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 깊이 사과”
쏠로몬대왕 추천 0 조회 403 26.06.03 21:36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21:39

    첫댓글 국힘은 이때다 하고 서울 시장 선거를 무효로 돌리고 싶어하는듯

  • 26.06.03 21:46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그래서 정말 나빴어요.

    소위, '법대로 하고'넘어가면 되는 일을
    또다시 침소봉대, 건수잡기로 사용하니
    정말 비겁해요. 惡한게 맞고!

    뭔가, 싫어하는 사람을 지켜보다가 실수하면 물고늘어지고 일 키우는 악덕상사랑 똑같아요.

  • 26.06.03 21:47

    @밸틴1 뭐 한다면 부족문제 생긴 지역만 해야지 국힘은 서울 자체를 다시하자는거라

  • 26.06.03 21:47

    질거같으니까 트럼프식 땡강을 한다는 생각도 들어요! 하!

  • 26.06.03 21:47

    @paul1117 그러니까요! 그래서 더 짜증나요

  • 26.06.03 21:48

    이럴때 겐세이 놓고 지들은 나투쟁할테니
    당권은 우리가 그대로

  • 26.06.03 23:48

    @paul1117 원래 투표용지 부족이 말이 안됩니다. 투표용지 나간걸로 투표율 집계하거든요.

    유권자가 100명이고
    사전에서 30장 나갔으면
    70장 준비함

    70장에서 전체숫자에서 나간숫자 빼서 투표율 집계합니다

  • 26.06.03 21:51

    https://www.youtube.com/watch?v=lsice6-lNFc
    용지 부족이 있던 곳은 총 14곳으로 송파에는 12곳, 강남 1곳, 광진구에 1곳 이라네요.
    왜 송파구에 집중된거지?

  • 26.06.03 21:57

    관할 선관위가 삽질한거 아니겠습니까

  • 26.06.03 22:04

    @밥묵고자자 네. 그 삽질한 이유가 좀 궁금해요.

  • 26.06.03 21:52

    쩝. 찐빠가 크게 나긴 했군요. 국힘 ㅂㅅ짓과 별개로 선관위 위원장 이하 수뇌부 목은 잘라야겠네요

  • 26.06.03 21:58

    뭐하는 거야? 이러면 그 선거구는 다시 해야지. 아니 뭐하는 거야 진짜로?

  • 26.06.03 21:56

    사과는 필요없으니 집어치우고, 어쩔건데?
    이거 재선거가야 할 건이라고 이새끼야

  • 26.06.03 21:59

    보통심각한일이 아니지만

    민주당에서 저거 항의하는 if상황 생각해보니까
    언론과 보수쪽에서 찌질하다고 험담 엄청하는그림이 그려지네요

  • 26.06.03 22:04

    엄청하는그림이 그려지네요-->2222222

  • 26.06.03 22:05

    실수일까요, 아니면 의도된 것일까요?
    이번 건으로 누가 이득을 볼까요?

  • 26.06.03 22:08

    사형. 이건 목이 잘려도 부족함이 없는 일이다.

  • 26.06.03 22:32

    또 간만에 동의할만한 사형 등장

  • 26.06.03 22:13

    야 사무총장(이 실세 인 거 알지만) 선관위원장 나오라고

  • 26.06.03 22:32

    무슨 일을 그렇게 병신같이 하세요.

  • 26.06.03 22:30

    진짜 등신들도 이런 등신들이 없음

  • 26.06.03 23:07

    진짜 실망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쓸데없는 건수가 만드는 무능인지 아니면 뭔지.. 아마 전자 같은데 레전드입니다.

  • 26.06.03 23:17

    계엄을 해도 기회가 주어질 줄이야.
    운명의 신 같은게 있다면 민주주의를 혐오하는 건가

  • 26.06.03 23:30

    제대로 걸렸네요 ㅎ

  • 26.06.04 00:09

    목숨으로 갚아라. 사과로 될 일이 아니다. 공화국 내일의 민주주의와 선거제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친 거다.

  • 26.06.04 00:53

    솔직히 위원장부터 시작해서 책임자들은 죄다 묻어버려도 이상하지 않을 찐빠입니다. 선관위는 지켜줄 가치가 없는 조직이네요. 일 없을 때 꿀 빨고 일도 하는 사람만 하는 조직인데 평시에 최소한의 인원만 남기고 없애버리고 선거가 필요할 때마다 유관기관 에이스들만 모으는 식으로 부활시켜서 써먹는 게 낫겠습니다. 뭐 투표 용지 같은 거 하나 똑바로 관리를 못하나.

  • 26.06.04 00:54

    무엇보다 깊이 사과고 뭐고 떠나서 어떻게 책임 질 거냐는 질문에는 뭐라고 답할 지 궁금하군요. 저런 기본적이고 관리가 어려운 것도 아닌 걸로 이런 사고를 치면 다른 일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책임자급 이상은 싹 다 공직사회에 두면 안 됩니다.

  • 26.06.04 01:33

    2222222222

  • 26.06.04 07:26

    예산과 인력 그렇게 존나게 받아서 하는짓이 이거야? ㅋㅋㅋ 걍 조직 구조조정하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