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경, 취미(백보경댄스교실) 26-6, 회원들과 첫 식사 모임
오늘은 기대하고 기다리던 회식 날이다.
메뉴는 강자경 아주머니가 제일 좋아하는 고기, 갈비찜이다.
아주머니는 매일 한 번씩 물었다. 언제 고기 먹냐고….
바로 기다리던 그날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모임을 가졌다.
원장님께서 모임 자리를 주선해 주셔서 감사했다.
몇몇 되지 않는 회원들이지만, 가족 같은 분위기다.
강자경 아주머니도 잘 챙겨줘 감사했다.
원장님과 회원들은 식사 자리를 자주 마련하자고 약속했다.
강자경 아주머니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가 즐겁다.
회원들의 칭찬과 배려 또한 감사했다.
2026년 5월 4일 월요일, 송숙희
함께 댄스도 배우고 회식까지 하시니 즐거울 수밖에 없겠습니다. 회원분들 강자경 아주머니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고맙습니다. 정진호
선생님께서 회식 자리를 따로 부탁하는지…취미마다 회원들과 함께하는 자리 참석하도록 거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신아름
와! 취미 동아리 회식! 회식에 함께했다니 감사합니다. 월평
강자경, 취미(백보경 댄스교실) 26-1, 강자경 아주머니와 계획 의논
강자경, 취미(댄스교실) 26-2, 백보경 원장님과 26년 계획 의논
강자경, 취미(댄스교실) 26-3, 명절 인사
강자경, 취미(백보경댄스교실) 26-4, 신입 회원들과 티타임
강자경, 취미(백보경댄스교실) 26-5, 회원들과 첫 식사 예약
강자경, 취미(백보경댄스교실) 26-6, 회원들과 첫 식사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