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09. 12...한국인들은 악의 제국인 네오나찌 우크라이나를 지지하고 있다.
몰라서 그랬건 혹은 알면서 그랬건 어쨌든 한국은 네오나찌 국가인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인류의 악의 편에 줄을 선 것입니다. 한국인들 중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 당신이 이러한 사실을 모른다고 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정신적 게으름으로 인한 것이든 혹은 세뇌의 결과로 인한 것이든 당신이 악의 세력을 지지하는 것은 사실이고 어떤 핑계를 대더라도 이 사실은 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또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악의 세력을 지지하는 한국은 망해야 한다고 말입니다. 한국같은 악의 세력을 지지하는 나라는 망하는 것이 인류를 위해서 좋은 일을 하는 것입니다.
🇷🇺🎙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우크라이나 회의에서 바실리 #네벤자 주유엔 러시아 대사의 연설 중 📍뉴욕, 2024년 9월 10일
💬 최근 [우크라이나 군대의 군사력과 관계 있는 기반시설에] 우리가 가한 타격은 실제로 키예프 정권에는 매우 고통스러운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젤렌스키 일당을 도와 그 군사력을 유지하거나 그들의 대열에서 싸우려 하는 자들은 우리의 합법적인 표적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서방 국가의 시민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분쟁에 «깊게» 얽매였으며 젤렌스키 정권을 한동안 더 지속시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확인시켜줄 뿐입니다.
❗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한 달여 전에 쿠르스크 지역을 침공한 우크라이나 흉악범들이 민간인을 상대로 진짜 테러를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무장세력은 미처 대피하지 못한 쿠르스크 지역의 러시아 민간인들을 납치하고 있으며, 현재 납치된 사람들의 명단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용병과 우크라이나 급진주의자들이 민간인에게 저지른 성폭력에 관해서도 문서화된 자료가 있습니다. 포로로 잡힌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사령부가 쿠르스크 지역의 민간인이 저항할 경우 총격을 가하라고 명령했다고 인정했습니다.
⚠️ 키예프 정권이 나치의 본성을 드러낼 때 미국과 그 위성국들은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인터넷에서 수많은 나치 상징, 깃발 및 표식을 숨기려고도 하지 않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군인들의 사진에서 그들의 나치 본성은 맨눈으로도 보입니다.
서방에서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부끄러운 문제를 인정할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슬로바키아 총리는 슬로바키아의 한 도시에 있는 홀로코스트 박물관을 방문했을 때 “우리는 모두 파시즘, 나치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동시에 오늘날 우리가 위험하고 금지된 것이라고 간주하는 움직임과 관련된 매우 명확한 표식을 가진 군대가 우크라이나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말없이 용납하고 있습니다… 국제사회는 나치 표식을 사용하고 그처럼 행동하는 군대가 우크라이나에서 싸우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 군인부터 외교관까지 전부 나치 범죄자들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일본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관은 자신의 소설네트워크 X 계정에 9월 3일 코르순스키 주일 우크라이나 대사가 «아스쿠니 신사를 참배하고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이들을 애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우리가 알고 있듯이 극동국제군사재판에서 유죄판결을 받은 14명의 A급 전범입니다. 바로 이들을 나치 정권에 봉사하는 우크라이나 외교관은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러시아는 전쟁 범죄와 반인도적 범죄를 저지른 자들을 미화하려는 시도를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일본 정부는 아직까지도 소련을 포함한 여러 국가를 침략한 것에 대해 참회하지 않았으며, 이것은 일본이 유엔에 가입하기 위한 조건이었습니다.
☝ 키예프 정권에 대한 서방의 정책을 보면 서방의 계획에는 나치즘 및 네오나치즘과의 투쟁이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투쟁은 우리 계획에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는 우리 땅에 나치와 네오나치를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