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스크랩 [속보]장동혁 “서울 선거, 다시 실시해야”
paul1117 추천 0 조회 337 26.06.03 21:58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22:03

    첫댓글 임마 요번 선거 끝나면 당권나가리인데
    겐세이 놓고 당권한번더


  • 먼가 물긴 물었는데
    부정선거도 아니고
    선관위 실수가지고
    참 어그로 한다고
    고생자초하네요
    내일 아침 재선거 핏발 핏발

  • 26.06.03 22:04

    오염이라는 단어는 존나 맘에 안들고 존나 개소리라고 생각하는데, 재선거는 불가피합니다. 범위는 고민해봐야겠지만.
    P.S. 동혁아 이 돌대가리야, 재선거한다고 너네가 이기지 않아. 꿈 깨라 등신아.

  • 작성자 26.06.03 22:05

    범위는 걍 용지 부족이 벌어진 선거구만 해야 하지 않나요.

    쟤들은 서울 전역의 재선거를 원하는거고

  • 26.06.03 22:20

    재선거는 안 하더라도 개표는 막아야 하는데, 이 등신들이 아주 그냥.

  • 26.06.03 22:04

    충분히 할만한 요구는 맞는데

    왠지모르게 민주당에서 저 요구했다면 찌질하다고 험담 엄청들을거같네요

  • 26.06.03 22:05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저변의 사정이 있는게 아닌이상 재선거는 해야 하는 게 아닌지? -_;;;;

  • 26.06.03 22:09

    전체 재선거는 너무 갔고, 부족한 용지만 있는 곳만 재선거하거나 혹은 하지 않은 사람들만 추가 선거.

  • 26.06.03 22:10

    요번 문제된곳만 하면될듯요

  • 26.06.03 22:10

    투표용지 문제된곳만 하면 되겠내요..
    그리고 선관위 수뇌부부터 관련자까지 뎅겅

  • 26.06.03 22:11

    저들은 기필코 내전을 일으키겠죠.

    이미 마인드자체가 부정선거로 우리가 저 빨갱이들에게 졌다라고 생각할 듯

    이번 선거로 더욱 확신을 가졌습니다

  • 26.06.03 22:15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00프로로 수렴해도 되요
    저들의 행동의 영감을 준 트럼프의 행각을 참조하면 되니 그래요.

  • 26.06.03 22:14

    문제가 집중된 송파구와 다른 두곳만 재선거하면 될거같은데
    국힘놈들 수법이 뻔해서 문제지.

  • 작성자 26.06.03 22:15

    아예 서울 전역을 다시하자는건데 말이 안되죠

  • 26.06.03 22:16

    @paul1117 네. 놈들의 속내가 그거죠. 그래서 (다른 곳에서 말했듯) 놈들 때문에 열받죠.

    실수한 선관위는 법대로 하면 되는데, 문제는 놈들이죠

  • 26.06.03 22:32

    문제가 된 투표소에서 실시된 선거의 개표는 멈추고 해당 투표소에 한해 재선거하는게 맞지요.
    광역단체장, 교육감, 광역의원비례, 해당 투표소가 속한 지역구의 광역의원/기초의원+기초의원비례/기초단체장 이렇게 개표 멈추는게 필요하겠네요.

  • 26.06.03 22:57

    부족한 곳 재선거한다해도 이해합니다. 선거 시스템은 조금의 결함도 하자도 있어서는 안됩니다.
    돈이 얼마가 들던 지켜야 한다고 봅니다.
    민주당도 제발 정치적 감각이 좀 있다면 같이 요구해야 합니다. 단 부족한곳만 요구하는식으로 최소화해야죠.

  • 26.06.03 23:02

    문제된 곳만 하는게 최선이겠지만 빨간당이 절대로 안받아들이면서 부정선거 프레임용으로 죽어라 써먹을거 같습니다.

  • 26.06.03 23:17

    @클리퍼s 문제된곳만 다시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다시한곳만 하자고 주장하는게 중요하다는겁니다. 씹고간다? 이건 너무 안이한 빡대가리 조치라 봅니다. 부정선거 뒷말좀 덜 나오게 했으면...

  • 26.06.03 23:27

    @페트리어트 애초에 민주당 잘못이 아닌걸 왜.. 제가 말하는 문제된 곳은 님이 말한 부족한 곳과 동일한 의미입니다. 다시 한곳만 하자는 말은 무슨 의미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 26.06.03 23:35

    @클리퍼s 네.. 민주당 잘못이 아니니 더욱 명확히 선 긋고 다시 하자고 하는편이 좋다는 개인적 의견입니다.
    뒷부분은 오타네요.. 문제된 곳을 실제로 다시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문제된 곳만 다시 하자고 "의견을 내는게" 중요하다는 의미였습니다... 'ㅡ' 안그래도 2030 보수화되는데 벌써 다 퍼나르면서 민주당-부정선거 프레임 짜며 난리인데, 서울 선거 지는것보다(다시해도 이길 것 같긴 하지만) 오점 남기고 어설프게 당선되는게 미래엔 더 안좋을 것 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