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츠하이머병은 초기에 기억 상실과 인지 저하를 일으키는 치매의 한 형태입니다. 질병은 결국 누군가가 모든 인지 기능을 잃는 지점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알츠하이머 연구 및 치료신뢰할 수 있는 출처, 알츠하이머병 환자 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FDA(식품의약국) 승인을 받은 두 가지 약물이 있습니다 . 이미프라민과 올란자핀이라는 약물은 이미 정신병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로라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교 안슈츠 의과대학 연구팀이 이 연구를 주도했습니다.
알츠하이머 병 배경
혼합형 치매, 루이소체 치매, 알츠하이머병 등 다양한 형태의 치매 가 있습니다. 알츠하이머 협회( Alzheimer's Association ) 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는 치매의 가장 흔한 형태이며 치매 사례의 60~80%를 차지합니다.
알츠하이머는 30대와 40대를 포함한 젊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이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알츠하이머는 일반적으로 65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발생합니다.
그만큼국립노화연구소(NIA)신뢰할 수 있는 출처다음과 같은 알츠하이머병의 징후와 증상이 포함됩니다.
과학자들은 알츠하이머의 원인 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지만 일부에서는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알츠하이머가 발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알츠하이머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증상을 줄이기 위해 도네페질 또는 갈란타민과 같은 약물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다른 치료법이 공격성, 불안 및 우울증 증상에 적절하게 도움이 되지 않을 때 제공자가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정신과 약물 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알츠하이머에 대한 정신과 약물
콜로라도 대학교 의과대학 연구팀은 주로 차단할 수 있는 약물을 찾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다.APOE4신뢰할 수 있는 출처, 그들은 누군가의 알츠하이머 발병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효과를 가질 수 있는 약물을 조사하는 동안 팀은 두 가지 약물이 일반적으로 정신 질환에 처방된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약물은 이미프라민과 올란자핀이었습니다. 이미프라민은 삼환계 항우울제 이고 올란자핀은 항정신병제 이다.
CU 알츠하이머 및 인지의 책임자이자 신경학 교수인 Huntington Potter 박사 는 "그 다음 우리는 거대한 국립 알츠하이머 조정 센터 데이터베이스를 조사하고 누군가가 정상적인 징후에 대해 이러한 약물을 처방받았지만 우연히 알츠하이머 환자였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콜로라도 대학교 안슈츠 메디컬 센터의 센터.
Potter와 그의 팀은 다른 항우울제 및 항정신병 약물에 비해 이미프라민과 올란자핀을 복용한 알츠하이머 환자가 질병의 진행을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지 개선을 보았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포터는 "이 약을 투여받은 사람들은 인지 능력이 향상되었고 실제로 임상 진단도 개선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약을 복용하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알츠하이머병에서 경도인지장애로, 경도인지장애에서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으로 연구자들은 생물학적 성을 조사하여 남성과 여성이 이미프라민 복용의 누적 효과에 반응하는 방식에 차이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의 계산에 따르면 66.5세에서 88.5세 사이의 남성이 가장 큰 혜택을 보았습니다.
저자들은 이미프라민을 장기간 복용하면 "남성에서 더 나은 임상 진단으로 되돌아가는 빈도가 증가한다"고 썼습니다. 여성도 개선을 보았지만 저자는 남성에 비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수준이 아니라고 언급했습니다.
전문가의 의견
Re:Cognition Health 의 컨설턴트 정신과 의사인 Tom MacLaren 박사 는 이번 연구 결과에 대해 Medical News Today 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
"이것은 치매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찾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MacLaren 박사는 말했습니다.
MacLaren 박사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이 두 가지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긍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MacLaren 박사는 "장점은 이미프라민과 올란자핀이 모두 매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있는 프로비던스 세인트 존스 헬스 센터의 신경과 전문의 클리포드 세길 박사 는 MNT에 이 연구 결과에 대해 약간의 유보가 있다고 말했다.
“알츠하이머 치매에 대한 대부분의 실험실 연구는 기억 상실 환자에게 실제 변화나 임상적으로 입증된 새로운 유익한 약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계산기에서 일어나는 일은 알츠하이머 치매로 더 자주 제 사무실에서 일어날 일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라고 Dr. Segil은 말했습니다.
"임상 실습에서 이러한 약물은 우울증 환자와 항정신병 약물로 사용하기에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우울증이나 정신병 외에 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것이라는 희망은 없어야 합니다."
연구 제한 사항
연구 저자들은 그들이 검토한 데이터 세트가 사용 가능한 가장 큰 데이터 세트이지만 임상 시험을 위해 검토할 데이터 세트에 비해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저자는 "특정 항우울제나 항정신병약에 대한 임상의 처방이 인지에 독립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자의 동반 질환(예: 당뇨병 , 고혈압 등)에 의해 결정되었을 수 있다"고 인정합니다.
저자는 이러한 약물에 대한 연구를 계속할 계획이며 이미프라민을 쥐에 대한 시험 테스트를 수행할 계획입니다.
광고
PicnicHealth로 알츠하이머 연구 발전
PicnicHealth를 사용하면 HIPAA를 준수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디지털 타임라인을 통해 최대 7년 이상의 의료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