앞스킬이라던지
무기설계도 등등 사냥터에 매리트가 있어야 사람이 사냥도 하고 싸움도 나고 하는데 보스때만 사람들이 우루룩와서
때쟁만하고 그후 오토들말곤 아무 유저도 없다 사냥터 자체가 매리트가 없기 때문이다 사냥터에 좋은 아이템으로
매리트를 주자 사냥을 안할수 없게.. 서버초기 모리아2층 5천다이야 이상하던 어근때문에 죽어도 죽어도 쌈나도
꼭 사냥해야 했던것처럼
6.길드원들과 대결 스킬 연습 피케이를 즐길수있게 타 유저들과 즐길수 있게 결투장좀 만들자 만든다해놓고 대체 언제 만드는거임
7.하위 재료들 여러개로 상위 재료를 제작할수 있게좀 바꾸자 가디언 각인 용기 미스릴주괴 코발트 등등
8.이겜은 패키지말고는 투력을 올릴수 있는 다이야를 벌수 있는곳이 거의 없다 소과금 중과금도 다이야를 수급해서 스팩업을할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템파밍하는곳을 투력별로 만들어놓자 고투가 사야 할템은 중투 저투가 모아서 팔수 있도록 고투가 오면
경손실나서 못오는곳에서 나오는 템이 재료가 되어야 한다
첫댓글 굿굿
굿굿
거래소통합빼고는 다좋은의견인듯
데이모스는 점수별이 아닌 투력으로 입장해야 맞는거다. +,-5만 끼리 피터지게 컨하면서 쟁하면 졸라잼나지학살이 아닌, 과금러들은 과금러대로, 무소과도 그 나름대로 피터진다. 이게 컨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