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kookminnews.com/49949
3. 14일 올라왔던 국민의힘 게시글
현재, 비공개로 처리됨.
국민의힘은 정신차리십시요.
송자호 ・ 9시간 전
국민의힘은 정신차리십시요.
3월9일 윤석열 대통령 당선으로 정권교체가 이루어지고 민주당의 내로남불과 공정과 상식이 무너진 지난5년이 막을 내림으로써 저또한 매우 기쁜 나머지 앞으로의 5년, 어쩌면 그이상 정권을 담당하게 될 국민의힘을 물심양면 응원하고 정권교체를 바라던 한 청년으로써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하지만 직후 제가 본 국민의 힘의 모습은 엄청난 실망 그 자체였습니다. 3월 14일,저는 지인의 초대로 여의도 인근 국민의 힘 핵심 관계자 식사자리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입법을 담당하고 그 누구보다도 준법 정신을 지키며 모범을 보여야하는 여러 국민의힘 국회의원들과 심지어 정권이 바뀐지 일주일이 되지도 않는 채 국민의힘 핵심 관계자들이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고 회식을 하는 모습을 목격하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심지어 저 사진은 그 핵심관계자중 한명이 찍어달라고 부탁한 사진입니다.
저도 젊은 정치인이 꿈인 사람으로써 그자리에 함께 동석하면서 수많가지 생각이 교차했습니다. 지금 이순간까지도 과연 내가 이걸 공개하는 것이 맞는지 100번이고 1000번이고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어제 국민의힘 관계자 단체회식논란 기사를 접하고 계속 반복되는 일이라고 판단하였고, 그보다 제가 이렇게 내부고발을 결심한 이유는 진정 국민의힘을 위해서입니다. 현재 국민의힘은 해나가야할 일들이 많고 이번 정권교체를 통해 더욱 성장해나가 성공한 윤석열 정부를 만들어야하고 저와 국민들 또한 그러길 바랍니다.
그럴려면 이런 기본적인 준법정신부터 지키고 법과 원칙을 모두 지키며 모범을 보이는것이 기본입니다. 일주일밖에 안되었는데 시작부터 초심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 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그 실수가 반복되어서는 안됩니다.
저또한 작년에 창업성공 후 기쁨과 오만에 부푼 나머지 음주운전이라는 큰 실수를 하였고 현재까지도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실수 절대 다시 하지 않겠다며 다짐하며 초심을 되찾았습니다.
국민의힘도 제발 초심 잃지 마시고 같은 실수 반복하지 마시고 부디 이번 정부 성공적으로 만들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작부터 오만함으로 당을 위기로 몰아넣지 말아주십시요.
기본부터 지켜가면서 힘써주십시요.
[출처] 국민의힘은 정신차리십시요.|작성자 송자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