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동 브릿지하임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시작
서울 동대문 신설동역 바로 앞에 위치한 신설동 브릿지하임이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하며, 선착순 분양에 나선다.
1호선, 2호선, 우이신설역 트리플역세권에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역세권 동대문 트리플 초역세권 특급위치이면서 3번 출구 대로변 17년만에 최초 복층 오피스텔 공급으로 희소가치가 높다. 신설동역 대로변 최초 복층 오피스텔이다. 게다가 주변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되며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타사대비 +@ 공간으로 계약면적 대비 실사용면적 100% 이상 사용하는 인근 대비 최고 전용률을 갖추고, 남향 남산뷰와 북향 북한산뷰 조망으로 전세대 확트인 조망으로 조망권이 서울 사대문 도심 한복판에서 힐링을 할 수 있다. 서울 사대문 내 중심 업무지, 동대문 패션타운, 직업 전문학원가 등 직주근접 수요 확보로 공실제로인 100만 이상에 임대 배후수요가 있는 입지이며, 명문 초,중,고 학군, 직업 전문 최고의 학원가, 고려대, 외국어대, 남서울 종합예술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학세권이며, 시립동부병원, 국립의료원, 서울대병원의 다양한 의료혜택과 각 호실별 스마트 보안관리시스템으로 의세권과 완벽보안을 동시에 누리는 명품주거공간이 된다.
신설동 브릿지하임은 동대문구 신설동 오피스텔은 신설동 91-26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1층 ~ 지상 15층 규모로 1개동, 90실로 구성되어 있다. 대지면적은 약 100평, 연면적 657평이다. 주차대수는 총 46대로 기계식 44대, 장애인주차 2대로 구성된다. 전세대 복층으로 구성되어 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신설동역 3번 출구 130m로 대로변 최초 복층 오피스텔이다.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1호선, 2호선, 우이신설역 3개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투자자 및 실입주자들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신설동 브릿지하임은 내부에 특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제한적 공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빌트인 가구 및 스마트시스템으로 시스템에어컨, 친환경 환기시스템, 홈IOT, 비스포크 냉장고, 시스템창호, 전기쿡탑, 붙박이장, 세탁기 등 최신식 상품으로 구성한다.
신설동 브릿지하임 오피스텔 바로 앞에 신설동역은 인근에 동북선, 면목선, 강북선, 우이신설연장선이 개통 예정으로 지역주민들의 도심 접근성이 향상되고 서울 동북부 지역의 대중교통난 완화와 지역균형발전에 호재가 있다. 역이 바로 앞에 있다 보니, 비역세권 오피스텔 임대료와, 역세권 오피스텔 임대료에 차이도 10~20만원 정도 차이가 발생되어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 게다가 복층 타입 오피스텔도 단층 대비하여 10~20만원 정도 차이가 나기에 일대 오피스텔 보다 높은 월세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일대 형성되어 있는 월세 시세가 평균 60만원 형성되어 있지만, 신규 공급 상품은 월세 80만원 이상 받을 수 있어 빠른 시일내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투자포인트는 신규 공급이 부족한 신설동 일대에 최초 대로변 복층 오피스텔로 희소성을 극대화하면서 인근 지역보다 가장 낮은 분양가로 투자 선점할 수 있다는 점이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신설동역 트리플역세권으로 도보 1분거리에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면서 인근 대비 투자금액이 낮아 실수요자 및 높은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인근에는 동대문 베네스트2차, 한성 아펠시티, 종로 한라비발디가 분양 중이다.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홍보관은 동대문구 신설동 일대에 오픈 중이며 현재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1800-4847 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