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애놓고나면 정말 애와 남편을 위해 혼신을 다한다던데... 저희 어머니를보면...
남자..아니 인간은 모두 이기적이라 군대가기전사람은 다시태어나라면 군대가는 남자와 애낳는 여자둘중에하나선택하라하면 여자쪽이 많을꺼란생각이 들어요..
근데 군대갔다온사람들은 그렇지 않겟죠. 군대가 뭐가 힘드냐머 다시태어나도 남자다 이렇게 얘기하는사람도있을것이고..
여자들은 군대가 잘모를테니 한번즘 남자로 태어나도좋겠지...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많겠지요.
여자들은 참 가정을 위해 노력많이한답니다..애를 낳는다는것은..단순한 고통이아니라..그여자의 인생에 중요한 선을 긋게되는것이죠. 생활에 제한도 많겠고...의지하는것도 많아지겟고.. 애낳다보면 30인데...여자나이 30이면...남자30에비교할수있을까요?
여기 유머나라회원님들의 평균연령이 아직 20대일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논쟁이 일어나는것이겟지요. 인간은 모두 공평하게 만들어졌고..법과 도덕에의해 여자들이 조금 불리하게 살아간다고 생각합니다. 군대나...애낳는거나..너무나도 상대적이기때문에 답이 안나오는것이지요 관점이다를수도있으니깐요.
아직젊은 유머나라회원님들 군대...금방갓다옵니다 차라리 갈때 여자친구 사귀지 마세요. 여자친구만 아니면 군대 친구갈때 따라가세요 그러면 진짜 쉽게쉽게 갔다올수있습니다. 아니면 고등학교졸업하자마자 2년 병특준비하세요 100% 갈수있습니다.2년 자격증과 병특관련에대해 연구하면 돈별면서 애인보면서 군대갈수잇어요.